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80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분명 다꾸 가능하도록 뭘 꾸준히 산거 같긴 한데 막상 다꾸 하려고 보면 내가 쟁여둔 거만으로는 모자란다 해야되나 꾸미는데에 한계가 느껴짐.... 얼마나 돈을 더 쓰고 스티커 마테 모조지 떡메가 많아야 이런 아쉬움이 덜 느껴질까...ㅎ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따라 사도 똑같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느낌이 안나...ㅠ 실은 재료가 확실하게 모자라서 그런거 같기도 해...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난 스타일을 일관성 없게 사서 그런 거 같기도 해... 예뻐보이는 건 다 사놓고 그걸 조화롭게 배치도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치는 여러개 꾸준히 하면 늘긴 하는데 좀만 다테기 와서 안하면 개같이 처음으로 돌아가더랔ㅋㅋㅋㅋㅋㅋㅋ 난 모조지랑 키스컷을 더 사야되나 고민중이야 키스컷은 예쁜데 가격이... 가격이... 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마자!! 다테기 자주 와서 한번에 몰아하는 편인데 ㄹㅇ 할때마다 리셋이야 ㅋㅋㅋ 후반부가서 이제 좀 성에 찬다 싶으면 다음 다꾸 때 어버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꾸에 필요한 것들 넘치게 있어도 부족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도 계속 사는걸...ㅋㅋㅋㅋㅋㅋㅋ 후... 물욕이 마르지않는 샘같아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그래서 아무리 사도 끝이 없는 느낌... 근데 또 신상이 예뻐서 눈 돌아가서 사는 경우도 많아ㅋㅋㅋㅋㅋ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할로윈~크리스마스 이 시즌이 시즌 다꾸 스티커 가장 잘 보일 때기도 하고 최근에 입점처들 세일해서 그런가 소비가 늘어버렸다...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보면 산게 얼마 없는거 같기도 해...ㅎ 사고싶은게 너무 넘쳐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너무 공감돼ㅠㅠㅋㅋㅋㅋ 8~9월에는 끝여름, 가을, 추석 시즌 엄청 샀는데... 이제 할로윈이랑 크리스마스가 또.. 🤦‍♀️ 슥 보면 얼마 안산 것 같은데 통장 보면 많이 산 건 맞고ㅋㅋㅋ 나는 특히 오프라인 행사가면 진짜.. 다 사버리고 싶어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뇌에 힘줘... 너무 무지성으로 사지 않도록.... 근데 통장 보면 ㅎㅎ 난 오프라인 행사 안갔는데 가는게 좀 무서워 내가 얼마나 고삐풀릴까 감도 안왘ㅋㅋㅋㅋㅋㅋ 이제 크리스마스 얼마나 아름다운 신상들이 나올지 벌써 설레는데... 어떡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오프라인 행사는 올해부터 가기 시작했는데 진짜 현금 다 쓰면 멈춰야 하는데 이체하고 있고ㅋㅋㅋㅋ 근데 행사 이벤트나 덤 + 할인이 너무 좋고 실물 보고 살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11월 작당모의랑 12월 서일페 갈 예정인데 한달 간격으로 가는 거라 이번에는 좀 적당히 구매해보려고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야 ㄹㅇ 나도 지금 다꾸하려고 책상에 주룩 늘어놓고 앉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 뭐 살거있나 검색해보고 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나 싶어서 인티에 다꾸< 쳤다가 이 글 들어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능... 또 통판 장바구니를 채워버리고 인티 들어왔는뎅^_^ 다꾸하면 거의 다 이러겠지 하고 합리화했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적인거에 욕구 별로 없는 익들 있음??
19:42 l 조회 1
다이어트할때 닭가슴살 먹는 익들 어디꺼먹어.??
19:42 l 조회 1
사람 성격 바뀔 수 있다 생각해?
19:42 l 조회 1
아이폰 새로산지 3개월만에 배터리성능 99면
19:42 l 조회 3
다이소 연고는 안팔지?
19:42 l 조회 6
계약직 1년 금방 가니..
19:41 l 조회 4
극건성익들아 화장하기 전에 기초 어떻게 해..?ㅠ1
19:41 l 조회 3
판피린 먹고 아이스크림 먹어도돼?
19:41 l 조회 3
익들아 명란젓 원래 좀 쌉쌀해? 2
19:41 l 조회 6
몽총비용에도 급이 있겠지
19:41 l 조회 8
스페이스 x에 800원 들어가있는 상태인데 ㅋㅋㅋㅋ
19:41 l 조회 12
번장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안해줘도 되지?
19:40 l 조회 4
아 집중안돼
19:40 l 조회 5
와 이력서 넣고 1차 탈락 한 적 없었는데1
19:40 l 조회 13
김민경 편집자님 타투 있으시네
19:40 l 조회 24
맥날에서 버거 뭐 시ㅕ먹음??3
19:39 l 조회 6
아니 기침 심하게 한다고 트림을 하는 게 맞아??...
19:39 l 조회 8
나솔 회계사 아재 대박이긴 하다 3
19:39 l 조회 19
고민 한번만 봐줄 수 있을까ㅜㅜ
19:39 l 조회 4
이거 진짜야?2
19:3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