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90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2년 전 (2023/11/02)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6684801?category=1

 

 

얘들아 이거 필름 맞는 거 붙여진 거 진짜 맞아?? | 인스티즈 

 

 

얘들아 이거 필름 맞는 거 붙여진 거 진짜 맞아?? | 인스티즈 

 

아무리 엣지때문에 강화유리 필름은 끝까지 못 붙인다고 해도 

필름이 원래 이정도로 화면보다 작니..?? 

내가 폰 진짜 오랜만에 바꿔서 잘 몰라 근데 진짜 이게 맞아??? 

너무 불편해;
대표 사진
익인1
필름 기종 다른 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나도 가게 사장님이 잘못 붙여주신 거 아닌가 계속 의심하고 있었어... 근데 밑에 다른 익인이들이 저런 게 ㄹㅇ 있대서 지금 충격이여 왜 필름을 저따구로 만들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엣지는 풀커버 필름 아니면 여유공간 엄청 나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ㄹㅇ 저정도야??? 와 너무 에반데... 풀커버로 바꿔야것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필름이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레탄같은거 써야 끝까지 붙어 근데 걔는 좀 물렁말랑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당장 우레탄으로 바꿔달라 하러 가야겠다ㅋ큐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레탄은ㅜㅠ 터치 미스가 나는 일이 왕왕 생겨서 비추하고 싶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면 풀커버 강화유리로 가야겠구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나는 터치미스 한번도 못느꼈어 지금 거의.... 7년째 쓰고 있는데......
풀커버 강화유리가 터치가 엄청 안된다고 해서 우레탄 쓴거였는데 안불편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이 갈리는구만... 고민해볼게 고마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사바사인가봐 쓴이야 돌아와!! 일단 직접 써보고 고민해봥!!

난 우레탄이 첨엔 괜찮았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정전기??처럼 자꾸 멋대로 자판 눌리고 그래서 안 맞았엉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앜ㅋㅋㅋ 익인이 귀여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렇게 붙여줘서 그냥 결국 떼버림ㅋㅋㅋㅋㅋ 지금 필름안붙인 상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확 떼버리고 싶은데 오늘 바꾼거라 아직 너무 소중해서 도무지 못 떼것다 흑ㅜㅠ 풀커버 필름 사야겠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 처음시작할때 분위기 좋아서 32강이 문제가 아니라
13:21 l 조회 1
팔뚝 마동섣인데 다들 여름용 가디건 뭐입어!?ㅠㅠ
13:21 l 조회 1
나 다담주에 유럽 가는데 억울하다
13:21 l 조회 1
남익이고 어플 여자애랑 오프했는데
13:21 l 조회 1
엽떡 시켰다~!~!~!~!~!
13:21 l 조회 1
반려동물 15년 이상 키운 애들은 죽으면 어떻게 견뎌
13:21 l 조회 1
토익 파트56 말아먹음
13:21 l 조회 2
생리하는데 운동할말
13:20 l 조회 4
롤전적 염탐하면 상대방이 알수있어??1
13:20 l 조회 4
왜 아직도 신고 처리가 안 된 걸까?
13:20 l 조회 5
급한데 아이폰 6s 있으면 디카 살 말 1
13:20 l 조회 7
너혼자 좋아하던사람이 청첩장 주면 갈거야?2
13:20 l 조회 12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8
오늘의 먹킷리스트 1
13:19 l 조회 4
이런 연락 뭐라고 답하나요..?
13:18 l 조회 7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5
13:18 l 조회 18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2
13:18 l 조회 13
같은 프차 카페 알바 하는거어케생각해.. 3
13:18 l 조회 10
하 로켓랩 손절해야하나
13:18 l 조회 5
주말은 진짜 두 명 써야하는거 아니냐..ㅠㅠㅠ 3
13:1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