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18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2년 전 (2023/10/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아무리 생각해도 오프라인은 이게 최선인데 또 전에 일 때문에ㅠㅠ 
대표 사진
무지1
총대 나왔대
2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타 커뮤에서 총대 나옴! 아직 계좌는 안 열었댕
2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나도 알려주러 왔는데 다들 빨라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경질때문에 급해서 여기저기 눈팅하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여기 저번에 커피차 세륙님 도움받아서 했던 거기네
커피차 했던 거 보면 저번 총대보단 확실히 믿음 갈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헐 세륙님 인스스에 올라왔던?.ᐟ 찾아봐야지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헐 나오셨다니ㅠㅠㅠ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잠실에서 왜그럴까
20:36 l 조회 1
선넨우짬
20:36 l 조회 1
걍 오늘 희플 못친게 큰듯 2
20:35 l 조회 1
번트 갖고 이 난리 치는거 실화임?2
20:34 l 조회 4
기아가 잘하는거
20:33 l 조회 13
빅이닝 줘
20:32 l 조회 16
볼넷주고 안타맞고 실점하기!
20:31 l 조회 34
해설이 번트도 어렵다 어려운거다 하니까 4
20:31 l 조회 77
그래도 수도권 9연전
20:30 l 조회 46
투수들로 틀어막을테니까 타자들 역전해
20:25 l 조회 17
중타 과하다 1
20:25 l 조회 51
이제 무념무상 상태까지 옴
20:25 l 조회 13
믿으라며 감잡았다며 진짜라며13
20:24 l 조회 146
너네 잠실이랑 뭐 있어?3
20:23 l 조회 93
호령씨 오늘 뭐했는데 이리 뜨거워!! 4
20:22 l 조회 72
연승하다가 잠실만 가면 빠따들이 왜 다죽냐
20:22 l 조회 26
아무리 그래도 타선 너무 무기력한거 아니야? 1
20:22 l 조회 50
올해 잠실 들다 들어
20:20 l 조회 29
결과적으로 5이닝 2실점이면 나쁘진 않은데ㅠ
20:19 l 조회 28
2대0? 나쁘지 않은데?
20:1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