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38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2년 전 (2023/10/21) 게시물이에요
나 적성에 너무 안맞아서 공부해도 진짜 도저히 학점이 안나오는데 어카지..ㅠㅠ 

취업잘될거같아서 세무회계과 들어왔는데  

내가 수학을 어렸을때부터 진짜 못했거든..걍 수학적 논리력,해석력..숫자에대한 감도없어서 회계 문제푸는데 진짜 너무너무힘들어.. 남들 3분만에 푸는문제 난 20분잡고있음.. 막 몇시간문제풀어도 겨우 10문제도 못풀때가 많아.. 

 

공무원 준비하려고 하는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이악물고 학점 챙기는게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챙겨야 취업은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도 다되는거 아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공무원 한다해도 혹시 모르니까 학점은 일단 최대한 챙기는게 좋고,
이게 학교마다 조건이 다른거 같긴한데 우리학교는 학교연계로 해외연수인가교환학생 가는거 있는데 그거하면 몇학점 인정해줬어 이런걸로 학점 채울 수 있는거 찾아봐!! 나 아는 지인도 전공안맞았는데 이걸로 학점 많이 채우고, 4학년때 전공이란 연관없는 공무원직렬 준비해서 합격했어
전공 안맞으면 물론 공부도 진짜 힘들지만 나중에 그 길로 취업준비하는게 더 힘듦.... 최대한 다 찾아봐 그래도 학점 3점 초중순이하로만 떨어지지 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점은 넘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소 신입 2800이면 어떤 편임??적은 편임??
9:59 l 조회 2
남자가 여자 왜따라함?
9:59 l 조회 2
직장 생활 10년 차에 느끼는 건 진짜 이거임
9:58 l 조회 9
으아 외인들 던지기 시작한다1
9:58 l 조회 18
대전 왜케 추워ㅜㅜㅜ 날씨가 미쳤나
9:58 l 조회 3
알바나 고객 관련글 쓰면 왜 그러려고 돈주고 너쓰는거야 이럼?
9:58 l 조회 5
직딩들아 메일 회신할때 궁금한게 있어
9:58 l 조회 3
아 사무실 옆 사람 과자 먹고 옷에 닦음...1
9:58 l 조회 4
다낭성에 bmi 29인데 마운자로 맞아볼까..
9:58 l 조회 8
취준생 때는 먼저 취업한 친구랑 연락 안 하는 게 낫지...?
9:58 l 조회 3
재취업 진짜 어렵다 서탈만 연속이네 ㅜㅜ
9:58 l 조회 2
사무직 안맞아서 다른일 하는사람 많아? 1
9:57 l 조회 6
990원 사.주 하나도 안맞음1
9:57 l 조회 9
진짜 26살 27살 한살 차이인데도 차이 나?3
9:56 l 조회 15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개념이 뭐야?
9:56 l 조회 7
국방부 장관 탄핵되면 좋겠다2
9:56 l 조회 7
생리 전 두통이 있을 수 있나..?1
9:56 l 조회 7
지금 3-4일째 화장실 못 갔는데 어떻게 해야 화장실 갈 수 있을까? ㅠㅠ9
9:56 l 조회 15
미국익 자취방 40 1
9:56 l 조회 36
스위치 겜 하나더살까...........?2
9: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