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05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
이 글은 2년 전 (2023/10/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님 시간 두고 정을 떼? 아니면 한번 더 기회를 줘?
대표 사진
둥이1
난 시간두고 정떼는 타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 떼다가 다시 붙을일은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막 큰 실수 아닌 이상 붙을 수 있어! 난 그래 정이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이 많은 사람들이 천천히 정을 떼나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말개큰잘못이면 바로 끝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로 끝낼 정도는 아닌거면 관계회복 꿈꿔볼 수 있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어느수준의 잘못이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상대가 평소에 싫다고 했던 행동들 총집합으로 함.. 일요일날 그랬고 오늘까지는 안 헤어짐.. 근데 진짜 처음 그런거고 엄청 사과했는데.. 그건 뭐 내 기준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엄........이건 나도 확답은 못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카톡도 전화도 잘 하고 지내는데 전같진 않은 게 느껴져 아주 살짝 달라 많이는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내 생각엔 투아웃은 이미 함.. 그런 상태면 사소한 잘못이라 해도 마지막인사 가능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슬아슬하게 줄타기 하는 느낌이네.. 내가 만나면서 이 외에 잘못을 한 적은 없어.. 그런 성격도 아니고.. 혹시 생각나는 극복방법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극복하겠다고 평소보다 더 유난떨거나 그러지만 않으면 반은 한다고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 일부러 카톡 답장도 칼답 말고 적당한 텀 두고 하려고 하고 평소처럼 하려고 노력중.. 그래도 오늘 전화하면서 내가 웃긴 말 했을 때 웃었다.. 작게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큰 잘못이 바람 폭행 이런거면 미련도 없이 바로 손절 헤어지고 애초에 점점 거슬린다 싶으면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바람 폭행 이런 건 아니야.. 헤어지는 게 칼같은 편이야? 거슬리면 바로 헤어지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선넘으면 정떨어지고 난 인간관계에서도 걍 손절때림 사과해서 용서는 하는데 정은 다시 안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로 헤어지자고 안 했으면 그래도 노력해볼만 한건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꼭 내가 잇팁이라서 그런건줄은 모르겠는데 사람마다 지켜야할 선이 반드시 존재한다고 생각해
그런데 그 선을 그렇게 넘어버리는건 정말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거기서 정떨어지는 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떨어진 정은 다시 못붙이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윗댓보는데 내생각엔 너가 한 일이 정말 한눈에 개정떨어져가지고 헤어지자고 할정도는 아닌것같고.. 아마 이번일로 헤어지지는 않아도 다음에 한번 뭔가 기분이 또 상할일이 생기거나 실망할일이 생기면 아마 그때 헤어지자고 할수도있을것같아.. 근데 연인 사이도 어쨌든 인간관계인데 쓰다보니 내가 너무 인간관계가 아니라 무슨 로봇처럼 말한것같네 ㅋㅋㅋ 근데 나는 그런편이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읽어줘서 고마워.. 여태 만나면서 한번도 실망시킨 적 없거든ㅠㅠ 기분 상하게 한 적도 없고ㅜㅜ 다시 이어보려고 노력해야지.. 그렇다고 너무 나대지는 않을거구.. 천천히 다시 돌아가려고 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정 한번 떨어지면 절대 안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 떨어지면 바로 헤어지자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서서히 연락 빈도랑 만나는 횟수를 줄이다가 타이밍 보고 끝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정떨어지면 복구 안됨 그때부터 단점만 보여서 언제 헤어질까 간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얘가 정이 얼마나 떨어졌고 얼마나 실망했을지는 모르겠는데.. 이악물고 좋은 모습만 보여주려고 노력해야겠다.. 헤어질까 간보는 게 티가 나? 예를들면 어떤 게 있는지 알려줄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바로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자고 안 한거면 내가 노력할 기회 준거였음 좋겠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인사이에는 이것저것 공유하는게 맞지만
11:22 l 조회 2
20초는 20초랑 연애했으면 좋겠음 진심으로…1
11:21 l 조회 10
5성급 호텔 갑자기 가자고 하는 애인 어때?1
11:17 l 조회 15
남익들 타투 있는 여자랑 결혼 가능해??4
11:15 l 조회 16
연애중 연애초인데 너무 편해 3
10:59 l 조회 42
진지하게 결혼하고 싶은 남자는 처음이야3
10:57 l 조회 41
한국남자들이 일본여자한테 인기 많아?3
10:56 l 조회 24
남자 첫사랑+7년 장기 연애 잊기 쉬워? 9
10:54 l 조회 58
결혼하는게 맞나?5
10:52 l 조회 39
난 당일 약속 파토내는게 너무 싫어 1
10:45 l 조회 32
이별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아직도 힘드네 6
10:40 l 조회 38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9
10:38 l 조회 56
찐친의 애인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16
10:37 l 조회 59
갑자기 안읽씹하는데 걍 둬야겠지 2
10:36 l 조회 40
썸붕 재회해본 둥들 있어?15
10:22 l 조회 59
카톡이든 만나서든 이 질문하면 빼박 호감이다. 라는거 뭐 있을까?2
10:20 l 조회 80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3
10:09 l 조회 53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1
10:05 l 조회 53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4
10:04 l 조회 57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