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사실 본인들도 완벽하게 끝이라고 단정지을 수 없을 뿐더러
감정은 시시각각 변하고 자책과 용서를 하는게 사람임
이걸 하나의 기준으로 '헤어졌다 그러니까 끝'
이라는건 상대를 이해하고 감싸는 큰 그릇보다
피치못할 손해나 피해나 불안함에서 생겨나는 자기보호 본능이 더 강한 탓이겠지
사실 강한게 아니라 강하고 싶은 걸 수도 있다.
(난 아닌데 식의 댓글들이 있는데 100%라는 말은 아니니까
결정에 신념이 있다면 뱉는대로 지키고 살면됨..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