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전애인이랑 헤어지고 나서도 그냥 그사람들이랑 맞팔 끊긴 채로 냅둬? 아니면 어차피 전애인이랑 헤어졌으니 다시 걸어?다시 거는것도 좀 웃겨서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