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267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5
이 글은 2년 전 (2023/10/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하 원래도 내향적인 성격이었는데 그래두 한국에서 살 때는 언어라도 통하니까 사람들이 좀만 다가와줘도 막 말하면서 친해지구 그랬는데 여기선 영어도 완벽히 못함+동양인+내향적이다보니까 대학에서 나한테 누가 나한테 말 걸어줘도 내가 영어 못하는 걸 들키기 싫어서, 뭔가 부끄러워서 좀 밀어내게 된달까… 대답을 걍 제대로 못하겠고 막 그래 ㅠㅠㅠㅠ 하… 어째야 되지 영어 회화 연습을 겁나 해야 되나
대표 사진
행1
헐 나두 그래ㅜㅠ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주변에 있는 친구들한테 뭐 물어보는 척 하면서 말걸면 미국 애들 말 겁나 많아서 막 알려줄거야..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행2
나랑 똑같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행3
영어 못하는거 들키기 싫다는말 완전 공감이야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행4
나두ㅠ
2년 전
대표 사진
행5
나도야
2년 전
대표 사진
행6
나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6
13:17 l 조회 81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6
10:22 l 조회 112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44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74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1
3:56 l 조회 27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46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232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6
1:23 l 조회 843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12
1:23 l 조회 88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3
06.27 20:50 l 조회 120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68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90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31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52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10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213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29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50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71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