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치로 의자 뒤로눕혀 앉아서 뒷자리 어르신이 너무 좁아서 불편하시다고 운전기사님도 좋게 좀만 의자 올려달라고 말하는데도 자기가 그러고 싶어서 앉는건데 뭔 상관이냐고 계속 그러고 앉는거 진짜 대박이더라
| 이 글은 2년 전 (2023/10/16) 게시물이에요 |
|
최대치로 의자 뒤로눕혀 앉아서 뒷자리 어르신이 너무 좁아서 불편하시다고 운전기사님도 좋게 좀만 의자 올려달라고 말하는데도 자기가 그러고 싶어서 앉는건데 뭔 상관이냐고 계속 그러고 앉는거 진짜 대박이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