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15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2년 전 (2023/11/12) 게시물이에요
모가 옘블까

[잡담] 애견미용사 유니폼 좀 골라주고가아~ | 인스티즈 

[잡담] 애견미용사 유니폼 좀 골라주고가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검정. 그래야 털 붙은거 잘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검정이 털 붙은게 잘 보이긴 하는데...
앞치마 따로 입는거면 베이지 사서 입고 검은 계열 앞치마입는게 젤 조아보이는 느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베이지 윗댓 말대로 털묻은게 좀 열심히일했구나 이런느낌도 있을거같긴한데 어차피 앞치마하고 하지않아? 그리고 오히려 있으면 좀 청결하지않아보일거같아서 덜 보이는 베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떼려면 잘보이는 검정을 말한거구나ㅏ ㅌㅌㅋ ㅠㅠㅠ 근데 뒤엔 못떼잖어 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정 ㄴ ㅋㅋㅋㅋㅋ밝은 게 나아 검정 입으면 물자국 뭐 하얀 자국 이렁 거 잘 보여서 지저분해보여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익아 내가 스스로 먹고 살아야한다고 애견미용사 어떠냐고 여기다 글 썼는데 어떤 익이 이렇게 댓글 남겼는데 저 말이 맞아?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자격증 취득후에 견습으로 필드 나가는데 견습때는 최저도 안쳐줌 그래서 달에 100도 못받아"

"미용은 스스로 먹고 살만큼 돈벌기 힘들어"

이건 내 글에 달린 댓글임 저 댓글이 맞는 말임? 맞는 말 아니면 여기 링크에 들어가서 익인2한테 저거 맞는 말 아니라고 말해주라
https://instiz.net/name/57523078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내가 쓴 댓글은 아닌데 맞아,.,,
견습으로 들어갔을때 왜 저만큼 받냐면 손님을 받을 실력이 안되서 그래
잘하면 초보로 바로 들어가거나
암튼 배우는데도 천만원정도 들고 처음엔 돈도 많이 못받는경력 쌓이면 돈 많이 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용이 다 똑같음 사람미용도 인턴으로 들어가서 돈 못받고 네일도 마찬가지고,,, 잘하면 금방 디자이너급으로 오르겠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남친이 결혼얘기하면 어케해?4
4:14 l 조회 10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4
4:13 l 조회 39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11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21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6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2
4:04 l 조회 83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64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2
4:04 l 조회 40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36
4:02 l 조회 162
컴활2급 독학 괜찮아?2
4:01 l 조회 23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6
4:00 l 조회 23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25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3
3:58 l 조회 10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1
3:58 l 조회 28
월급 260인데 월세 604
3:57 l 조회 92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7
3:57 l 조회 17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12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107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9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