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82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1
이 글은 2년 전 (2023/10/09) 게시물이에요
난 병약미와 뭔가 단정한 모습에서 섹시함을 느낌. 

하얗고 청순하고 마르고 그 비실댈거같은 병약미가 진짜 되게 섹시해 특히... 얇은손가락이랑 다리. 손톱 깔끔한글씨체 거기다 안경까지 써주면 진짜 너무 너무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난 가슴이랑 팔뚝…. 얇은 반팔 입었을 때 이게 드러나는 거… 여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똑똑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려한 외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본문 넘 귀엽고 웃겨😂
움 나는… 은근 이게 섹시한 사람 보기가 드물긴한데
근육으로 수트핏 살아나는거? 와이셔츠에 비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깨 넓고 잔근육 있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에 막 빠져있는데 내가 근처로 갔을 때 향수냄새 슬 날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적인 거랑 몸선 예쁜 거 가까이 있을 때 좋은 향기 훅 나는 거 몸에서 자기관리한 티 나는 거 손 예쁜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흰피부 ㄱㅅ큼+얇은팔+얇은허리인데 허벅지는 좀 있고 종아리얇은 변태같네; 나여잔데; 특히 얇은 허리.. 난 허리 두꺼워서 못가진거라그런지 더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쁘고 크고 핏대선 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팔뚝 탄탄한거랑 다리 매끈하게 뻗은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블랙 잘 어울리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이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뭘 좀 아는 친구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이건 왜그러는고양…? 지나다가 귱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완전 블랙은 아니지만)블랙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인데 밝은색보다 섹시해 보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이것도 섹시하지만 블랙이 더 섹시해 보이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사진까지 가져와주다니 고마워….! 시크함 이런게 분위기 있고 그렇게 보인다는거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손발 예쁜 거랑 자기 할일 알아서 잘하고 상식 넓고 혼자 있어도 안정되고 독립된 느낌 드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허벅지랑 일 할 때 걷어올린 소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크고 근육많고 피부 어둡고 얼굴상이 북방계상 얼굴인거
이게 내 기준 섹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유+나른 외적으로는 일단 등!! 흰티나 까만 기본티 입었을때 등근육 보이고 가로가 딱 맞아서 옷에 주름 생기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깨넓고 ㄱㅅ크고 근육많고 역삼각형 몸인거..그리고 정장 잘 어울리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분야에서 전문적인거
그리고... 말랐는데 근육 뽝!!!있는거 잔근육과 근육 뽝의 사이 어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골격타고나서 슬랜던데 어깨는 어느정도 넓은... 그리고 대놓고 섹시!!중후!!!! 이런 사람보다 언뜻 생각하면 맑은 이미진데 나른해보이는?!?! 사람이 더 섹시해보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가다가 누가 번호물어봤는데
14:10 l 조회 1
나는 오히려 나이들수록 인간관계 쉽게 못끊겠더라
14:10 l 조회 1
어오 국가유산 방문자여권 사이트 유리네ㅠ
14:10 l 조회 1
좁쌀여드름 파티됐는데 면접 취소할까 ㅠㅠ...
14:10 l 조회 2
엽떡 무뼈닭발 너어어무
14:10 l 조회 1
수영 못하는 사람은 물에 빠져도 바로 꼬르륵 아냐?1
14:09 l 조회 3
나는 하닉 팔았음 1
14:09 l 조회 21
남친이랑 담주에 타지역에 놀러가려고 유명한 숙소 잡았는데 오늘 헤어지려고 하거든3
14:09 l 조회 25
하이닉스 때무네 인생
14:09 l 조회 16
실화 탐사대 2시간 전에 올라온거보는데 여자 뭔가 싶네
14:09 l 조회 4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ㅕ 제발 사장놈아
14:09 l 조회 5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1
14:08 l 조회 9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2
14:08 l 조회 13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18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5
14:08 l 조회 18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6
14:08 l 조회 13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10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3
14:07 l 조회 17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4
14:06 l 조회 25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2
14: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