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8329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헤르페스 2형 인생 망한거지?
108
2년 전
l
조회
12480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1/27) 게시물이에요
진짜 왜사냐 그냥 죽고싶다 요새 걸어다닐 때 그냥 차가 나 치고 갔음 좋겠어
8
1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글쓴이
치료해도 완치 안된대 어떡해
2년 전
익인2
헐 누가 옮긴건데 현남친이?
2년 전
글쓴이
전남친
2년 전
익인2
미쳐 진짜 완치는 안 돼도 증상 안 나오게 잠복기 수준으로 낮출 순 있으니까 걱정은 마 근데 다음 남친 만날 땐 꼭 말해야 됨..
2년 전
글쓴이
하 진짜 죽고싶다....... 어케 말해 나같아도 안사귈듯
2년 전
익인18
말을 왜 안함? 현남친이 제일 불쌍하네
2년 전
글쓴이
18에게
뭐라는겨 나 현남친 없어... 제대로 읽어
2년 전
익인18
글쓴이에게
어쨌든 말 안하겠단 거잖
2년 전
글쓴이
18에게
말 안하겠다고 한 적 없어. 말하면 안사귈 거 같은데 어떻게 말하냐 했지 내 말은 뭐라고 말해야 하냐는 거였어 니 멋대로 판단하고 시비 걸지마
2년 전
익인18
글쓴이에게
너도 그 마인드라 뭐 또이또이 아님? 니 전남친도 똑같이 생각했을거야.
2년 전
익인25
18에게
왜 쓰니한테 시비야..어케말해라는게 문맥상 말안하겠다는게 아니라 한탄인데
2년 전
익인4
고소못해?
2년 전
익인3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고 면역력 관리만 좀 신경쓰면 일상생활 전혀 지장 없어 ! 지금 힘든 시기만 견디자
2년 전
익인3
나 주변에도 헤르페스 있는데 면연력 관리 열심히 해서 처음 한번 증상 나오고 지금까지 발병 안나온 사람있어 너무 걱정하지마
2년 전
글쓴이
근데 이 면역력 관리가 참 일상생활에 지장 주는 거 같아 예전에는 암생각 없이 놀았는데 요새는 어디 가기가 겁나 술도 못 마시겠고.. 예를들어서 알바하고 피곤한데 맥주 한잔 마시러 가는것도 머리속에 헬페 생각 밖에 안들어서 못가겠어...
2년 전
익인3
뭘 하나 뺀다는 생각보단 비타민을 늘린다 식으로 생각해보는건 어때 ? 잘먹고 잘놀고 잘자고 !
2년 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익인5
와 첨에 전남친 만날때 걔가 말 안한거지...?
2년 전
익인6
나 1년전에 걸렸는데 그때 당시만해도 나도 진짜 ㅈㅅ하고 싶었는데 지금은 진짜 2.3달 에 한번 정도 나고 괜찮아졌어 ㅠㅠ 진짜 면역력 관리 빡세게 해야해 그리구 병원 2군데 정도 다니면서 아시클로버정 많이 탄다음에 증상 오기전에 2.3일 가량 먹으면 괜찮아져 ㅠㅠㅠ 진짜 옛날의 내모습같아서 넘 슬프다. ㅠ
2년 전
글쓴이
나 진짜 죽고싶어 익아... 평생 신경써야 되는 몸이 된 거 잖아 나 나이도 어린데
2년 전
익인7
증상이 있어서 병원갔다가 알게된거야?
2년 전
글쓴이
응 헤어진지 6개월 됐능데 갑자기..
2년 전
익인16
엥 그동안 증상 없다가...?진짜 무섭다ㅠ
2년 전
글쓴이
응 없었어 시험기갘이라 밤샘하고 술 엄청 마시고 운동 다이어트 다 해ㅛ을때도 증상 없었는데 갑자기 어느날 올라왔어
2년 전
익인8
나 2년전에 옮았을 때 진짜 세상이 무너지고 공황오고 우울해서 죽고싶었는데 지금 너무 아무렇지 않다...가끔 진짜 너무 몸상태 안좋고 컨디션 최최최악일때만 2-3달에 한번 그것도 한 4-5일 약먹으면 사라지고 말어
죽을 병 아녀 요즘 많아 병원쌤도 걍 인식이 너무 성병이라 그렇지 가지고 있는 사람 많다고 별 일 아니라고 어디 병원에 가든 그럼
그냥 술 안먹고 잠 잘자고 이런거 다 필요없어 처음 옮았을때만 잦게 생기고 그 후엔 까먹고 살어
2년 전
익인8
너 맘 몰라서 쉽게 얘기하는 거 아님 나도 다 겪었어서 그래
하루에도 몇백번씩 헬페 카페 가서 죽고싶다고 하고 정보 찾아보고 했는데 이제 진짜 별 거 아냐 토닥토닥 ㅜ
2년 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일년에 몇번 정도 올라와? 나 지금 우울증도 같이 온 거 같아 아까도 계속 헬페카페 들락날락 거리고 왔어 위로해주고 공감해줘서 너무 고마워
2년 전
익인8
나도 그랬어 다 겪었어ㅜ 지금 아무말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정말 장담해 그거 별 거 아니야
나 이제 일년에 한 3-4번? 정도밖에 안올라와 초기엔 한달에 두세번 올라와서 나도 죽고싶었는데 초발 반년정도 지나니까 이제 몸에 특히 더 신경안쓴다고 해고 안올라오고 괜찮아
아시클로버 연고랑 약 사놓고 뭔가 쎄할때 먹고 발라 그럼 더 안심해져
물어보고싶은거 있음 더 물어봐도 돼 나도 그때 정병걸려서 진짜 몇달을 하루종일 헬페만 찾아봤어서 알아 그 기분 ㅜ
2년 전
글쓴이
혹시 올라올 때 증상 심해...? 어느정도인지 알려주면 고맙겠어 그리고 나 하루종일 신경이 성기에 가있어.. 이것도 너므 힘들고 나 이제 21살인데 앞으로 연애는 어떻게 할지 막막해 울고싶어
2년 전
익인8
처음엔 수포 심했어 나도 하루종일 신경이 다 쏠려있고 신경통도 심했는데 이젠 그냥 핑크색으로 올라오다가 말어
2년 전
글쓴이
8에게
알려줘서 고마워 혹시 그 이흐로 연애는 했어?
2년 전
익인8
글쓴이에게
응 연애 잘만 했어
옮긴적없어
2년 전
글쓴이
8에게
고마워 ....
2년 전
글쓴이
8에게
익인아 혹시 고지는 어떻게 했어..?
2년 전
익인8
글쓴이에게
걍 나 사실 헤르페스있어서 몸 관리중인데 관계할 때 약을 먹겠다 최대한 피해안가게 할건데 거절당하는것도 이해한다 너한테 맡길게 했어 아무도 거절안했음 이걸로 ㅎ
2년 전
글쓴이
8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
2년 전
익인9
와 어케 전남ㅊ 때문에ㅜㅜㅜ 당연히 말 안하고 모르고 만났겠지 내가 다 화가 나...
2년 전
익인10
면역력 잘 챙기면 진짜 까먹고 살 수 있어 생각보다 흔하고 죽을 병은 아니야 쓰니 힘내…
2년 전
글쓴이
흔한 거 맞겠지...😭😭 위로해줘서 고마워
2년 전
익인11
뭔느낌인지 알겠다 면역력 관리하고 약먹으면 된다지만 원래 안그래도 됐던 몸이니까… 원망스러울듯 ㅜㅜㅜ 진짜 전남친 고소라도 하고싶겠다
2년 전
글쓴이
그리고 진짜 더러워진 거 같애 첫경험이였는데 .... 나 감기도 잘 안걸리고 튼튼한 몸인데 두달연속 재발하고 있어 진심 밖에 나가면 사고나서 죽고싶단 생각밖에 안해
2년 전
익인12
나 면역력 관리하면서 3년동안 재발한 적 없어 !
쓰니도 몸관리 잘 하구 신경통있으면 약 먹구ㅠㅠ
당장은 힘들겠지만 극복할 수 있을꺼야ㅠㅠ
너 잘못 절대 아니니까 너무 마음쓰지마
2년 전
글쓴이
고마워 생각보다 갖고 있는 익들 많네... 익도 잊어버리고 살아..??.?
2년 전
익인12
이제 따로 챙겨먹는 영양제는 없는데
생리 전이거나 날씨 갑자기 추워져서
으슬으슬할 때 하루에서 이틀씩 먹거든??
그 때 좀 화나고 그렇긴하더라
익도 라이신 먹어줘 헤르페스에는
라이신먹고 증상 있으면 연고바르는 게
최고더라
2년 전
글쓴이
고마워 약 먹을 때마다 그새끼 생각날 거 같아 .. 진짜 어쩌지
2년 전
익인12
스트레스 너무 받지말고
고환암 걸리라고 욕하고 말아..
이미 옮은 거 어쩌겠어 개샊..
몸부터 생각해야지ㅠㅠ
난 이제 검사해도 안 나오는데
가끔 몸 안 좋을 때
흠칫하긴하더라ㅠㅠ
꼭 영양제 챙겨먹어 !
아르기닌은 먹으면 안 돼
바이러스 활성화 돕거든
2년 전
글쓴이
12에게
아르기닌이 단백질 쉐이크 말하능거야 아님 고기 두부 이런것도 포함이야..?
2년 전
익인12
글쓴이에게
자연식으로 섭취하는 아르기닌은
괜찮은데 고함량 단일제품만
피하면 돼 ! 요거트가 좋대서
난 아침에 요거트에
망고 올려먹어 ㅎㅎ
2년 전
글쓴이
12에게
고마워 ㅠㅠ 좋은 하루 보내길 !
2년 전
익인13
아니 근데 이런 경우는 진짜 예방 어떻게 해야 함...? 그럼 남친 사귀기 전에 성병 검사 해야 됨?? 전남친 개쓰
2년 전
익인8
근데 사실 헤르페스가 참 애매해 여자성기는 다 촉촉한 점막이라 발병했을때 증상이 바로 보이는데 남자는 작은부위 빼고는 일반살? 이잖아
보균자여도 검출 안되는 경우가 많아..ㅎ
진짜 운이야
검사해도 무보균자로 나올 가능성이 더 높고 여자한테 옮는 비율이 훨씬 높아서 진짜 운..ㅜ
2년 전
익인13
하 혼전순결 생각 없었는데 ㄹㅇ 고민하데 만드네... 성병이 운이라니... 하....
2년 전
글쓴이
이건 콘돔껴도 옮응 수 있규 남자는 std나 소변검사로 안나와서 무조건 피검사 해야돼서 진짜 운빨이야..
2년 전
익인13
와....
2년 전
익인14
쓰 전남친
2년 전
익인15
ㄱㅊ아 나두 20살때 걸렷엉
죽을병아님ㅋㅋㅋㅋ
2년 전
글쓴이
재발 자주 안해? 잊거 살어?
2년 전
익인15
면역력중요하긴해짐
특히 생리/과음하면 슬슬올라와
2년 전
글쓴이
근데 어떻게 잊고 살아..? 진짜 절망적이다 멘탈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2년 전
익인15
걍 살아지던데..
2년 전
익인17
내 친구도 걸렸었는데 지금은 새로운 사람이랑 잘 만나다 결혼하고 아기까지 낳았어! 똥밟았다 생각하고 이 기회에 내 몸 더 아껴주자라고 생각해~
나또한 전남친한테 hpv 옮았는데 아기도 낳고 꾸준히 자궁경부암검사 받으면서 내몸 잘 챙기려 하는 중이야!
2년 전
익인22
현남친한테 어떻게ㅜ말행
2년 전
글쓴이
고마워 조금 위로가 된다
2년 전
익인19
헤르페스 2형이면 고지 안하고 옮겼을 시에 고소가능하지 않아?
2년 전
익인20
와 근데 진짜 생각보다 걸린 사람 많네..
2년 전
익인21
나도 걸렸음 근데 피곤할때 올라오는거 빼고 문제없이 잘살아..
2년 전
글쓴이
평소에 잊고 살아..? 나 하루종일 헬페 생각밖에 안들어...
2년 전
익인29
수포같은게 아래쪽 성기에 올라오는거야.?
2년 전
익인22
그.. 다음 연애때는 꼭 말 해야해
법적으로 문제가 되거든....
특히 알고나서는 더 위험해.. 안전연애
2년 전
글쓴이
응 알고있어.. 그래서 인생 망한 거 같다 한거야
2년 전
익인23
나도 콘돔까지 꼈는데 옮았고 심지어 그거하나때문에 자기 안만나려고 ㅋㅋㅋ 하냐는 식으로 당당하게 말해서 진짜 나쁜생각 다 들고 죽고싶었는데
1년에 컨디션 관리 못하면 4번 잘하면 1~2번 정도 재발하는 것 같아ㅠㅠ
그 증상 보이려고 하면 느낌 오는데 그때 먹는약 바로 먹어주면 재발 안하고 안 아프게 잘 버틸 수 있어
나는 스스로 뭔가 너무 더러워진 느낌 들고 죽고싶었는데… 생각보다 보균자 많고 잘 살수 있어
2년 전
글쓴이
나도 콘돔 안낀 적 없어 맹새코.. 근데 옮았어
2년 전
익인24
아이고.. 마음 고생 엄청 많이 하겠다…
2년 전
글쓴이
응 진짜 자살하고싶어
2년 전
익인26
솔직히 헤르페스 의학적으로 그거 별 거 아님… 문제는 사회적 인식과 추후 발생 가능한 법적 분쟁 같은 거긴 한데 참… 난 이 사회적 인식이 이해가 안 가
2년 전
글쓴이
어떤 부분이 이해가 안가는지 여쭤봐도될까..?
2년 전
익인26
헤르페스 1형은 나도 가지고 있고 이건 진짜 흔하잖아. 근데 요샌 구강을 통한 성적 접촉도 잦고 해서 그걸 1형과 2형으로 구분하는 의미가 별로 없음. 게다가 이게 뭐 딱히 그렇게 큰 병이 아니야 애초에… 너무 지나치게 공포심 조장 된 측면이 강해
2년 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 인터넷에 2형 보균자 10%라는데 댓글에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
2년 전
익인27
궁금한데.. 눈에 보이는게 없어도 옮을수 있는거야? ㅠㅠ
2년 전
익인26
옮을 순 있음
2년 전
글쓴이
응 전남친도 눈에 보이는 수포나 이런 건 못봤어
2년 전
익인28
너무 스트레스받지마!!
2년 전
글쓴이
고마워!!ㅠㅠ
2년 전
익인30
지나가다가 옛날 나같아서 글남긴다..다른익들도 그렇듯이 진짜 지나면 별거아냐ㅋㅋㅋ나도 진짜 첨에는 내가 성병..?왜??심지어 첫남친인데..?이래서 밥도 못먹고 그랬는데 지금 진짜 잘사는중ㅋㅋㅋ면역력 관리잘하고 비타민 챙겨먹고 나 지금 재발안한지 반년 넘어가는듯??그리고 의사쌤도 이거 별거아니라고 생각보다 많이 갖고있다고 하더라 그리고 연애도 헤르페스 있다고 말했을때 꺼려하는 사람 없었으 너무 걱정마
2년 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너뮤 고마워 익인아 관계 할 때마다 재발할까봐 너무 무서운데 그렇지 않았어? 그리고 피곤한 상황 아예 안만드는지도 궁금해... 고지는 어떻게 했는지도.. 미안해 질문이 많네ㅠㅠ
2년 전
익인30
1.사실 나는 관계 할 때마다 재발되긴하더라고ㅠ..근데 무섭다기보다는 앗 또..?이러고 바로 약발라주고 비타민 먹고 이러면 금방 나아!
근데 최근에는 관계도 많이 안해서 그런지 난 기억이 거의 없엌ㅋㅋ
2.피곤한상황은 솔직히 나는 안피곤해도 내 몸이 면역력 떨어졌다고 판단되면 어쩔수 없는거니까 최대한 비타민 잘 챙겨고 나는 회사다닐때는 진짜 너무 재발잦았는데 그만두니까 반년넘게 재발 안하고있엌ㅋㅋㅋ
3.사실 내 케이스가 너무 이상한게 난 현남친이 첫 관계인데 남친은 헤르페스 보균자가 아니야..성병검사지 피검사랑 확인했는데도 아니라서 그냥 헤르페스 나왔다고 사실대로 말했지 근데 남친이 괜찮다고 그거 대부분 사람 갖고 있고 에이즈나 매독 임질 이런것도 아닌데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더라고 나도 도대체 어디서 옮았는지 모르겠다 진짜..ㅋㅋㅋ
다른거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도 돼!ㅋㅋㅋㅋ
2년 전
글쓴이
아니 3번 케이스가 진짜 가능하구나 ..... 에바다 그리고 재발 잦았다니까 나도 걱정되네.... 회사 다닐때 재발 잦았다눈 것두 ...ㅠㅠ 착잡하다 알려줘서 고마워 ...!!
2년 전
익인30
괜찮여..내가 아마 회사다닐때 재발 잦았던건 비타민이랑 이런거 잘 안챙겨 먹었거든ㅋㅋㅋㅋ재발하면 챙겨먹고ㅋㅋㅋ그래서 그런걸거야..ㅎ
2년 전
글쓴이
30에게
재발 할 때마다 멘탈 깨지지 않아...? 연고 바를 때 마다 현타와서 미치겠어 그리고 익이니 증상 심한 편인지두 궁금행!
2년 전
익인30
글쓴이에게
난 재발하면..또 시작이네 약발라야지~이런 느낌이랔ㅋㅋ멘탈이 깨지거나 그러진않아 대신 짜증은 좀 나ㅋㅋㅋ나는 진짜 처음 발현 됐을때는 지이인짜 심했거든..?밑이 너무 아파서 배까지 아프고 걷지도 못할정도로..근데 그 뒤에 재발은 심하지도 않고 한 3~4일이면 없어지더라구
2년 전
글쓴이
30에게
익인이 멘탈 넘 부러워 .. 난 증상은 안심한데 재발 하면 일주일 동안은 맨 정신으로 못 살아 ㅠㅠㅠㅠ
2년 전
익인30
글쓴이에게
나도 첨에는 그랬는데 어느정도 재발하니까 오히려 멘탈깨지는게 더 스트레스 받더라고..그래서 진짜 웬만하면 신경안쓰려고 노력했엌ㅋㅋㅋ
2년 전
글쓴이
30에게
ㅜㅜ 고마워 나도 곧 그렇게 되길 ㅎ .....혹시 다른 팁이나 해주고 싶은 말 있을까 ..
2년 전
익인31
나도 헤르페스때매 매일 죽고싶어서 일하면서도 맨날 멍하고 그랬어 ㅜㅜ 연애도 못하고 관계도 못할거같아서 너무 힘들더라 애는 낳고싶었는데 그래도 힘내자..
2년 전
글쓴이
지금은 어때..?
2년 전
익인31
그냥.. 지내고있어 솔직히 말하기 수치스럽고 결혼할수있을지 모르겠네
2년 전
익인32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나듀 몇개월전에 병변일어나서 알았어 근데 이게 첫병변 이후로는 증상이 굉장히 약하고 면역력 관리만 잘 하면 거의 무증상으로 잘 살아..옮기는 것도 증상이 있는 상태에서만 가능하기도 하고..물론 상대방에게 고지는 해야겠지만! 그리고 이 병이 생각보다 굉장히 흔해..아예 무증상이라 본인이 모르는 경우도 많다더라구! 나도 첨엔 너무 내가 더럽다는 생각에 휩싸였는데 이젠 증상도 없어서 잘 살고 있어..!
2년 전
글쓴이
익인아 나 딱 하필 인티 중인데 댓글 달아줬네 고마워ㅠㅠㅠ 병변 생기면 보통 얼마 정도 가..? 그리고 평소에 아예 무리 안하는지, 술이나 운동 안하는지도 궁금해
2년 전
익인32
난 첫병변은 2주 정도 되야 낫더라구 그 후로는 한3~6일? 그것도 약 안먹고 그냥 약만 바르면 낫는정도야 그리고 난 술 원체 잘 안먹지만 먹어도 아무런 상관없어 대신 잠을 잘 못자거나 밤샐땐 조금 나타나는 정도야 운동은 아예 안하고!
2년 전
글쓴이
아하 ㅠㅠ 잠 잘 못자거나 하면 매번 증상 있니...? 나 이게 젤 걱정 돼 시험기간이나 놀 때 어쩔 수 없이 잠 잘 못자잖아 그때마다 달고 살까봐 너무 걱정돼
2년 전
글쓴이
그리고 나도 증상 안심하거든 .. 수포도 눈으론 안보이고 아이폰 접사로 겁나 가까이 찍어야 보여 근데 약 바르거나 할 때 너무 멘탈 무너져서 병변은 3일이면 낫는데 멘탈 무너지는ㄷ게 3주 가는 거 같아
2년 전
익인32
응 난 밤샐땐 매번 나타나..나도 초반엔 약 바를때 멘탈 개털렸는데 이젠 그냥 감기정도로 생각해..감기는 면역력 떨어지면 언제나 생기는거잖아 그럴땐 감기약 먹으면 낫고..그렇게 생각하자 우리ㅠㅠ
2년 전
글쓴이
32에게
웅웅 고마워.... 이거 흔한 거 맞겠지..? 산부인과에서는 뭐래..?ㅠㅠ
2년 전
익인32
글쓴이에게
의사쌤도 흔한 병이니 걱정 말라고 하셨어 증상이 약하면 첫병변 이후로는 아예 안나타나는 케이스도 많다고 하시더라구 나도 첨엔 진짜 우울증 씨게오고 인터넷 다 뒤지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이젠 밤새는거 아니면 증상도 없어서 잊고살아..헤르페스는 보균자가 생각보다 많고 흔해..지금이야 힘들겠지만 건강관리 잘해서 멘탈 회복하자ㅠㅠ
2년 전
글쓴이
32에게
고마워!!!!!ㅠㅠ 우리 행복하자ㅠㅠ❤️
2년 전
익인33
나도 처음에 불치병걸린거마냥 울고불고 했는뎅 좀 지나면 이제 적극적으로 빨리 낫는 방법 찾고있더라
2년 전
익인34
요즘은 잘지내?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양상국, 태도 논란 또 해명…"뭐가 문제인지" 동료들이 감쌌다
이슈 · 1명 보는 중
성실하고 조용한 여직원의 최후
이슈 · 3명 보는 중
AD
<21세기 대군부인> 이안대군한테 평생 허락된 적 없었던 것들
이슈 · 4명 보는 중
AD
청첩장 모임 매너 논란
이슈 · 1명 보는 중
AD
와 씨 우리집 온도 진심 미친거 아니냐고 살려줘
일상
💥모습 드러낸 광주 여고생 살해범..."여학생인 줄 몰랐다, 죄송"
이슈
AD
조별과제 하는데 70대 조원이 있을때 장단점
이슈 · 1명 보는 중
K-뷰티 충격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AD
법륜스님) 형광등까지 나보고 갈아라 하는 남편, 너무 화나요
이슈 · 7명 보는 중
핑크색이 잘받는 레드벨벳 조이.jpg
이슈 · 5명 보는 중
마약 탐지견 때문에 뒤집어진 제주 공항 .gif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서인영 힘들 때 집으로 찾아간 티아라 지연
이슈 · 3명 보는 중
신입 나한테 이따구로 말함
이슈 · 6명 보는 중
"저도 백현이처럼 해주세요"…차가원 측, 이승기 '105억 전세 사기 주장' 반박 [종합]
이슈
AD
피부 망치는 잘못된 습관.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이유 변우석 영원히 멀어질 뻔했다가 오해 풀린 촬영 초반 썰.jpg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
210
일상
l
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
159
일상
l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
161
삼성
l
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332
KIA
l
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202
주식
l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
56
야구
l
퇴근시간대 지하철에서 다리꼬고 앉아있는 기아팬분...
64
한화
l
OnAir
🧡🍀🦅 대부님께 득지를 260623 달글🦅🍀🧡
186
롯데
l
🌺 260623 달글 // "GO HIGH!” 자티비 열일 해서 갈맥들 볼 컨텐츠 넘치게 오늘도 승리를〰 ..
199
두산
l
OnAir
🤍260623 두산vs한화 / 사람이 힘들잖아 지쳤다잖아 왜 그래 도대체 그만해야 하잖아 맞잖아 사람이 힘들잖아 지..
222
이성 사랑방
l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
26
LG
l
OnAir
👯♂️❤️ 6월 얼마 안 남았다 ‼️ 좀만 더 힘냅시다 | 260623 달글 🖤👯♂️
126
메이플스토리
l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
18
해외거주
l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62
NC
l
OnAir
화요일 뭐 어쩌라고 지난주에는 이겼잖아 이번 주에도 이겨 | 260623 달글
83
현실적으로 얼굴 안예쁘고 몸매 안좋으면
18:53
l
조회 1
엄마 너무 짜증나
18:53
l
조회 1
중학교도 자퇴가 가능해...?
18:53
l
조회 1
내일도 하닉 떨어지면 진짜 위기 아니야?
18:53
l
조회 1
닭발 시킬건데 하이볼 먹고싶으면 어케 하는 편이야?
18:53
l
조회 1
서울에 혼자 사진찍으러갈만한곳 추천해주라
18:52
l
조회 4
기대하던옷 이따구로왔는데 바로 교환해주겠지?
18:52
l
조회 17
결국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짓는구나
3
18:52
l
조회 14
왁뿌볼 촉감놀이하는거같다 애기들ㅋㅋㅋ 성인들하는거 귀여움
18:52
l
조회 8
게임하는 익들 마우스 뭐써?
1
18:52
l
조회 6
체인컴포즈 몇시간까지 ㄱㅊ을까!!!!!
18:52
l
조회 5
무신사 스탠다드 알바 어때?
1
18:51
l
조회 10
첫 회사 어제 첫 출근 했는데
18:51
l
조회 8
익들아 여드름 패치 하얀색 올라오면 새거로 바꿔?
1
18:51
l
조회 10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라이즈
추가하기
고민(성고민X)
추가하기
빈센조
추가하기
SMTR25
추가하기
뷔
추가하기
손풍기는 무조건 냉각 있는 게 좋아???
1
18:51
l
조회 10
나 혈액검사 오랜만에 하는데
18:51
l
조회 7
남초회사 가게돼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좋다ㅋㅋ
1
18:51
l
조회 16
엄마아빠 별거 중인데 아빠 밥 챙겨주는게 이상해?
5
18:51
l
조회 16
웨딩홀에서 플래너로 일하는거면 불안한 직업 맞지?
18:50
l
조회 13
러브버그..
18:50
l
조회 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
1
대학교 동기 징역갔대
15
2
나 하닉 어제 샀어
4
3
실발하면 왜 주식 떨어져??
16
4
나 어제 하닉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인티에서
6
5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
4
6
마스크에 모자 푹 눌러쓴 사람들은
8
7
하 언니 출산했는데 걍 개짜증남
3
8
홍대에서 메이드하는데정신아프다
4
9
30대 초반까지는 이직하고 방황해도 돼?
2
10
어제 수익실현하고 오늘 재진입했으면 ㅠㅠ햐
3
11
30초반익인데 세후 딱 500버는편이면 못버는거지,,,?
13
12
에혀 공시 이번이 기회였던거 같은데 난 떨어져버림
13
유독 불편한 사람은 뭘까?
10
14
검은콩 두유가 개맛없는데 어케 처치하지...
15
연락하기 싫음 걍 싫다 말하는게 어디 덧나나
4
16
이번달 월급 390받아
11
17
자취직장인 한달식비 얼마써
18
환율이 걱정되면 지원금받지마셈 ㅋㅋ
4
19
직속상사가 나한테 말 안거는데 나도 안걸어도됨?
2
20
간호사는 빅5 아니면 지원하면 웬만함 붙어?
5
1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8
2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12
3
한가인 심은 데 한가인 난다
1
4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3
5
카톡 19금 논란 캐릭
22
6
아빠가 우리집 개한테 내 옷 입혔어
7
7
우정을 생기부 스펙으로 쓴 친구
8
하이닉스 보았음 청년들 근황.jpg
1
9
손절해야 되는 친구 기준 딱 정해줌
10
한국 아기들을 살리는 놀라운 음식
3
11
헐리웃 유명배우들이 살 찌울 때 먹었던 음식
3
12
자연스러운 노화의 증거
13
만족도 1,000% 레깅스 구매 후기
14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38
15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운동해야 하는 이유
16
인종차별 당한 적 없다는 할리우드 배우
17
치즈 자연치즈같아
18
증권맨 만나고 나서 계좌가 달라짐
19
주식투자 망하는 전형적인 루트
20
초딩 조카의 어머니 삼행시
1
라이즈는 모지리 얼마나 감명깊었던거야
2
2
니네 만찬가 라는 노래 평상시부터 알고 있었어?
32
3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
8
4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
5
5
리센느 이거 진짜야?
1
6
군백기에 영상? 자컨? 찍어놓고 가는 건 의례행사처럼 된 거야?
1
7
태연이 리메이크 한대서 만찬가 처음 들어보는데
2
8
근데 중국인들은 왜이렇게 냄새가 심한거임 ?
1
9
도마도마 챌린지 가사 ㄹㅇ 이 뜻이야??
2
10
태연팬 너무 행복하다
3
11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7
12
얘들아 카트라이더 다시 부활한대........!!!!
5
13
젭티비씨 안망햇음 좋겟어ㅠ
2
14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
15
15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
16
16
미용실에서 클리닉 얘기하는게 상술이야??
4
17
아 미틴 원장(혐오주의)
18
서가대 성한빈
3
19
장터
오늘 엔드림 팬미팅 용병 구해요
10
20
레드레드 나온지 두달넘었구나
1
엥 헐 이주명이랑 김지석 공개열애중이었구나
10
2
이나은은 나무가서 찍는게 없네..
25
3
헐 아형 촬연 중단이네
9
4
정보/소식
[단독] 고민시, 영화 '살기 좋은 집' 女주인공 캐스팅..황정민과 첫 호흡
16
5
고민시 ㄹㅇ 업계픽인듯
9
6
양세종 이미지가 많이 바꼈다 뭔가
14
7
최현욱 맨끝줄 찍으면서 거북목 개심해졋다는게 웃프다
4
8
멋진신세계
차세계 신서리의 정체(?) 알아?
10
9
K과자 먹고 감탄하는 일본 아역배우
1
10
여주인공 황정민한테 물어보지 않았을까
5
11
근데 허남준 소속사 사진 디게 잘찍는다
7
12
고작 200억대 때문에 한 방송사가 무너지는 게 안 믿김
9
13
대군부인 키차이
13
14
넷플드는 블레 안나오지?
3
15
강회장
찐준현 살아있는거 알아야 짭준현 응원할맘도 생길듯
3
16
환혼감독님 빨리 찍는다고 하지 않았나?
8
17
변우석 못말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8
18
진짜 어제 아이유 기사사진 ㄹㅈㄷ가 계속 떠 너무 공주야
4
19
남편들 B급도 아니고
1
20
아니 잠깐만 그럼 변우석은 어제 대군 첫촬영인데 디엠을 왔다는거야?
2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