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02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5
이 글은 2년 전 (2023/11/04) 게시물이에요
방사능 엄청 많대 되도록 먹지마 ㅜ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인데 첫댓 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 근데 이젠 피할 방법은 없어서 맛있는거 먹게 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일본에서 나오는 모든 음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 초코바 맛도린데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로로 젤리는 먹어도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미 마니 먹은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든 간식이 그래??정확한 품명 없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 과자 선물 받아서 먹었는데..품목 확인 못하나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사능 측정했대? ㄹㅇ 궁금해서 그럼 무슨 기준인지 공산품인지 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이런거 정확히 수치 측정한 표 같은거 없나....??ㅠㅠ 보고 거르고 싶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불안하면 먹지마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불안해서라기 보다는 신뢰성이 없잖아 그냥 ~대 하는 카더라 통신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청 많은정도면 그거 만드는 사람들은 이미 다 죽고 없지 않겠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직 안죽은거 아닐까...ㅠㅠ
방사능은
서서히 아파서 죽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량은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가 쓰니가 정확히 어떤 간식에서 얼마만큼 나왔다고는 말 안해줘서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정도는 원전 가까이어야하고 쌓이는건 사실임 쌓이면 고통스럽게 서서히 죽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불안해서 못먹겠음... 체내에 축적되고 있을 것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우리나라 식품 들어올 때 방사능 측정 안하나??? 수산시장은 한다는데
솔직히 이제 아무것도 못믿겠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본 자국민들도 방사능 수치 높아서
병 걸리는 사람도 많아서 걱정...
이러는데 수출용은 안전할까 싶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근 일본 초콜릿에서 방사능 수치 높게 나오지 않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짖짜...? 그 유명한 초콩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수산 가공식품에도 검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내 최애 젤리 일본 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븐일레븐에있는ㄴ거 후쿠시마 산이얌?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국산 소고기도 먹으면 광우병 걸려서 뇌에 구멍 뚫린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ㄱ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22 ~ 하대 이건.. 그래도 일본 정부는 구라치는게 많아서 우리가 알아서 조심해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마자.. 뭐든 정확한 자료가 있어야 말이 안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먹고 싶은 사람이야 안 믿고 먹으면 되는데 나도 일본산 안 먹은지 오래됐음..ㅋㅋ 걔네 발표는 믿을수가 없어 오염수 방류도 수치 뻥치다 걸리고 있는데 뭘 믿어
걔네 믿다가 나중에 고생해도 보상도 못 받고 책임도 안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먹고싶으면 먹어 근데 일본 연예인들 3명 후쿠시마 먹어서 응원하자 해놓고 먹고 피폭되서 다 백혈병으로 사망했잖아 방사능은 계속 퍼졌을테고 검출이 된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감씨과자두....?난 일본 불매인데 엄마가 좋아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본 효모음료(맥주)에서도 나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거 아마 아사히 일 거 같은에
근처 공장 있는 제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최근에 본 뉴스로는 초콜렛이나 녹차에 세슘이 검출됐다는 것만 봤는디…? 쓰니 글 출처가 어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본간식은 걍 맛이없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본좋아하는데도 개별로 절대안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되도록 안먹는게 답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밀크캬라멜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짐빔 하이볼 먹고있는데...ㅇㄴ 사실 일본껀지 모르고 샀긴한데...다음부턴 절대안사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짐빔 일본꺼야..? 아님 짐빔 하이볼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짐빔 하이볼 캔 사니까 원산지 일본이라고 적혀있어..ㅜ 짐빔 자체는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찾아보니까 짐빔은 미국 위스키인데 하이볼은 일본공장인가보네.. 충격이다 일본산이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헉 머 그러냐....ㅠㅠ 걍 만들어먹자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찐임.. 특히 초콜릿 심하대 나도 이미 잔뜩먹고 알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참고로 세븐은 괜찮아 거기서 후쿠시마 쌀 쓴다니 자료 많던데 아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나 방금 일본 젤리 묵엇는데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무슨음식이던 방사능 잇는건 똑같고 회나 바다음식 다 마찬가지야… 여태 먹어왓던거 다 방사능 잇엇던건 똑같은데 이제 와서 안먹는다고 달라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킷캣도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거 자료 좀 제시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후쿠시마 근처에 공장 있는 곳에서 만드는 건 방사능 검출됐다고 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직 근거없는 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일본산도 그렇지만 중국산 과자가 ㄹㅇ 먹으면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일단 일본 효모 음료에서 방사능 나왔다는 뉴스는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래? 빨리 죽고 싶으니 걍 먹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행 일본산 아예 안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솔직히 얼마나 오래 살려고 이것저것 가리면서 먹어... 난 걍 맛있는거 내가 먹고싶은거 먹고 죽을래ㅋㅋㅋ맛없눈거 건강한거 먹으면서 오래 살기엔 이 나라가 개같고 내 인생도 섴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효모음료ㅋㅋㅋㅋㅋㅋ에서 방사능 나왔댘ㅋㅋㅋㅋㅋ 맥주라고 추정된다고 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무래도 그럴것같긴함 최대한 안먹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초록글 호소하는 말투같은데 댓글 되게많이 달아주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렇게 치면 우린 이미 죽었다ㅋㅋㅋㅋㅋ 근거도 없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앗 세븐에 나온 링그드샤 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는 호놀룰루? 말고는 외국과자 다 맛있는 거 모르겠어서 안 먹기는 한데 에바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나도 이거 삼촌이 엄청 말해줘도 걍 먹었는데
최근에 일본 활어차가 방사능 오염 가능성 있는 물 부산 앞바다에 방류하고 있다는 기사 보고(전부터 그랬다함) 이제 일본은 걍 거를 거임 우리나라 기준이 빡세긴 무슨 이런 거 보면 믿을 게 못 되는디 방사능 검사도 제대로 안 하고 권고사항?ㅋㅋ 심각한 줄 모르나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나 솔직히 잘 안씻었었거든....
6:39 l 조회 5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1
6:38 l 조회 18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3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
6:36 l 조회 42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11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4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12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3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37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1
6:22 l 조회 56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3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102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7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7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23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2
6:0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