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 출근인데 난 유니폼 입고 출근해서 도착하고 머리망하고 하면 3분? 정도 걸려
그래서 항상 일찍 가면 8분? 보통은 2시 55분 정도에 도착하게 버스타는데 오늘 그래도 10분 전에는 와야하는 거 아니냐는 소리 들음..
10분 일찍 가면 10분 일한만큼 주는 거 아니고 내가 준비가 늦어서 3시에 딱 일을 못하는 것도 아닌데 왜 10분 전에 가야하는 거지? 내가 너무 mz인가
|
3시 출근인데 난 유니폼 입고 출근해서 도착하고 머리망하고 하면 3분? 정도 걸려 그래서 항상 일찍 가면 8분? 보통은 2시 55분 정도에 도착하게 버스타는데 오늘 그래도 10분 전에는 와야하는 거 아니냐는 소리 들음.. 10분 일찍 가면 10분 일한만큼 주는 거 아니고 내가 준비가 늦어서 3시에 딱 일을 못하는 것도 아닌데 왜 10분 전에 가야하는 거지? 내가 너무 mz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