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31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2
이 글은 2년 전 (2023/10/12) 게시물이에요
나한번도 50만원 안넣은적 없는데 1100만원 넘어야되는거 아녀? 왜저래..?

[잡담] 청년희망적금 국민으로 든 익들아 만기해지 금액 왜이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2월까지 돈 넣은거 아니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해지일로 맞춘거야 저게.. 예상금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만기일 예상이자인데 저렇게 뜬다고??뭐지 지금 해지로 저렇게 뜨는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ㅜㅜ 나 3월부터 시작해서 내년 3월로햇는데 저래 하 익인이는 제대로 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00 안 넘는건 맞을거야 지금까지 넣은 천 오십을 만기까지 가지고 있는 예상 이자니까 근데 이자가 좀 낮은데 우대금리 안 된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지 난 천 구십만원 뜨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민인데 그래? 하 욕나온다 무ㅏ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해지하면 천 구십이고 만기로 하면 천백사십 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대금리 없는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대금리 무조건 포함되는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조건이 다 달라~! 급여나 첫이용 무ㅓ 이런것들이 다 달랐었으~! 찾아봐방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나 그 최대로 적용되는거엿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금확인해봐! 아마 지금까지 납입한 금액으로만 계산된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헉 이거인거봐 아 진짜 나 잠못절뻔….. 하다 진짜고마워 익인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 확인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지금까지 납입한 금액으로만 계산해서 1100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러 적금으로 확인해봤는데 해지일 설정해도 지금 원금으로 뜨더라 마지막까지 다 넣으면 맞을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원금으로 뜨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까지 넣은 금액만 원금으로 계산해도 1120은 나오는데 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원금 최대 1050임 지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깐 이자까지 더하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ㅎ 원금이라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선납일정땜에 이자 차이 있고ㅠ 그런 거 아닌가..? 나는 매달 1일에 넣으면 나중에 이자 더 많이 받는 걸로 알아가지구 그날 자동이체 해놨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넣는날에 따라 달라진다고 그랬던것같은데..나도 다름 ㅋ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근데 이자 생각보다 많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적금 중간에 만기 이자 계산해보면 현재 넣은 원금으로만 계산되. 그건 모든 적금 동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어디서 확인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
3:50 l 조회 1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3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2
3:48 l 조회 5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1
3:48 l 조회 4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5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6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2
3:47 l 조회 11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8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6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9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9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4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9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7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16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7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22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