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67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2년 전 (2023/10/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의사소통을 하는데 내 의사를 100퍼 완벽히 전달할수잇는게 진짜 속이 시원함..특히 서비스센터나 전화해야할일 있을때 

ㅠ 근데 언어말고 한국자체 생각하면 속이뻥은 커녕 답답그자체 ㅋㅋㅋㅋ
대표 사진
행1
인정이야!!!!! 속이 뻥 뚫린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4
10:22 l 조회 16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26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58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1
3:56 l 조회 16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5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154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6
1:23 l 조회 195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11
1:23 l 조회 80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2
06.27 20:50 l 조회 110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64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78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5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49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05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200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15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50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71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2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