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의사소통을 하는데 내 의사를 100퍼 완벽히 전달할수잇는게 진짜 속이 시원함..특히 서비스센터나 전화해야할일 있을때 ㅠ 근데 언어말고 한국자체 생각하면 속이뻥은 커녕 답답그자체 ㅋㅋㅋㅋ| 이 글은 2년 전 (2023/10/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의사소통을 하는데 내 의사를 100퍼 완벽히 전달할수잇는게 진짜 속이 시원함..특히 서비스센터나 전화해야할일 있을때 ㅠ 근데 언어말고 한국자체 생각하면 속이뻥은 커녕 답답그자체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