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237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0
이 글은 2년 전 (2023/9/28) 게시물이에요
그냥 친언니 있는 애들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근데 내가 언니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귀찮은데..누가 데려가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데려가죠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걍 남같은 사이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근데나도내가언니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격적으로 뭐가 부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근데 나도 언니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격적으로? 난 결혼하고 나니까 언니만큼 편한사람 없어서 너무 좋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부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내가 언니지만 언니있는애들 부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떤면이? 언니있는 사람으로서 언니있는 거 좋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언니 있는 친구들 부러워했어 특히 두 명 있고 셋째인 친구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언니 있는데 언니 있는 사람 부러워…
우린 진짜 안 친해서..ㅋㅋㅋㅋㅋ일주일에 얼굴 10초는 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내가 언니고 둘이 친하긴 한데 ㅋㅋ 내가 쫌 철없고 게으르고 동생이 오히려 똑부러지고 언니같아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나도 동생한테 잔소리들으면서 살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빠만 있어서 언니있는 사람들 넘부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내가 언니라 부러워 죽겠어
옷 가방 악세사리 다 내꺼임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난 언니있어도 성격도 진짜 안맞고 진짜 자주 싸워서 별로...하나부터 열까지 다 안맞아서 따로 살고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언니갖고싶어.. 제발ㅠㅠㅠㅠㅠ 우리집 오빠 가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성격적으로?가 정확히 뭔 말인지 모르겠지만
언니 있는 거 부러움 아니 그냥 자매 있는 거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언니 있는 애들이 보통 여자애들이랑 트러블 거의 없이 지내서 부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니있는 동생인데 좋긴함ㅎㅎ 용돈도 주고 맛난것도 사주고 여행도 같이가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추석이라고 용돈쏴줌 언니짱ㅎu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언니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갖고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성격적으로 어떤 점이..? 난 내가 동생인데 내가 생각해도 살짝 싹퉁바가지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언니 너무 갈망하지만 여동생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 근데 역시나 언니 갖고싶음 난 대체 왜 언니가 없는걸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친구없어도 친언니있으면 ㄱㅊ을거같아 같이 카페가고 쇼핑가고싶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빨리 깨는법 ㅈㅂ 11시에 또 먹어야더ㅣ는데
20:58 l 조회 3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7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3
20:58 l 조회 18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1
20:58 l 조회 16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1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2
20:58 l 조회 6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3
20:58 l 조회 4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4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3
20:57 l 조회 27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9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10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3
20:56 l 조회 15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21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6
20:56 l 조회 21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4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2
20:55 l 조회 7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