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17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2년 전 (2023/10/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한테 예쁜 여돌사진 보내줬는데 지가 자기 얼굴에서 눈만 고치면 얘 얼굴 가능하겠다고 말하는데 응… 전혀 아니야 발톱때만큼도 못따라가…
대표 사진
익인1
뭐 근데 애초에 다른 걸 다 떠나서 본인은 고쳐야 한다는 거에 대한 자각은 아예 없는 건갘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도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숨만 나오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예인은 다각도로 어디서 찍어대도 살아남는거 생각하면…….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내 지인인줄? 본인 혼자 생각하면 정신건강에 좋을 수는 있는데 나한테 말하는게 진짜 짜증나; 나도 주변에 한명 본인이 누구 연예인이랑 닮은것 같다, 누군 나보다 안 예쁘다, 남자들이 본인한테 한번 빠지면 진짜 깊게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답장도 1분컷이다, 학교 다닐때 후배들 사이에서 예쁜선배로 유명해서 간식선물 많이 받았다는데 어휴 공감도 못 하겠다 왜 맨날 반응도 안 해주는 나한테 말하는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걘 한 수 위네…. 내 친구는 그정도는 아닌데 걍 지가 이쁜줄 알고있음 평균 이한데… 그러니까 저런 말을 나한테 하지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얘가 나한테 자격지심이 있나 왜 이런 말을 나한테 많이 하지 싶었어; 근데 그렇다기에는 내가 인싸도 아니고 생긴것도 평범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객관화 안되는 애들 개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좀 많이 놀램.. 평소에 거울 안보고 사나..? 아니면 눈에 지 얼굴은 괜찮아보이는 자동 필터가 껴져있나 뭐야 대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걔는 그 순간 기분 좋았을텐데 쓰니는 짜증이 났네. 뭐가 더 좋은 걸까..? 덜 이쁜 사람이 자기 이쁘다고 착각하면 좀 어때, 다들 어딘가 조금씩 이상하기도 하고 착각도 하며 사는 거지 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나 엑셀 함수 좀 도와줄 수 있는 익 있니 ㅠㅠㅠㅠㅠ
13:10 l 조회 1
나 진짜 운동 시작해야겠다.. 몸이 개무거워짐
13:10 l 조회 1
삼전 팔고 하닉갈까 ㅋㅋ
13:10 l 조회 2
n이라서 쓸데없이 궁금한 거 이재용은 뭔 생각할까
13:09 l 조회 2
삼전 8주있는거 다 팔고 하닉1주 사는거 어케생각함..
13:09 l 조회 5
10년차 직장인 10년간 1년치 연말정산 카드값 500을 넘은적이 없음
13:09 l 조회 4
와 나 서류합격 했어....
13:09 l 조회 2
시총 한번 뒤집히면 다시 탈환하기 힘들어?1
13:09 l 조회 6
공기업 2-3개월 준비해서 붙는애들은 뭐야..?1
13:09 l 조회 9
동기 한명 너무 들러붙어서 점심 때 선약있다고 깠는데
13:08 l 조회 11
마운자로 2달(8펜)하면 얼마 빠져??1
13:08 l 조회 10
시간지나고 삼전이 다시 1위 될것같음?
13:08 l 조회 12
홈트도 빡세게 하면 정말 좋긴 한듯 1
13:08 l 조회 17
아빠가 미운데 미워할 수가 없어 1
13:08 l 조회 8
mbti 이야기하면 수다떨고싶다
13:08 l 조회 2
혹시 누나영이나 주5일 회화학원 다녀본 사람 있어?
13:08 l 조회 3
엄마는 왜 내가 자립하는 걸 안 좋아할까?2
13:08 l 조회 12
파인다이닝 20만원짜리 먹었는데1
13:08 l 조회 13
잼컨 <<< 현실에서 이 단어 쓰기 ㄱㄴ?4
13:07 l 조회 15
삼전은 옛날에 액면분할 함 해서 저렇게 빌빌대는겨?2
13:0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