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내가 짜증이 나는 이유는 우리가 사귄 지 꽤 됐는데 사랑한다는 말을 절대 먼저 안 해줘서 내가 그냥 장난식으로 저렇게 말을 했는데 말을 돌려 버리니까 급 짜증이 나서 그냥 아무 말도 하기가 싫은겨 ,, 넘길 수 있는 문제인데 내가 예민하게 반응하는 건지 한 번 말을 해보는 게 좋은 건지 지금 감정적이라 판단이 잘 안 돼서 올려 봐 .. (아까 봤던 사람은 그냥 뒤로 가줘 🥲)
|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
|
펑 내가 짜증이 나는 이유는 우리가 사귄 지 꽤 됐는데 사랑한다는 말을 절대 먼저 안 해줘서 내가 그냥 장난식으로 저렇게 말을 했는데 말을 돌려 버리니까 급 짜증이 나서 그냥 아무 말도 하기가 싫은겨 ,, 넘길 수 있는 문제인데 내가 예민하게 반응하는 건지 한 번 말을 해보는 게 좋은 건지 지금 감정적이라 판단이 잘 안 돼서 올려 봐 .. (아까 봤던 사람은 그냥 뒤로 가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