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78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
이 글은 2년 전 (2023/11/02) 게시물이에요
내가 정했냐…? 비싸면 여기 오지를 말던가… 굳이 집어와서 얘가 더 비싼데 얘는 왜 박스에 안 담아주냐고 진지하게 혼내듯이 따지면 어떡함. 돈 없으면 먹지마 먹지마 하…진짜 짜증남… 매주 두세명씩 있음. 포장 안돼는 디저트라고해도 아 먹고싶은데ㅜㅜ 먹고싶어서 여기 왔는데 먹고싶은데ㅠㅠ 애기처럼 잉잉거리면 제가 해드려야하나요…? 해주면 내가 혼나는데… 상황설명 자세히 해줘도 이이잉 이러고 있음.안 그래도 바쁜데…그래서 그럼 그거 빼고 결제해드릴까요 어떻게 하시겠어요 하면 아앙…ㅜㅜ 하…후… 이 리롤하다가 빼주세용…ㅜㅜ 이러고 제자리에 가져다놓지도 않고 휙 가버림 퉤퉤투ㅐ터트ㅔㅡ티ㅔㅐㅐㅐㅔㅔㅔㅔ 디저트 셀프로 담아오셔야한다고 하면 개애듸거운 표정으로 하 이러면서 담아옴. 먹지마라 걍 먹지마 임마 먹지마 돈 벌기 힘들기도 하지만 넘 상식없음. 화장실에 여성용품 다 펼쳐놓고 버리고… 집에서도 그러냐고… 왜 밖에서 그러는 거임… 하ㅏㅏㅏㅏㅏ라라ㅏㅡㅏㅏㅏ하ㅏㅏㅏㅏㅏㅏㅏ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요ㅠ 하고 말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번은 그러게요ㅜㅎㅎ 이러고 넘어갔는데 한두번이 아니라서 킹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상들 가격 알바들이 정하냐고 그것도 생각 못하는 뇌를 가졌나 콱 마! 정신 차리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챠…^^ 대표님한테 그 자리에서 전화해서 물어보고싶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가 사장되면 꼭 바꿔볼께요 라고만하면 입꾹닫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다가 싸움 걸면 어떡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ㅋㅋ 편의점 알바하는데 오잉 이거 원래 천 이백원이잖아요 ! 이라면 저도 몰라요^^… 가격이 올랐나보죠 이럴 수 밖에 없음 어쩌라는거임 ㅠㅠ 대형마트가서 사세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편의점은 더 그렇겠다…난 핫플카페알바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찡찡거리는거 진심 짜증나 집에가서 부모님한테 하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내가 왜 받아줘야하냐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찡찡거릴때 잽싸게 빼드릴까요?^^ 하면 째려볼순 있는데 덜찡찡거리고 빨리 감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요즘 그래서 걍 빼드릴게요 하고 걍 빼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대하려고 알바하는거 아니묘… 화내고 집 안가는거 아니면 글케 진상도 아닌 것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찡찡거리는 거 받아주고 ㅅㄹㄷ 치워주려고 하는 알바는 아니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대는 하는데 찡찡거리니까 글치 뭔 키즈카페 알바도 아닌데 다큰 성인이 디저트 비싸다고 잉잉 하는거까지 알바가 들어야하냐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한테 비싸다고하면 진심 어쩌라고임... 그럼 깎아줄거라 생각하나? ㅋㅋ 난 그럴때 걍 네?? 이러고 대꾸 안하고 이게 비싸다고? 돈없나 이런 눈빛으로 쳐다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지나가는 말로 와 진짜 비싸다 하는 건 ㅇㅈ 나도 그렇게 생각하니까 근데 여기 왤케 비싸냐 이건 작고 얜 큰데 왜 가격이 얘가 더 비싸냐고 물어보면…후…그러게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러면 그냥 네~ 만 하고 대꾸 안해... 어쩌라고 말하는지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지나가듯이 비싸네~ 이것도아니고 왜이렇게 비싸냐면서 나한테따지면 어쩌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그리고 다른 지점은 해주던데 여기는 왜이러냐 이러실 때마다 ㄹㅇ어쩌라고임ㅋㅋㅋㅋㅋㅋ 그럼 거기로 가시던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손님도 웃긴게 딱 봐도 알바생인걸 알면 좀 말 좀 가려서 해주지 뭐 우리가 너네들 욕 받이냐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인정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긴게 은근 20~30대 진상들이 많아서 더 놀랍다... 다 내 또래 처럼 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진짜진짜 인정…!!!!! 인터넷에서는 4~50대라고 하는데 난 2~30대가 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0~50대는 반말은 하지만 목적이 확고해서 딱 그것만 사고 마는데... 20~30대는 그냥 아가야 아가... 갓 태어난 아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인정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건 제발 혼자 생각하길 입밖으로 꺼내지 않았으면... 그 말 한다고 가격이 바뀌는것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처음에는 그러게요~ 하고 넘겼는데 이제는 못들은 척 무시해..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비싸냐고 들을때마다 그대로 나가세요하고싶음 ㅋㅋㅋ심지어 다른곳이랑 비교하면서 왜 더 비싸다하면 어쩌라고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ㅜㅜㅜㅜ흑흑 돈 벌기 넘 힘들당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전거 혼자 극복
15:18 l 조회 1
아 오늘 기분 안 좋은데 운동 갈까 말까
15:18 l 조회 2
짧은글인데도 이해력딸리는애들이 개많네
15:18 l 조회 6
오늘 머릿속에 두아~구리야~ 예 위널~ 밖에 생각 안나
15:17 l 조회 3
본인표출이직확인서 결국엔 내가 직접 제출해야 된다네ㅋㅋ
15:17 l 조회 6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재밌어??
15:17 l 조회 4
27살 앞으로 뭐하고 살아야할까
15:17 l 조회 8
원래 너무너무 스트레스받으면 계속 졸리기도 해..?1
15:17 l 조회 3
위내시경 했는데 첫 끼 마라탕 안 되지?3
15:17 l 조회 7
만약 군대가게되면 뭐가 제일 힘들 것 같아?1
15:17 l 조회 9
나 그래도 오늘 하락장 방어 선빵했다 생각함3
15:16 l 조회 14
너네랑 비슷한 이성이 있으면 사귀고 싶을 것 같아??2
15:16 l 조회 10
ㅣ이럴때 약속 장소 어디로 잡아야해?1
15:16 l 조회 9
드디어 첫 하닉3
15:16 l 조회 39
나는 왜 나이 들수록 과자가 더 땡기냐
15:15 l 조회 6
뉴 키티네일 💅🖤
15:15 l 조회 17
업무지시사항 안했는데 상사한테 변명거리 추천좀4
15:15 l 조회 12
친한 친구가 나한테 회피 하지 말라고 하면 어떨 것 같음?
15:15 l 조회 8
엉엉슨
15:15 l 조회 13
혹시 보험 잘아는사람 있어??
15:1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