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12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이 글은 2년 전 (2023/11/20) 게시물이에요
흰죽말고 안 매운 죽 아무거나...  

장염 걸렸는디 흰죽은 먹기 싫은데ㅠ 원래 죽 안 좋아해서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야채죽까지는 ㄱㅊ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흰죽 먹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의점 죽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 죽 뭐있더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채죽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갈때 편의점 들러봐야겠당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깨끗해서 장염에 좋대! 몇개 사두고 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좋은 정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얼른 나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흰죽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흰죽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불고기낙지죽 이런거 먹어줬어ㅠ 그래도 속 편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저녁부터 아무것도 안 먹어서 배고프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흰죽 그것도 미음말곤 안댑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흑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추가적으로 장염때는 편의점 죽이 좋댔음(그 통조림처럼 되어있느거..) 그게 위생상 더좋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신기하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안매운거 말고는 걍 묵는데 괜춘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ㅊ음 닭죽 ㄱㅊ음 나 과민성으로 항문 헐었을때 닭죽 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음 1년동안 먹어서 걍 시켰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닭죽 맛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냥 먹는데 ㄱㅊ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흰죽이 낫긴해ㅜ 근데 난 진짜 아무것도 안먹었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동료랑 카풀하는데 (내가 운전자)
1:46 l 조회 1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1:46 l 조회 1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1:45 l 조회 6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6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1:45 l 조회 8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7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11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
1:45 l 조회 7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7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3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4
1:44 l 조회 13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2
1:43 l 조회 14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6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5
1:42 l 조회 26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18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4
1:42 l 조회 21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2
1:42 l 조회 18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14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