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26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2년 전 (2023/11/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걸로 배달 전화하는거 진상이야? | 인스티즈 

[잡담] 이걸로 배달 전화하는거 진상이야? | 인스티즈 

[잡담] 이걸로 배달 전화하는거 진상이야? | 인스티즈 

위에 두개 저번달에 시킨거, 맨 밑이 오늘 시킨거… 파우더 같은거랑 해바라기씨 뭐 그런거 빠진거같고 양 너무 적어보이는데 전화는 좀 에바야? 나 별점 5개 안 준 적 한번도 없고 리뷰에 쓴소리 단 한번도 안 해봤는데 오늘 좀 화남 이거 맞니ㅠ
대표 사진
익인1
전화해보자 여러번 시켜먹었는데 전하고 다르면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번정도 먹었었는데 오늘 좀 다르다.. 바뀐건가요? 이런식으로 말하면 될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토핑이 다른데 바뀐거냐고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했어! 서툰 직원이 만들었다고… 새로 갖다준다는건 됐다했고 다음에 서비스 준다고 하드라ㅠ 이런거 때문에 전화하는거 미안했는데 다행..ㅎ 조언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음 그냥 먹고 리뷰에 남길듯 그리고 다신 안시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왤케 대충주냐고 머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화해도 됨 난 저번에 양 다르게 와서 전화했더니 사장님이 아프셔서 입원해갔고 지금 알바 써서 양을 제대로 못한거같다고 말하더라고 여하튼 전화 해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시 김치컵라면은 육개장 사발면을
23:57 l 조회 1
불닭볶음면 먹을건데 컵이랑 봉지 중에 머먹을까?..
23:57 l 조회 1
나 퇴사 객관적으로 판단해주라
23:57 l 조회 1
아 내카드지갑 또 어디가냐..
23:57 l 조회 1
러닝 막 시작하려고 하는데 보통 폰 가방에 넣구 뛰나..?1
23:56 l 조회 3
코인대폭락장을 겪은나로 무서움2
23:56 l 조회 20
알코올 향에도 취하네1
23:56 l 조회 4
HLE 월즈스킨 2개 보유한 강아지
23:56 l 조회 9
LCK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23:56 l 조회 9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왜 살이 잘 빠지는 거지?3
23:56 l 조회 15
LCK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1
23:55 l 조회 12
가방 골라줘~!! 4
23:55 l 조회 15
나 지금 10일째 똥을 안싸고있음2
23:55 l 조회 12
바다가 ㄹㅇ 무서운거 같음2
23:55 l 조회 15
복근 만들면 건강 어디에 도움 되는거야?2
23:55 l 조회 10
1박2일 출장인데 백팩 vs 캐리어 vs 큰핸드백
23:55 l 조회 3
LCK 세라핀 만세1
23:55 l 조회 15
나 솔직히 이쁜데 공부못해서..1
23:55 l 조회 22
생리 끝난지 한주만에 또해
23:54 l 조회 6
밖에 너무 시원해2
23:5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