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06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7
이 글은 2년 전 (2023/11/11) 게시물이에요
튿히 그 의미랑 목적을 못찾으면 .. 내 주변 우울증 걸린 사람들 보면 거의 다 저런 이유가 잇더라구
대표 사진
익인1
ㅎㅎ나 저런 유형인데 공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맞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대박 일단 나.... 완전 공감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 쪽으로 깊게 생각하면 답이 없으니까 사람이 가라앉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어차피 죽을껀데 왜 이렇게 열심히 살아야하지 이러던데 ㅠㅠ 삶에 꼭 무슨 의미가 있어야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물흐르는대로 살아가면 안되냐 했더니 자긴 그게 안된대 ..ㅠㅠ 뭐라 해줄 말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감 누르고 갑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난데....뭔가 목표한거 하나 끝나면 그다음엔 뭐해야될까,...계속 생각하다가 결국에 삶의 최종목표는 뭐지? 이생각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도 딱 그랬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 이거 알베르 카뮈가 생각한 부조리 내용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어디서 삶의 의미를 찾는순간
정신병 시작이라는 말 들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ㄹㅇ
나진짜 전공이고 직업이고 너무 허무하고 평생 이러고 살아야 되나싶을때 진짜 우울증 너무 심했는데
인생에 터닝포인트 크게 와가지고 직업적 성취는 알바아니고 돈 적당히 벌어서 취미에쓸수 있으면 성공한인생 < 이걸 모토로 삼으니까 지금 진짜 꽃밭머리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목적 의미 찾았는데 노력해도 못 다다라도 우울증 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돈데.. 내 제일 큰 문제가 생각이 많은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맞아.... 무기력도 같이 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힘든 익들 법륜스님 삶의 의미 이거 검색해봐 삶의 의미는 없고 그냥 사는 것 괜히 의미 찾겠다고 깊게 생각하다가 힘들어지면 ㅈㅏ살밖에 생각 안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느정도 공감은 하는데 저거 잘 활용하면 ㄹㅇ 넘사됨 난 신앙있는데 멘탈 세다고 자부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그런듯 근데 난 지금 찾아서 엄청 행복하게살고 있어 남들한테는 없는 내것이 생긴기분..오래고민하는건 좋지않지만 난 찾기전후 삶이 완전 달라서 한번쯤 깊게 고민해보는거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나 우울증이랑 거리 먼 esfp인데 그냥 아뮤생각없이 삶의 의미 이런거 깊게 고민 없이 살거든 그냥 당연하게 출근해서 일하고 걍 회사에서도 잘 먹고 잘 싸고 사람들이랑 잘 놀고 집와서는 잘 쉬고 잘 자고 아무생각 없이 사는데 이게 우울증 안걸리는데는 직빵인거같음 .. 뭔가 삶의 의미에 대해 딥하게 고찰하고 매몰되고 그럴수록 우울증 걸릴 확률은 올라가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엄마가 지우려고 병원까지 갔다가 아빠한테 잡혀온 경우인데 뭐랄까 어떻게해도 삶의 열정을 갖기가 힘들어. 존재에 대한 책을 읽을수록 더 괴로워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이런유형이 자기만의 삶의 의미를 딱 찾으면 진짜 잘살아..! 못찾더라도 현재의 나에게 집중하면서 치열하게 살다보면 목적이 어느새 생기기도 하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3:39 l 조회 4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
3:38 l 조회 3
소비습관 고치는 방법 추천좀..
3:38 l 조회 5
나만추워???
3:38 l 조회 3
코디 괜찮은지 봐줘
3:38 l 조회 5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3
일본인이랑 국제연애하는 사람 있어?
3:37 l 조회 3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
3:37 l 조회 7
말투가 이런건 뭐야? 3
3:37 l 조회 8
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주세요 🙏
3:37 l 조회 3
다이소 인터넷으로 시키기 힘드네3
3:35 l 조회 27
길 아깽이 데려왔는데
3:35 l 조회 8
친구 없는 사람 나쁘다 생각 안함1
3:35 l 조회 16
아니 보통 진통제를 먹으면 잠 오잖아 난 반대로 뭘 먹어도 잠이깨는데
3:35 l 조회 4
아니 32년 만에 11시에 아빠 부재중 찍혀있는데
3:35 l 조회 20
알바 정각에 튀었는데 괜찮을까 1
3:34 l 조회 13
썸남 여러명인 익인있어? 이 심리 뭐야 9
3:32 l 조회 23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1
3:30 l 조회 29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3
3:29 l 조회 42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1
3:2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