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18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2년 전 (2023/10/11) 게시물이에요
= 나 기분 풀릴때까지 우쭈쭈해달라. 빵을 언급한건 당연히 함정이다. 빵에대해 말 한마디라도 잘못했다간 두고두고 욕하겠다. 니가 어떻게 해냐에 따라 내 기분이 나빠질수도 더 나빠질수도 있다. 자 너의 센스를 발휘해보아라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오늘 고생해써! 하루가 많이 고단했을텐데 집와서 푹 쉬쟈💙 (정공법으로 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패해버린거야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빵먹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과자샀는데~
라고 댓달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자 쓰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빵?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과자 맛있다
16:44 l 조회 1
근데 이와중에도 주식 안하는 사람 있어??
16:43 l 조회 1
만화/애니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
16:43 l 조회 1
알라딘 택배 어디에서와??
16:43 l 조회 2
신용카드 한도 2000 받기 힘듦??
16:43 l 조회 2
피검사로 면역력 WBC Count 검사해본익들아 수치 몇 나왔어?
16:43 l 조회 5
꼽주면서 내가 말걸면 대답안하는건 뭐지
16:42 l 조회 3
성세천하 게임 하는 사람? 이의부 왜케 웃김
16:42 l 조회 2
돈 먼저 모으기 전에 빚부터 갚는게 맞지? 1
16:42 l 조회 4
단발익들아 뒷머리 뻗는거
16:42 l 조회 2
폐급썰-나 2개월동안 회사 다닐때 아빠가 정확히 일주일에 4번이상
16:42 l 조회 7
취준중인데 회사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 커
16:42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카뱅에서 신청해도됨?1
16:42 l 조회 5
주식 나처럼 삥뜯어서 하는 사람없니ㅋㅋ
16:42 l 조회 4
아티스트베이커리 소금빵 개맛있네…?
16:42 l 조회 6
오늘 딱 면접 보고 온 지 일주일 됐는데 결과 안 나온 거면
16:41 l 조회 8
고열로 뇌손상 되서 지적장애인이 될 수도 있구나
16:40 l 조회 25
외 스카에 왜 중딩 안받는지 알겠다
16:40 l 조회 17
파리바게트 망고밤 케이크 or 베리밤 망고케이크 먹어본사람 1
16:40 l 조회 5
우리집은 김장 왜하는지 모르겠음4
16:4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