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25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4
이 글은 2년 전 (2023/11/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여름 와이드 진 좋음 - 색깔 연청, 중청, 흑청 다 있을 정도로 후들거림이 완벽함 

2. 트레이닝 슬랙스도 좋음 - 여름바지, 겨울바지 다 진짜 잘 입고 있음 

3. 기모 트레이닝 팬츠 - 완전 두꺼운거 있는데 질 탄탄하고 무릎 안나오고 다리라인이 예쁨 근데 엉덩이 부분이 커서 개부해보이지만 이정도는 커버 가능 

4. 터틀넥 - 질 좋음 

 

이외 아우터, 가디건, 니트 다 비추, 바지도 비추 

아우터 지퍼가 완전 싸구려인게 티남 

가디건, 자켓 - 너무 크거나, 뻣뻣하고 거친 촉감 

니트 - 굳이 슬앤에서? 싶음 안사기도 했지만 안예쁨 

그리고 *슬랙스* - 여밈 부분이 개허접함 

면바지 - 옷감이 탄탄하긴 한데 뻣뻣함 

 

[잡담] 슬로우앤드 5년간 입은 찐소비자 후기 | 인스티즈 탄탄한 겨울 슬랙스를 고작 저 조그만 경첩을 써서 결국 뜯어져 나옴 

봄에 입는 슬랙스도 단추 하나로 잠그는데 단추가 뜯어지다 못해 깨짐 

 

요약 - 탄탄핏 - 질감이 뻣뻣하다, 여리핏 - 질이 구리다 슬랙스 - 여밈이 구리다 자켓 - 어깨깡패핏 

경첩이나 지퍼가 안들어가는 트레이닝류, 터틀넥, 여름 와이드 팬츠 류만 사입으세요. 제발. 

좋은건 진짜 좋은데 안좋은건 진짜 안좋은 슬앤 

 

슬앤말고 입을 비슷한 감성 브랜드좀 추천해주세요ㅠ
대표 사진
익인1
감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보 감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슼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슬앤은 바지를 잘만드는듯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 난 상의도 많이 사입어봤고 대체로 만족햇지만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ㅁㅈ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감사합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지는 원로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지금 트레이닝 슬랙스입고있는뎈ㅋㅋㅋ 진짜 맘에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리핏 질이 구리다 ㅇㅈㅋㅋㅋㅋㅋ 기본티 사서 밖에 못 입고 나갈 정도라 잠옷으로만 입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히 기본 반팔티는 질좋은 잠옷이야ㅋ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름 와이드 진 진짜 개개개개개개ㅐ개개개개개ㅐ개개개개개좋음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직도 입고다님 대신 가을,겨울 버전 바지는 기대씹이하...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면서 또 속는 바보같은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같은 애가 한 명 더 있었구나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도 여름 와이드 팬츠 사서 맘에 들었는디 겨울버전 별루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여름 버전처럼 핏이 이쁘지 않고 색마다 기장이랑 허리 사이즈가 달랐어ㅠ 진청이랑 중청이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내 지갑지킴이 고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나도 슬랙스 저 부분 떨어졌는뎈ㅋㅋㄱ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5년넘게 썼는데 바지만 사.. 티셔츠, 맨투맨, 아우터는 진짜 별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겨울바지도 갠적으로는 ㄱㅊ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에 덕다운 패딩 샀는데 지퍼 개구린거 극극극ㄲㄲㄲ ㄱㄱㄲㄱ개공감임... 눈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리핏 죄다 질 에바임 기본티도 몇번 입으면 허벌이고... 특히 저 경첩 진짜... 여름 슬랙스 좋았는데 저 경첩 터짐 미친아 그래서 꼬매 입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최근에 셔츠샀다가 보풀 짱많이 생겨서... 걍 데님바지만 입으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리핏 ㅇㅈ하고 탄탄핏?인가 그렇던 기본티도 구림... 뭐 옷이 안 늘어나긴 하지만 걍 뻣뻣딱딱해 ㅋㅋㅋㅠㅠ 기본티 맛집 아는 사람 추천 좀... 근데 여긴 유구하게 데님은 맛집이란 소리 많이 보이는 거 보면 그건 진짠가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 한번 사고 다신 안 사는데 여름 와이드
진은 좋구낭!배송은 아직도 느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송은 프리오더만 아니면 거의 하루 이틀? 우체국 택배 써서 아주 빨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코트는 절대 여기서 X ㄹㅇ 한철..도 못 입고 보풀 투성이에 급격하게 옷이 낡음. 진짜 폭삭 낡음.

그 외 허리가 >>밴딩<< 형태로 된 바지 모두 다 추천
밴딩이 정말 짱짱함
다이어트 전에 입을때는 바지 입을때마다 밴딩에서 우두둑? 소리났는데 암튼 질 좋고 튼튼하고 밴딩 짱짱함
청바지도 정말 추천. 핏 좋음

코트는 절대 안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두둑 인정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름와이드진 어떤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투데이여름와이드진인가 여름 청바지 있어 제일 유명한거 그거 색깔 네개중에 세개 있는데 그거만 여름 내내 돌려입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요거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뮤트데님 절대사지마 사놓고 한번도 안입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알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디건 ㅇㅈ
핏이 아방하거나 어깨가 애매하거나 아님 한번빨면 보풀잔치
나도 여름 바지 색깔별로 있고 그냥 와이드도 무난하게 잘입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그리고 여름 반팔 샀는데 너무 잠옷같아서....못입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언더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찾아볼게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름버전 맘에 들어서 겨울버전 사면 진짜...탄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트레이닝 슬랙스 겨울버전은 진짜 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겨울버전 좋아???!! 나 사려고했눔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슬랙스 저거 진짜 잘 떨어짐 비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또 바지 질은 좋아서 입고 싶어. 이건 무슨 마약하는 현모양처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근데 여기 바지 다 괜찮았어 마감이 좀 구린거 뻬곤... 롱버전 있어서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 여름 진청 내 피부임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청 개예뻐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약간 거즈 재질?이라 하나 재질도 부들부들해서 너무 좋아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부들부들한데 가볍고 찰랑거려서 핏 너무예쁨...진청 연청 둘다있는데 진청이 진짜 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슬앤 가디건 진짜 냄새 오지게 남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내스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슬앤 98도씨는 바지 맛집임... 98도씨는 셔츠도 ㄱㅊ음 나머지는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 그 4만장? 팔렸다는 기모 목폴라티는 진짜 추천!! 딱맞고 낑기는 핏 안 좋아하면 한번은 입어봐봐 여유로운 핏에 보들보들하니 질 좋더라 98도씨에선 그것만 사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슬랙스 나도 환불했었음.. 셔츠는 괜찮았던걸로 기억함 근데 빠니까 엄청 줄어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바지는 ㄱㅊ은데 진짜 상의종류 질이..구래서 ㄱㄴㅅㄹ로 정착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가 어디야 나도 알려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내스라!
메리어라운드도 질 좋았어 은근오래입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메리어라운드 오드투턱 내 인생바지임ㅊㅊ 슬앤 트레이닝바지도 개짱이야 무릎 안나와서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슬앤에서 자체제작한 청바지 4벌 모두 5년째 입는중!!
3만원 대에 샀는데 모두 짱짱해
자체제작한 정장 자켓도 추천!

근데 바지 외에 블라우스나 남방들은 다 버렸오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키크고 어깡인 여익들은 상의는 사지마ㅠ 상의는 진짜 작게 나와 여기서 3번 시도했다가 티 걍 다 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기 데님은 다 좋은데 슬랙스 마감 진짜...^^ 키 커서 바지 사기 힘든데 슬앤 롱버전은 핏도 길이도 다 마음에 들거든 근데 슬랙스 맨날 밑단이나 허리 뜯어져서 한철도 제대로 못입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셔츠도 실물로 받아보면 색감이랑 마감 다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가디건 니트 개구려… 세번입으면 보풀 올라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여기 반팔샀는데 빨아도 짱짱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슬앤 바지는 진짜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어제 코트 샀는데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이제 배송 받아서 어제 처음 입었는데.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코트 어때......? 다음 년도 되어봐야 이게 괜찮은 건지 알 수 있으려나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제 처음 입어본거라..아직까진 맘에 들어..내년엔 어떨지 모르겠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트레이닝 슬랙스 편하긴 진짜 편한데 첫 세탁부터 옆면 실밥 터져버림... 짜증... 몇번 세탁한거 밑단 다 터져서 수선해야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름 린넨 밴딩 와이드? 이거 개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슬앤 프로페셔널한 직종이면 셔츠 개비추... 진심 비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정보 감사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부 사진쓰나 혹시 이건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너무 늦어서 미안!! 저거 입어봤는데 핑크색이 너무 특징이 없고 바지도 작게 나와서(내 기준) 잘 안입어져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지는 ㄱㅊ한데 상의 진짜 별로임
맨투맨 1번 세탁하니까 줄어들고
나시도 뒤틀리고 걍 노답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좋은정보 고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트레이닝 슬랙스 진짜 편하고 핏도 이쁨 단점은 잘 터진다는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맨날 투두두둑 소리 나 무섭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계리직이나 전산) 코레일 승무 중에
0:20 l 조회 2
이런 스타일 네일 얼마정도 할까...?
0:20 l 조회 3
사주 왜 다 틀림?
0:19 l 조회 5
오늘 은행 갔는데 어떤분 예금 만기 얼마 안남았는데도 깨려고 해서
0:19 l 조회 7
하닉 탄 익들 ㄹㅇ 안무서워?5
0:19 l 조회 14
니가 공부 안 해놓고 왜 징징대는 거야 1
0:19 l 조회 7
낼 짜파게티 땡긴다1
0:18 l 조회 4
20대익들아 우리 노인쯤되면 솔직히 한국 지금보다 망해있을거잖아1
0:18 l 조회 11
하닉 2주 있는데 수익 제일 큼1
0:18 l 조회 16
로제엽떡 먹고 배아픈적 없었는데
0:18 l 조회 3
디시랑 ㅍㅋ도 ㅇㅂ급 사이트 아니야?3
0:17 l 조회 13
아빠가 취업 안했으면 좋겠대..7
0:17 l 조회 46
입사한지 1년 지났으면 신입 딱지 버려야해??
0:17 l 조회 7
축잘알 익들 있어? 경우의 수 어떻게 되지
0:17 l 조회 7
아 집에서 쓸 키보드 사고싶어엉엉4
0:17 l 조회 7
로테이션 소개팅 ㄱㅊ은데 없나
0:17 l 조회 5
얼굴 여백을 어떻게 해야 할까2
0:16 l 조회 36
남사친이 둘이 찍은 네컷사진 올렷는데 얘가 "내 친구들이 너 예쁘다고 난리임”2
0:16 l 조회 26
와 나도 잇팁인데 이건 진짜 국룰인가? 2
0:16 l 조회 13
다들 회사 재밌니
0: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