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7042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촉
연관 메뉴
사주/타로/점성술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연애 하긴할까?
23
2년 전
l
조회
130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촉
살면서,,, 나 좋다는 사람 있긴할까
익인1
없어 너가 좋다고 열심히 쫒아다녀야하지 가만히 있음 좋다고 오는 사람 없어
너가 여지를 던지고 다녀야 생기는 거지
2년 전
글쓴이
나 그렇게 매력 없어….?
2년 전
익인1
아니..여지를 여기저기 투척하셔야 되요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 됨
여기저기 이성이 들러붙어서 막 좋다고 하는 애들이 왜 그러는 거냐면
걔들이 알게 모르게 여지를 열심히 줘서 그래 가만히 있으면 그런 거 없음
여지 = 가능성 인 거야
예뻐도 이성들이 다가가지 못 하는 사람이 있어 그게 왜냐?
여지를 1도 안 주니까 > 가능성이 없잖아 그럼 너 좋다고 다가오길 하겠니 시도를 해보겠니..
여지를 좀 뿌리고 다녀봐..나중에 귀찮을 정도로 이성들이 달라붙을 껄 그 땐..신중하게 괜찮은 사람을 찾아내야지
2년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마니 있는거 맞긴한데…. 요즘 관심가는 사람 있긴한데 그사람이 나한테 너무 관심이 없는거 같아서……. 나한테 관심없는 사람에게 여지주는거 어떻게하는거야…? ㅠㅠㅠ 날 투명인간 취급해….. 조언좀
2년 전
익인1
일단 인사를 얼굴 보고 눈 마주치면서 밝게 엄청 반갑다는 듯이 인사해
그 이후로는 이제 반갑게 인사를 했으니 말을 붙여봐야겠지 얼굴 마주칠 때마다 말 한 마디씩 던져
어떤 말이든 '오늘 머리 스타일이 좀 달라보인다~' ' 머리 했냐? ' ' 옷 잘 어울리네 ' 등등..그냥 막 던질 수 있는 말
그러고 그냥 가 그리고 또 다음에 마주치면 오 어디가! 반가워! 이런 식으로 또 인사를 해 그럼 걔가 머라 말 하겠지
그럼 그 말 꼬리를 물면서 대화를 해 그러다보면 이제 여러 얘기를 하겠지 대화가 안 되면 과감하게 어 나 이제 가봐야겠다!
다음에 또 봐~ 하고 가고 반복하다가 상황 봐서 아 배고프다 뭐 먹고 싶다 얘기하면서 같이 먹으러 갈래? 물어보는ㄱ ㅓ지
여기서 제일 중요한 건 인사야!
밝게 반갑게 인사 = > 너의 존재를 상대에게 알리는 거지 나 여기있어! 나란 사람 여기있어! 반가워! 나야!
2년 전
글쓴이
익아 내가 진짜 끼가 없어……… 진짜 그냥 무뚝뚝 …
진짜 뚝딱이야..
저런말들을 던지면서 친해지라는거지? 근데 왤케 너가 쓴말 읽기만했는데 벌써 부끄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익인1
아...저것도 못 하겠다고 그러면...
쓴아 포기하고 그냥 진짜 괜찮은 친구 통해서 진짜 괜찮은 사람을 소개팅 받아..
저걸 못하면 쓴이는 그냥 쓴이가 좋아하는 사람 저 멀리서 지켜보다가 끝나..깔끔히 포기하고 소개팅 해..
2년 전
글쓴이
1에게
근데 익아 진짜 내가 인사는 열심히 하거든?? 근데 수업에서 이주째 날 쳐다도 안보고 옆애 같이들어온 다른 친구한테만 인사해주고 옆에 내가있는걸 아는데도 안쳐다보는거 어떻게생각해….? 가능성 제로야? ㅜ 나 저번에 일부러 눈 뚫어져라 쳐다봤어 ㅠ 그러니까 약간 동공지진 놀랜눈으로 쳐다보더라고….
2년 전
익인1
글쓴이에게
으음..보통 그럼 두가지 부류가 있지
상대도 쓴이한테 관심이 있어서 뚝딱여서 쓴이한테 오히려 인사를 못하고 있는 것
or
쓴이를 그냥 잘 모르니까 인사를 안 하는 것
근데 쓴이가 눈을 뚫어져라 쳐다봤는데 동공지진에 놀랜 눈이였으면
쓴이를 무섭다고 여기고 있거나..뭔가 잘못한 게 있거나..?..내가 뭐 잘 못한 게 있나?! 라고 생각했거나
좋아하거나?..넷 중 하나?...
2년 전
글쓴이
1에게
예전부터 그냥 내 눈을 안마주쳐… 여럿 만나 카페에서 얘기할때도 다리를 막 떨면서 나는 절대 안쳐다보고,,, 근데 또 전에 쉅가서 혼자 마주쳤을때는 인사해주고 또 뭐 궁금한거 있었는지 나한테 물어보던데 그땐 내가 뚝딱거리고 시험있는 터라 약간 짧게얘기하고 쌩 하고 가긴했어… 그러고 몇달만에 수업에서 마주쳤는데 계속 나만 안쳐다보고 나만 인사안해주고 그러는거야… 괜히 서운하기도 하고 나 싫어하나 싶고…. 그래서 ㅠ
2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익인1
삭제한 댓글에게
내가 봤을 때 쓴이가 왜 쉽게 포기 못하고 오기가 생기는 지 알 거 같아
'혼자 마주쳤을때는 인사해주고 또 뭐 궁금한거 있었는지 나한테 물어보던데 그땐 내가 뚝딱거리고' < 이 일이 있었으니까
가능성을 본능적으로 느낀 거지..
2년 전
글쓴이
1에게
일단 서운해하지말고 계속 말 걸어볼게…! 걔도 내생각보다 밝은 사람은 아닐 수 도 있으니까….! 그치?
2년 전
익인1
글쓴이에게
어? 나 알 거 같아
'혼자 마주쳤을때는 인사해주고 또 뭐 궁금한거 있었는지 나한테 물어보던데 그땐 내가 뚝딱거리고' 에서 정답이 있어
걔도 너한테 관심 있다에 1표!
왜냐하면 여럿이 같이 있으면 원래~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더 뚝딱거리는 사람이 있거든
그게 왜 그러냐면 여럿이 있는데 쓴이한테만 막 관심 보이고 그러면 옆에 친구가> 어 너 쟤 좋아하냐~? 이런 게 보통 중고등학교 때 그러잖아
중고등학교 때 그런 게 있었다보니까 여럿이 있을 때 좋아하는 사람한테 오히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암 것도 못하는 경우 많거든~
근데 단 둘이 마주쳤는데 인사해주고 말 걸었다? 그럼 너를 싫어하는 건 아닌 거 같은데..오히려 호감
2년 전
글쓴이
1에게
그럴까….? ㅠㅠㅠ 차라리 그런거 였으면 좋겠다…약간 걔네 몰려다니는 무리도 있고.. 그렇긴한뎅… 진짜 잘못한게 없는데 다른애들한테는 잘해주면서 나만 ㅎ 생까길래 나 진짜 싫어하는걸까봐 너무 서운했어… 난 외향적이지도 않은데 있는 텐션 없는 텐션 다끌어모아서 밝은척해보기도 했는데.. ㅠㅠ 그래서 내 호감이 들켜서 싫은가 싶기도했었궁 ㅠ
2년 전
익인1
글쓴이에게
음..일단 내가 쓴이가 쓴 글을 토대로 봤을 때는..
상대도 쓴이한테 관심이 있는데..
'혼자 마주쳤을때는 인사해주고 또 뭐 궁금한거 있었는지 나한테 물어보던데 그땐 내가 뚝딱거리고' 휙 갔다했잖아
그게 사실 상대도 엄청 용기내서 쓴이한테 다가갔던 건데..쓴이가 슝~ 가버려서 어려워진 거일 수도 있고
보통 다른 사람한테는 잘 하는데 나는 왜? > 이 경우에는
쓴이랑 친구가 되고 싶지 않아서 일 경우가 높아..
쓴이는 좋아하는 사람이랑 친구가 되고 싶어?
애인이 되고 싶지 친구가 되고 싶지는 않잖아? 그래서 그럴 가능성이 있고
그게 아니면 쓴이 말대로 쓴이가 자기를 좋아하는 걸 눈치채서 부담스러워서 피하는 걸 수도 있고..
둘 중 하나이긴 해
상대를 지켜보고 둘 중 하나일테니까..걔가 그냥 계속 쓴이를 피한다 그럼
쓴이 마음을 눈치 채고 부담스러워서 그러는 거니까 접어버리고
혼자 독대했는데..인사하고 말 걸고 다가온다 그럼 호감이니까 좀 노력을 해봐...쓴이가
2년 전
글쓴이
1에게
후자일꺼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슬프넹… 근데 호감이 들어날 만한 행동은 혼자 만났을때 말걸어주기 전에 처음 만났을때만 그랬어서… 모르겠당 ㅜㅠ 그러고 방학이였고 전혀 마주친적 없고 이번에 개강하고 첨 마주쳤을 때 부터 모르는척 시작되서 2주째 고민중이였옹
웅웅 좀 더 지켜봐볼게!! 고마워 익인아 ㅠㅠㅠ
2년 전
익인1
글쓴이에게
너무 마음 쓰지마 흘러가는데로 하면 되지
2년 전
익인1
왜 지워?
2년 전
글쓴이
너 못읽을까봐 밑에달려고 ㅎ
2년 전
글쓴이
근데 진짜 보통 나는 내가 관심이 생겨도 상대가 없는거 같으면 점점 접어.. 근데 얘는 오기생겨
2년 전
익인1
그건 쓴이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다 그래
음..오기가 생기면..그건 정복욕 발동?
2년 전
글쓴이
웅 ㅠ 난 그리고 보통 잘 안꺼내고 다 숨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너무 잔인한 요즘 한일커플 유튜브
이슈 · 9명 보는 중
🚨한국사 최태성 21세기 대군부인 관련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이슈 · 2명 보는 중
대만 스타벅스 고양이 컵홀더 신상 나온 거 봄?.twt
이슈 · 3명 보는 중
AD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최고로 감동함
이슈
AD
현재 수학계에 충격적인 논문 하나 나옴
이슈
하객알바 공고
이슈
AD
서인영 닮아서 기존쎄인 하주연ㅋㅋㅋㅋㅋ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내일부터 메가커피 알바생 초비상 큰일남
일상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인생이 무너지고 있는 증상
이슈
인증) 나 어제 오후 8시 30분부터 오늘 새벽 4시 30분까지 잠실 갔다 왔음
일상
AD
마침내 한가인 소나무 망태기에 들어간 손종원 (feat.연정훈).jpg
이슈 · 3명 보는 중
북한 평양 카페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진짜 이런 브라를 입는다고?
일상 · 2명 보는 중
🚨김가네 회장, 선처 호소…"서민 음식으로 봉사하겠다"🚨
이슈
AD
안방서 홈캠 끄고 13세 딸 성추행한 과외 대학생…'빼박' 증거에도 집유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개빡치네 선착 한명 야매 ai 타로 봐줄게
41
짝사랑 질문 ㄱㄱ
12
타로로 외모 맞춰볼게 두명만 ㅎㅎ
17
걔랑 재회하게 될까?
4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생각 많이 날까
3
지금 연락하는 남자 나한테 관심있어??
2
언제쯤 이직할 수 있을까요?
2
인스타메모노래
걔 나 좋아하나?
재회운이 궁금해여
걔한테 연락올까
나 언제 연애할까?
촉인/타로익 있나여...
얘여자많아??
나 시험결과 붙을수 있을까
걔 나 좋아하나?
06.28 23:58
l
조회 5
재회운이 궁금해여
06.28 23:34
l
조회 4
걔한테 연락올까
06.28 22:48
l
조회 4
나 언제 연애할까?
06.28 21:30
l
조회 4
촉인/타로익 있나여...
06.28 16:53
l
조회 10
얘여자많아??
06.28 16:29
l
조회 7
나 시험결과 붙을수 있을까
06.28 15:07
l
조회 2
그 사람과 감정이 이어지는 건 이제 포기했지만
06.28 01:47
l
조회 20
걔랑 다시 만나게 될까
06.28 01:07
l
조회 10
지금 생각하는 그 회사로 이직 가능할까요?!
06.27 23:06
l
조회 4
연애운 봐주실분~??
06.27 22:30
l
조회 9
인스타메모노래
06.27 21:40
l
조회 9
..
06.27 20:52
l
조회 22
나 합격일까...제발
06.27 18:54
l
조회 3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5000원
삼성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4500원
넷플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쪽지 주세요!
425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매달 27일 결제일이며 월4250원 입니나19년도부터 장기로 운영중이고, 빈자리 생겨서 모집합니..
425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한 달 3명 구해요!
결제는 오늘 했습니당
12750원
넷플 3개월 2자리 구해요
오픈카톡으로 관리합니다!2자리 비워져서 인원 계속 구합니다.오늘 결제했고 티비/모바일 전부 시청가능 바로..
연락올말
06.27 18:24
l
조회 73
개빡치네 선착 한명 야매 ai 타로 봐줄게
41
06.27 13:34
l
조회 287
l
추천 1
짝사랑 질문 ㄱㄱ
12
06.27 02:33
l
조회 123
걔 내 생각 해?
06.27 02:12
l
조회 6
언제 연락하는 이성 생길거 같어?
06.27 01:19
l
조회 3
타로로 외모 맞춰볼게 두명만 ㅎㅎ
17
06.27 01:15
l
조회 8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촉
일상
이슈
연예
13:20
1
촉인이나 타로익... 간단한 고민인데
2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3
그사람이 다가오긴 할까?
4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5
상대는 나 좋아하려나
6
그 사람 나 좋아해?
4
1
나 발톱 무좀인가??
2
2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
11
3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1
4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6
6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17
7
자취하게 됐는데 호신용품으로 뭐 사둬야해?
3
8
자유잡담방 상무상교환 왜하는거였더라
3
9
직장 스트레스 심한 사람있어?
1
10
아 십아 뭣도모르면서 ㅋ
12
11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들보면 생각보다
12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
11
1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29
2
진정한 발레코어룩
1
3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18
4
살짝 찐 조유리
3
5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1
6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6
7
하... 썸남 정 뚝 떨어짐
10
8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33
9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36
10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84
11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1
정보/소식
이번 월드컵 이후 FA가 된다는 거물급 감독
1
2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
28
3
내가 덕질하는 방식 이상해?
9
4
박항서 단장님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방패로 나와서
3
5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
1
6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1
7
플레이브 밤비. 이것이 갭차이
8
오늘 홍명보 자진사퇴 소식 게임하다가 누가 채팅 쳐줘서 알게 됨 ㅋㅋㅋㅋㅋ
2
9
아 안정환 냉장고 잘 열고 있다는게
3
10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어떻게 갈아엎음?
11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
30
12
대학전쟁보는데 역시 서울대는 서울대다
13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