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44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2년 전 (2023/11/15) 게시물이에요
공부가 이렇게 하기 싫을줄이야..🥲 

내가 진짜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자아자홧팅이닷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해 해봤는데 공부 ㄹㅇ 하기 싫긴 함
그런데 미리미리 해두면 나중에 덜 이탈하는듯 가능성이 더 보여서
만약 내가 다시 준비한다면 12월이나 1월부터 개념 기출 얼른 잡고 들어갈거임ㅋㅋㅋㅠ 늦게 시작했어~~~ㅠㅠ
암튼 파이팅이야!! 어차피 다들 중간중간에 놀아서 노는 거랑 공부랑 완급 조절 잘 하면 할만 할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노베라 인강 오픈하면 바로 시작하려고ㅠㅠ 그럼 수능 작년에 본거야? 혹시 몇월부터 공부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3월 중순?인데 학원 다녔거든 그런데 나도 거의 노베라서(개념 구멍이 많은?) 수업 따라가는 게 힘들었ㅋㅋㅋㅋ 약간 수준 있는 학원이기도 했고. 이미 개념을 1, 2월에 1회독하고 또 하는 거였더라고. 수업도 많고 과제도 많고 해서ㅋㅋㅋ 만약 이번 수능 잘 못 보면 그다음부턴 인강 커리 따라갈거임... 반강제 수강 에바. 재종은 이게 안 좋아... 걍 주저리.
3월 중순인데도 뒤쳐진 걸 보니까 의욕이 안 나더라ㅋㅋㅋ 암튼 빠르면 12월, 아니면 1월, 정말 늦어도 2월엔 시작해서 기세를 잡고? 들어가는 게 훨 나은듯 에효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
12:58 l 조회 8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11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31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7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1
12:57 l 조회 18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2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1
12:56 l 조회 5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4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22
썸남이 공원에서 비둘기 밥주고 있으면 정떨어져?4
12:56 l 조회 19
동생이 가스라이팅 하던 썸남이랑 쫑 냈는데2
12:56 l 조회 11 l 추천 1
엽떡/엽닭 생각보다 가성비네
12:55 l 조회 14
너넨 썸남 이런 과거 이해해???? 7
12:55 l 조회 49
나 만29세..ㅎㅋㅎㅋ 팔토시하고 댕김
12:54 l 조회 36
하..진짜 내다 팔라한걸까? 1
12:54 l 조회 12
결혼식뷔페 퀼리티 먹고싶은데 결혼식 갈일 없는 여자들 도움됐으면해서 서울 내 뷔페 추천해줌
12:54 l 조회 11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9
12:53 l 조회 79
요정 귀 가지고 싶당..
12:53 l 조회 11
낼 주식 안오르면 난 지옥임 ㅠㅠ1
12:53 l 조회 33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