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95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2년 전 (2023/11/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걔한테?
대표 사진
익인1
망설이다가 스톱 중임. 소극적이고 의지가 없어보임.
결론은, 안꽂혔음. 그 이유는?
연락처도 모르고 ... 쩝. 장거리 이거나 남의 사람이라는 생각을 했을 수가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게된 지는 좀 됐는데 별로 접점이 없어서 거의 연락끊긴채 살다가 이제 다시 수업이 겹쳤거든… 근데 매번 볼때마다 내 눈도 피하고 인사도 잘 안해주구,,, 소심해보이지 않는사람인데 나한테만 그러니까 날 싫어하나 싶어서 ㅠ
내 호감이 들켜서 부담스러워하는건가 싶어서 좀 서러웠엉,,🥲 싫은건 아닌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싫은건 아닌것 같아. 완전 무관심도 아닌것 같고.
어쨌거나 두 사람의 관계는 크게 달라질 것 같지는 않아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낭 고마워!!! 싫은것만 아니면 됐어😊😊 좋은 하루보내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복채 어떤거 필요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복채는, 감기 걸리지 말고 건강한 겨울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ㅠㅠㅠㅠ 익인이두 건강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걔 나 좋아해?
0:45 l 조회 4
전남친 나 다 잊었어?
0:39 l 조회 2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1
06.24 21:11 l 조회 54
나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06.24 20:49 l 조회 5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06.24 20:42 l 조회 14
내가 거기 다시 안돌아가는게 좋을까?
06.24 18:24 l 조회 7
자꾸 꼬이고 문제가 생겨…
06.24 14:40 l 조회 5
언제쯤 이 그지같은 회사 탈출할 수 있을까2
06.24 11:56 l 조회 7
나 소개팅 잘될까??
06.24 00:49 l 조회 12
그 사람 나 좋아하는걸까
06.23 23:04 l 조회 20
나 원래 멘탈이 약한걸까
06.23 23:02 l 조회 11
내가 생각하는사람
06.23 22:51 l 조회 17
타로 교환 있을까??
06.23 21:29 l 조회 48
나 언제쯤 솔로 탈출할 거 같아?
06.23 21:25 l 조회 10
이번 주나 담주에 얘랑 만나게 될까?
06.23 21:02 l 조회 7
이사 할 말15
06.23 15:54 l 조회 56
타로 교환할 싸람 28
06.23 14:54 l 조회 115
나 연애운 대체 언제 풀려?
06.23 02:56 l 조회 11
올해 연애 시기가 언제일까??
06.23 00:28 l 조회 11
걔랑 다시 만날 거 같아??
06.23 00: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