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나 약간 패션테러리스트인가봐
5주년 진짜 싹 다 별로임...... 그나마 헌터 좀 입을만하고
이게 왜........도대체 1등인지 짐작 자체가 안댐ㅋㅋㅋㅋㅋ
근데 또 모든 로아인들이 투표로 뽑았다니깐.........
난 완전 비주류인걸로ㅋㅋㅋㅠㅠ퓨....
|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나 약간 패션테러리스트인가봐 5주년 진짜 싹 다 별로임...... 그나마 헌터 좀 입을만하고 이게 왜........도대체 1등인지 짐작 자체가 안댐ㅋㅋㅋㅋㅋ 근데 또 모든 로아인들이 투표로 뽑았다니깐......... 난 완전 비주류인걸로ㅋㅋㅋㅠㅠ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