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68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남친 인턴인데 회식한다고 가서 아직까지 연락 안돼ㅠ 

인턴이라 잘보여야돼서 일부러 나도 연락안하고 있는데 혹시 취해서 실수할까봐 걱정된다.. 전화하면 안되겠디?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시간에 끝난 게 더 이상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그정도야?? 나도 아직 학생이라 몰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ㅋㅋㅋㅋ 전화 절대 X
문자도 하지 말고 기다려
설령 연락 안 와도 그냥 믿고 기다려
술 많이 먹여서 연락 아예 힘들 수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몰랐다ㅠㅠ 그럼 술 많이 마셔서 너무 취하면 어떻게 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소본능으로 알아서 집에 올 수도 있고 근처 남자동료 집에 가서 잘 수도 있고
회식 문화마다 달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만약에 연락 없이 다른 사람 집에서 자도 이해하고 믿어야되는 부분이야…? 그건 너무 힘들 거 같은데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인턴이고 잘 보여야 한다는 전제 하에... 완전히 만취하면 그럴 가능성도 있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잘보여야되는건 확실해.. 대기업인데다 정규직 전환이
달린거라.. ㅠ 근데 애초에 술 안마시는 사람이라 이정도 먹으면 만취할 수도 있을 거 같아서 넘 걱정이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러면 일단 절대 연락 X...
원래 잘 못 마시면 급격히 만취할 수 있으니 연락 안 되어도 이해해줘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글쿠나 .. 나도 이해해보께 ㅠ 잘알려줘서 정말정말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지금 진짜 긴장 많이 하고 힘들 거야ㅠㅠ 물론 연락 안 되는 거 답답하고 걱정되고 문자 한번 못 해주냐 생각 드는 것도 당연한데, 지금 조금만 더 먼저 이해해주고 내일 응원과 격려 퍼부어주면 남친이 훨씬 고마워할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우 너무너무 고마워.. 내가 이런 생각하는것도 넘 미안하긴 한데 혹시 막 너무 취해서 다른 사람이랑 실수하고 이런 일은 없겠지..?! 내가 회사생활을 안해봐서 잘 몰라ㅠ 술 먹고 실수하는거 생각하면 그런 것 뿐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ㅋㅋㅋㅋㅋ 그건 말도 안 돼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람 아닌 거 알잖아! 얼마나 만났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2년 넘게 만났는데
사실 술자리 가는 것도 한번도 본 적 없고 만취한 모습도 못봤어서 더 불안한 거 같애ㅠ ㅋㅋㅋㅋ 나두 너무 이상한거 알지만.. 그래두 맘속으로만 생각하고 티는 절대 안내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아예 술 안 마시는구나... 그럼 오히려 더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은데? 응응 티 안 내는 건 진짜 잘 하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우웅 고마워어 진짜ㅠ( ˃̣̣̥᷄⌓˂̣̣̥᷅ ) 후기(?) 남겨둘게… 얘기 잘들어줘서 정말정말 고마워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거의 누구 부축받아서 그러는 경우! 근데 가능성이 높진 않고 그냥 그러는 경우도 있다 정도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일 없을 거니까 딱히 걱정은 하지 말고
내일 격려해줘 회식 고생했다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톤 풀코스 뛰는거 대단해???
5:24 l 조회 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
5:23 l 조회 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5:22 l 조회 5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2
5:18 l 조회 17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1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5
5:17 l 조회 15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1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
5:15 l 조회 15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1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6
5:12 l 조회 38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6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8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19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18
모임 같은 거 하나도 없는 사람 있어?
5:06 l 조회 14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50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3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4
5:01 l 조회 50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3
5:01 l 조회 19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