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22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2년 전 (2023/10/20) 게시물이에요
출퇴근시간때 사람 디게많잖아 그때 많이들 안내리는역에 나혼자 내리는경우 어떻게 내려?? 

 

문앞까지 미리 못서있을정도로 사람 디게많아서 움직일수도없는데 

내려야할 정류장도착하면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저 내릴께요 하면서 억지로 길 만들어서 내리면되는거야? 

경기서울익들은 이짓을 맨날하는거고?? 

 

방금 지옥철탔는데 못내릴뻔...
대표 사진
익인1
어엉 내릴게요~!!!! 하면 비켜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내렸는데 타려고도하고 그래서 식겁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가끔 어쩔 수 없이 폭력도 오고 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잠시만요 내릴게요 이러면서 내림
웃긴게 사람 많이 내리는 역에서도 아무도 말 안하고 서있어서 내가 먼저 잠시만요 내릴게요 하면 그제서야 우르르 따라내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웃긴다 다들 나 내릴 수 있을까? 이 생각 하는 거임 웨냐면 내가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가방은 앞으로메라고 친구한테들었는데 비많이오는날 우산은 가방에 넣는게 예의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닐있는 접이식 우산은 넣는게 서로 편하겐한데 장우산은 말아서 들고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나는지방인이라 출근시간지옥철 첨타봤는데 이짓을 맨날어케하는거야대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아예 일찍 출근하는 방법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9시까진데 1시간걸려서 7시에 탔는데 한 6시나 6시반정도면 널널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멀리서부터
내릴개요 잠시만요 내려요 잠시만요 뒤에 내릴게요
이러면서 개척하면서 가면됨ㅋㅋ
서울살이 지쳐서 나름 지방 온다고 부산 왔는데
이거 웬걸; 부산도 지옥철 똑같아서
서울경기랑 별다를 거 없는 삶 사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전역에서 출발했을때 그렇게해? 아니면 도착직전에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릴게요 한 오천번 반복하다가 그래도 안 비켜주는 xxx....들 만나면 내릴게요!!! 하고 내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역부터 슬금 슬금 움직여야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
23:18 l 조회 1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1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
23:18 l 조회 4
까르띠에 예뿌다
23:18 l 조회 4
탈색없이 염색
23:18 l 조회 2
익들아 나 소개팅 받는데1
23:18 l 조회 9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8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3
23:17 l 조회 10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1
23:17 l 조회 12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3
23:17 l 조회 9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1
23:17 l 조회 7
2주동안 3키로 뺐는데 오늘 4키로 쪘을듯
23:16 l 조회 9
90분동안 운동하고 왔다
23:16 l 조회 3
Byc 속바지 팔겠지???1
23:16 l 조회 3
양가 조부모가 대부분 일찍 죽어서 그런지 길가에 신체빳빳한 노인이나 설거지일하는 분들 보면 되게 부러워보임..
23:16 l 조회 8
인스티즈 젤 많은 mbti 뭐야
23:16 l 조회 8
클렌징밀크 펌핑 몇번 해?7
23:16 l 조회 17
너희들이라면 지인들 만나러 왕복 10시간 가능?5
23:15 l 조회 11
나 월요일에 경철서 가2
23:15 l 조회 26
요즘 ai 노래에 빠짐…. 아 내가 이럴줄은 몰랏는데 1
23:1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