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15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2년 전 (2023/10/19) 게시물이에요
밀가루 음식을 안 좋아해서 라면을 진짜 안먹는데 깡마른 초딩 몸매가 스트레스거든… ㅠ 라면을 하루에 한끼 무조건 꾸준히 먹으면 살이 잘 붙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라면보다 떡볶이가 제대로였어 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살 잘 안 찌는 체질인데 1주일에 4번씩 떡볶이 먹으니까 붙긴 붙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떡볶이 집에서 만들어먹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엽떡 먹었어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에 4일 시켜먹는 거야…? 아니면 이틀 이틀 이렇세 먹는 건가 돈 너무 깨질 것 같은데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한 통을 이틀씩 나눠먹었어 ㅋㅋㅋㅋ 한번에 못 먹지...배불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체질이 그런데 우린 인자약이라 뭘 해도 안쪄 금방 멸치로 돌아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렇게 벌크업하면 혈당만 개올라가고 췌장대로 혈압대로 건강만 박살나더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찌워놓아도 그거 유지 할려면 꾸역꾸역 계속 먹어야하구 돈 대로 건강 대로 다 희생해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럼 평생 이렇게 살아야돼?????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싫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하고 근육량 조금 붙으면 그래도 봐줄만한 멸치로 살 수 이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문제는 살이 더빠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라탕 떡볶이 이런거 먹고 버블티 먹기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질이면 안 찜 나도 해봄 차라리 한약 같은 거 먹어봥 난 안 먹어보긴 했는데 주위에서 살 찌는 한약 먹고 체질 변했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윗댓말대로 체질이면 안찜 나 맨날 라면먹고 남들살찐다는음식 다 먹어도 안쪄 활동량 적은데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1살인데 신입으로 이직 고민하고 있는데..
8:34 l 조회 2
아무리 내가 일 못한다고 해도 인사까지 씹냐
8:33 l 조회 2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3
8:32 l 조회 9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10
8:31 l 조회 38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3
8:31 l 조회 18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17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16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
8:30 l 조회 44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4
8:30 l 조회 146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25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50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4
8:27 l 조회 32
출근이 너무 싫다
8:27 l 조회 7
샌드위치 점심에 먹으려고 넣어놨는데 먹고 갔네3
8:27 l 조회 15
아파서 47키로 됐는데 퇴원 후에 사흘 연속 뼈해장국 먹으니까
8:27 l 조회 30
매머드커피 시그니처라떼 먹어본 익? 2
8:26 l 조회 8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2
8:26 l 조회 19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3
도란 인게임이 진짜 멋있다
8:26 l 조회 2
주린이 제발 도와줘1
8:2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