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56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5
이 글은 2년 전 (2023/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호주 악센트 영국 악센트 텍사스 악센트 이런게 생기나? 난 캐나다행이라 걍 전형적인 미국식+캐나다 악센트 씀..
대표 사진
행1
좀 따라가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행2
학교다니다보면 어느정돈 따라가는것같아
내가 원래 아는 발음이랑 계속 듣는 발음이 달라서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행3
나도 ㅋㅋㅋ 여기 지역 악센트는 현지애들도 내 세대엔 별로 안써서..
2년 전
대표 사진
행4
따라가게 되더라.. 특히 친한사람.. 나 인도인이랑 친한데 다른친구가 인도악센트 가끔들린데..ㅋ
2년 전
대표 사진
행5
난 완전 호주 액센트
2년 전
대표 사진
행6
영국인데 나도 그렇고 주변 한인들 봐도 다 조금씩은 따라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행7
한국에서 내내 미국 악센트 배우다가 호주 오니까 호주 악센트 나와.... no 이런 것만 가끔씩ㅋㅋㅋㅋㅌ
2년 전
대표 사진
행1
Oh no~! 나 호주 억양 너무 좋아 난 영국익인데 호주 영어 넘 좋음 ....
2년 전
대표 사진
행7
헐 나는 영국 악센트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져 😎
2년 전
대표 사진
행8
ㅇㅇ 퀘벡사는데 나도 모르게 프랑스어 구사자가 쓰는 영어발음으로 말해서...ㅎ
2년 전
대표 사진
행9
따라감...ㅋㅋㅋㅋ 난 지역+지인 때문에 캘리발음 + 뉴질랜드발음이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1
12:45 l 조회 23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10:44 l 조회 35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33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62
7:11 l 조회 1528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5
4:43 l 조회 415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31 l 조회 150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3
0:25 l 조회 108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4
06.22 20:26 l 조회 75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46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2
06.22 12:40 l 조회 104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83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312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14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7
06.21 14:18 l 조회 558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7
06.21 14:07 l 조회 350
호주친구가 자기학교에도 인도인있다고 자긴 아시아차별하는사람 아니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는데3
06.21 14:03 l 조회 123
현실적으로 하기싫고 관심없지만 취업 확률 높은 곳 지원하는게 낫겠지1
06.21 09:39 l 조회 42
얘들아 영어이름이면 더 기회가 많아지는것같아? 15
06.21 01:17 l 조회 261
해와살다 보니 한국에 나이정병 같은 건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음7
06.20 21:24 l 조회 92
북미익들 썬크림 뭐써?7
06.20 17:26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