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름 와이드 진 좋음 - 색깔 연청, 중청, 흑청 다 있을 정도로 후들거림이 완벽함 2. 트레이닝 슬랙스도 좋음 - 여름바지, 겨울바지 다 진짜 잘 입고 있음 3. 기모 트레이닝 팬츠 - 완전 두꺼운거 있는데 질 탄탄하고 무릎 안나오고 다리라인이 예쁨 근데 엉덩이 부분이 커서 개부해보이지만 이정도는 커버 가능 4. 터틀넥 - 질 좋음 이외 아우터, 가디건, 니트 다 비추, 바지도 비추 아우터 지퍼가 완전 싸구려인게 티남 가디건, 자켓 - 너무 크거나, 뻣뻣하고 거친 촉감 니트 - 굳이 슬앤에서? 싶음 안사기도 했지만 안예쁨 그리고 *슬랙스* - 여밈 부분이 개허접함 면바지 - 옷감이 탄탄하긴 한데 뻣뻣함
탄탄한 겨울 슬랙스를 고작 저 조그만 경첩을 써서 결국 뜯어져 나옴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