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90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453
이 글은 2년 전 (2023/11/27) 게시물이에요

[잡담] 근데 스튜디오 뿌리 직원이 잘못한거 맞지않나.. | 인스티즈 

다들 눈가리고아웅하는것 같은데 집게손가락이 보통의 경우에도 많이 사용하는것이고 그냥 누명을 쓴것이라고 다들 방어해주던데 

그 보통상황에도 많이 쓰인다는 사실 뒤에 숨겨서 장난친게 너무나 명징하잖아..  

눈막고 귀막고 닥치는데로 옹호해주는게 맞음? 그리고 솔직히말해서 진짜 무고한사람이었다면 별 입장도 없이 하루만에 퇴사해줄이유도없어. 나같으면 바로 노동청에 신고야 이건 본인이 찔려서 나가는거라고.. 

좀 애매해보이는것도 많던데 확실히 의도한게 보이는 거 짤 하나 가져와봤어.. 익들은 저게 자연스러운지 궁금하네
1234

대표 사진
익인365
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8
그런 트윗만 안썼어도 일이 이렇게까지 커지진 않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222 그 트윗만 안 썼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8
진짜 일베=페미니즘하고 하는짓 다를게 1도없네ㅋㅋㅋㅋㅋㅋㅋ어쩜 저렇게 하는짓이 똑같냐
일베츙들마냥 "손가락이 뭐?", "심볼"까지만들고 그냥 복사판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근데 왜 실드는치는거임? 의도성이 있으면 무조건 잘못한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부모한테 기생하는 백수면 그럴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다들 옛날 일? 말하는 건 줄 알았는데 또 이런 일로 논란을 펼치고 있다고...? 사람들도 좀 만나고 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대기업 넥슨이 법적대응까지 할정도로 커진 사건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이런 거에 난리친다고 받아주는 게임 회사도 문제인 거지.. 아무리 게임회사 고객층이 일반인이랑 다르다고 해도 다른 패션 회사도 그냥 넘어갔다는데 아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잘못한사람을 욕하는게 아니라 거기에 대처한 피해회사를 욕하는게 뭔가 앞뒤가 바뀐거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난 그냥 누군가가 잘못해서 피해자가 있다고 생각하는 거 자체가 신기해ㅠ 누군가에겐 인터넷에서 여러번 싸우던 일이고 예민한 문제일 수도 있으니까 이해할게..! 즐티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371에게
결국 소비자들이 들고 일어났고 매출에 막대한 피해를 끼쳤으니 피해자지 회사입장에선 애니메이터라면 그거 논란 없는 거 모를래야 모를 수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한국남자(줄이면 큰일남)말이 맞아!

구글도 페미가 확실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2
다른 장면에서도 찾았다고 캡처 올려둔 거 몇 개 봤는데 난 웃기려고 그러는 줄 알았는데 진심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나도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4
나도 장난인줄알앗는데 이걸로 진심으로 싸우는거엿음?ㅋㅋㅋ 뭐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3
솔직히 혐오에 절여진 사람 아니면 저거보고 남성혐오 손가락이라고 생각 안 할텐디.. 자꾸 같은 케이스라고 주장하는 일베 손가락 처럼 진짜 특징적이어서 누가봐도 그 손가락인것도 아니고... 정말 고의성 다분하게 그 프레임을 넣은게 맞는지도 그 트윗 하나로는 비약같은데.. 보면 볼수록 잘 모르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3
솔직히 하나하나 캡쳐해서 보여줘도 와 남성혐오 손가락 포즈네~ 라는 생각 안들어 ㅠ 그냥 기업이 피해볼것같으니 대처하는거야.. 어떻게든 안좋은 일 만들지 않으려고 노력하는것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ㄹㅇ 근데 자꾸 일베 얘기함 어떤 애는 ok하면 당연히 일베 손가락 나오지 않냐는데 말인가 방구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어디가 비약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인티 남초한테 먹혔네 완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너랑 생각 다르면 다 남초에서 온거냐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ㅋㅋㅋㅋㅋㅋㅋㅋ뭐임 얘는 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정상인이 많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대표 사진
익인344
남페미네 와 점점 더 재미있어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8
다들 제정신이 아니구나 그래 남들 생산적인 일 할 때 평생 손가락이나 찾으면서 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놀랍게도 대기업이 주말부터 출근해서 그걸 하고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8
모 어쩌라고.. 첨에 할짓없이 드러누워서 땡깡 쓰는 사람들 때문에 시작한건데? 그리고 사상검증 하는 회사 대기업이라고 다 옳다구나 받아줘야 해? 하여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충분히 할만한 문제제기였고 너가 비아냥 댄 행동도 합리적인 후속 조치란 얘기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8
그래 그렇게 생각하면서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378에게
뭐가 하고 싶은 건지 모르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누가 땡깡써서 한거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5/22 12:48:1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0년전부터 인티했는데 유입이 이러니까 걍 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0
200아 일단 이 글부터 나가는게 어떨까?? 언제까지 죽치고 있을거야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222예전엔 순수한 여초였는데 변질이 심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9
내가 너보단 인티 오래했을 텐데 여기 원래 이래~^^ 뭔 페미끼야 페미끼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1
손가락 열심히 찾길 파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2
이걸 진심으로 논란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넘 많아서 당황스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3
동감 걍 개꿀잼몰카찍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진짜 저급한 단어 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이게 그럼 논란이 아닌 이유가 뭔데? 하청 맡긴 업체가 몰래 뒤통수를 쳐서 걸린거고 처음엔 아니라고 하다 직원들이 주말 새벽에 출근해서 비상소집으로 불려나와 증거 싹 다 찾아서 제출하니 결국 맞다고 인정하고 끝난걸 왜 니가 난리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걍 이 논란에 페미가 끌려나오는게웃김 페미는 한국남자 성기크기를 작업물에넣을정도로 관심없다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뭔글 은근슬쩍 페미해줄게? 페미가 저손가락이랑 관련있다 여기는게 우습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워마드가 쓰는 인증손이고 로고였고 계속 사용했으니 당연히 우리나라 레디컬 페미랑 연관이 있지 관련있다 여기는게 우습긴 정신승리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응 그래서 워마드가 지금도 있음? 페미해줄게가 저 손가락 은근히 넣어줄게임? 관심 없다고요 그냥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384에게
워마드가 폐쇠된거지 워마드 하던 애들이 죽은건가 진짜 조금만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는 문제가지고 머리를 좀 쓰자 오히려 워마드 사라지니 여러 커뮤에 퍼져서 민폐 끼치고 손가락 몰래 쓰고 다니고 ㅋㅋ 그리고 관심 없다면서 관심 많아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344에게
뭐라노 페미가 남자 크기에 관심없고 남자들도 알빠냐는건데 손가락 몰래 쓰고 다니고 ㅋㅋ 아 진지하게 그리생각하는거구나 현실에서 꼭 티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344에게
폐쇄 쓰니야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5
전부터 생각했지만 특정할 수 없고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나올 수 있는 손모양에 소수가 이상한 의미부여를 했다고 그걸 모두가 그럴 것이고 당연히 조심해야한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믿기질 않음ㅠ 아니 왜 헛소리를 진짜로 만드려고 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저 영상들에서 갑자기 저 손가락이 나온건 부자연스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뿌리에서도 인정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헛소리를 진짜로 만들려고함 이러고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GIF
첨부 사진여기서 나온건데 어떻게하면 자연스럽게 저손가락이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본인이 맞다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6
와 그런데 난 저런 자세고 힘 뺀 손가락이다 라는 가정하에 저렇게 안 그리는데 뭐 어떻게 하면 저게 힘 뺀 손가락이야? 오히려 힘 준 손가락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7
딴걸떠나서 왜 일하는데 자기 개인적인걸 넣어? 공사구분못하고?? 외주면서 돈받고일하는데 몇년간 야금야금 저런식으로 자기유희를위해서 작업해온게 수십수백건일텐데 개인회사도 아니고 왜 같이일하는 사람들하고 같은 일하는 여자 일러까지도 욕먹이는지 이해가안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8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0
GIF
첨부 사진난 이게 뻘하게 웃기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0
이건 너무 대놓고라서ㅋㅋㅋㅋ 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https://m.dcinside.com/board/dcbest/187014 이글 익이 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0
응? 나 이거 인티에서 주웠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얘는 혼자 방구석 찐.따짓 일당백 하고 다니네… ㄹㅇ 백수보다 할 짓 없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얘는 전부 하나하나 맞는 말인데 찔렸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333에게
익344야 니혼자 아이디 여러 개 돌리는 거 개티나,,,ㅠ 인생 개불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많이 아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1
커뮤에 살면 댓처럼 되는구나 인티도 멀리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1
숏컷한 사람 패고 다닐때부터 오지게 찐따같은 부류라고 알아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그놈의 숏컷 프레임 그거 지들이 프레임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책임전가하더라 한창 탈코니 뭐니 화장하지 말자 머리 짧게 자르자 히잡 씌우고 해놓고 이제와서 억울하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지 혼자 뭐라고 떠드는 건지ㅋㅋ ㄹㅇ 찐 그 자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1
숏컷햇다고 사람 패고 다니는게 말이 되냐고~ 페미가 사람 패고 다녔냐? 근데 여혐하면 사람 패고 다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3
저거 포함 몇개는 진짜 이상하긴해.. 특히 저건 자연스럽다기보단 딱 그 손모양 만드려고 엄지에 힘주고있는(?) 느낌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4
몇개 빼곤 억지로 그 손동작 하고 있어서 논란된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222사람이 인정할줄도 알아야지 사상에 젖어 어거지부리면 못배운사람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근데 난 같은 페미로써 저런 사건은 좀 인정을 해야된다고 봐 현재 우리나라에서 페미 라고 하면
분명 정말 여성인권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분들도 많은데 메갈,워마드 같은 이미지가 더 굳어져있어
이런 사건 마저도 아니라고 우기면서 흐린눈 하는게 오히려 페미에 대한 반감만 더 불러온다고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긍까 같은 편이라고 무조건 감싸는 흐린눈 쉴드를 하는게 나는 페미에 대한 안좋은 인식만 더 생긴다고 생각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그렇게 따지면....모든 애니메이션이 다 페미야?? 집게손가락 안나오는 애니가 어딨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그건 아니지
솔직히 말해서 은근슬쩍 페미 계속해 줄게라고 하고 저런 손이 다수 발견되면 당연히 연관 지어지는 건데 하필 손 모양이 집게라
억지도 생기는 거지
페미랑 일베를 같은 선상에 두는 건 아니지만 일베 은근슬쩍 계속해 줄 게라 하고 게임에 코알라가 이상하게 자주 보인다든지
일베 손 모양이 프레임 단위로 나오면 당연히 이상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첨부 사진395에게
구글도 페미겠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279에게
그 그림 만든 사람이 트위터나 다른곳에 은근슬쩍 계속 페미한다는 말을 했어??
위에도 말했듯이 당연이
손가락 하나로는 절대 페미라고 할 수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395에게
그리고 외국에서는 저게 페미니스트라는 심볼이 아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395에게
여성인권신장 위해서 하는 행동이 아니라 그냥 남성 혐오표현일 뿐이야. 우리나라 페미는 그냥 숨어서 저런짓이나 하는 사람들로 조롱거리가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첨부 사진398에게
손가락 제스처로 긁히는 사람이 많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279에게
그래 엄지 검지 맞대기 이런 사진 보고 논란 만들면 억지가 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첨부 사진395에게
(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3
395에게
근데 구글이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저거 나왔으면 페미글 안쓴사람이 디자인했어도 백퍼 남초에서 말나오고 바뀜 ㅋㅋㅋㅋ ㅠㅠ 지금 남초가 그렇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279에게
논점흐리지말고 비꼬지말고 본인이 페미라고 했고 숨겨서 넣는다고 말 했고. 실제로 숨겨서 나온게 잔뜩 걸린 상황이야. 쉴드좀 그만 쳤으면 좋겠네 고인을 두번 모독하는 일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4
미안한데 로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6
와 손가락 억지 개심하네 현실을 살길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7
아 황당하고 웃기네 걍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돈받고 일하는 프로가 저랬으면 안됐지... 자신들은 하청업체일 뿐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9
다 떠나서 특정성별 혐오인거 빼박이고 같이 일하는 동료들한테 큰 피해준거 빼박이고 장난질은 본인 혼자 하는 일에서나 해야지 애도 아니고 저걸 실드치는게 정상은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같은 페미 욕 좀 그만 먹이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222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이게 창조논란이면 왜 뿌리에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다면서 사과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그건 넥슨이 조사하기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22 아니라고 했는데도 맞다고 맞다고 하는데 그럼 눈막귀막하고 기업 운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현실을 살어

제발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저게 무슨 의미인지 다 알잖아?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에서도 난리나서 어떤의미인지 다 알아. 실수로 나왔던 고의로 나왔던. 외주제작사에서는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지 알기 때문에 페미니스트 주도하의 작품에서는 더더욱 저런 장면이 나와서는 안됐다고.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헐..정말 그런말을 했어??
빨리 글 올려서 남초댓들 반응 힌번 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그런거 아니고 그냥 엔젤릭버스터 짤가지고 니꺼 이만하다고 장난치고 놀린거로 시작된거로 알고있어. 근데 그 작가 트위터 보다가 페미인거 확인되어서 예전 작품들 검색하니까 프레임 단위로 숨겨놓은거 발견한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398에게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1
남자들아 제발 정신 좀 차리고 현실을 살아...전세계에서 그 손가락에 의미부여하는거 니들 밖에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성혐오 표현으로 사용하는게 한국밖에 없으니 그렇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외국애들도 다 알아 한국 남성혐오하는애들이 혐오적 의미로 사용하는걸로 유명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1
뭐래 외국애들 오히려 한국남자 정말 그 크기라 저러는 거냐고 조롱하던데 진심 외국 팬들이랑 싸울 때 빡치게 하겠다고 손가락 임티 올릴 때마다 내가 쪽팔림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그러니까 한국여자애들이 혐오하는 표현으로 사용하는거 다 알고있다는거잖아 무슨 의미가 없어 없기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메갈들이 해외로 홍보하고 다니니까
어느 정도 알겠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원래 서양에서도 거기가 작다는 제스처로 사용하고

서양남 누구도 거기에 이의를 가지지 않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279에게
누구도 이의를 가지지 않는 지 어찌아세요? ㅋㅋ

그걸 떠나서 서양녀들은 메갈로고 마냥 무지성혐오 제스처로 사용을 안 하나보죠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9
상징으로서 이미 의미가 있는 형상에 의미를 부여하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 궤변지리네
누가 니 얼굴 거지같이 그려놓고 이게 니 얼굴인데 의미 부여해서 기분나빠 하지마 하면 되겠네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첨부 사진메갈이 쓰던데요?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남자들아가 아니라 정상인인들아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3
진짜 저만해서 화내는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만약 님이 '00'라고 비하 당하면서 욕 들었는 데
님이 화내면 님은 '00' 인게 맞는 거임?

개억지논리 펼치지 마셈

님 논리면 밖에서 쌍욕 들어도 화 내면 안됨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4
헐~~~ 우리나라 망했네ㄷㄷ 몸을 불살라서라도 정의를 보여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5
아니씨 저 손모양이 머가 문제임??? 진짜 ㄹㅇ 이해안감 니넨 앞으로 머 잡을 때 집게로 잡지마라 ㄹㅇ 황당하네 걍 손에 힘 빼고 있으면 저모양 되는데 저걸 문제 삼는게 제정신이 아닌듯 ; 일상생활 가능하나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멀쩡한 집게손가락에 의미 부여한게 강성페미들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5
응 아님 ~ 걔넨 생각도 않고 있는데 이미 사장된 표현들고 와서 꾸역꾸역 논란 만드는게 문제임 ~ 즐티 하지말구 찬바람 맞으면서 산책이나 하렴 ㅂㅂ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사장된게 아니야 계속 숨겨서 사용하고있어... 진짜 쪽팔린다 돈받고 일하면서 그런거 숨기고 돈을 왜받나 본인이 게임회사를 차려야지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9
단순히 집게 모양의 손가락이 이미 아니잖아
메갈이 의미를 이미 부여했잖음
그래서 문제가 되는거지 이미 상징이된 형상이고 의미를 가진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6
정신이상자들이랑 무슨 말을 해 ㅋㅋ 걍 사이비 종교집단 딥하게 빠져있는 애들한테 갱생하라고 말하는 것과 다름이 없음 의미 없는 일이야 걍 불타지 말고 익들도 현생살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7
다 떠나서 개인 작업물도 아니고 외주 작업물에 본인 사상 집어넣는게 맞나? 돈받고 일하는거 아님? 본인 하나 때문에 몇명이 피해보고 있는거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9
남초는 아닌 것도 맞다 그러고 여초는 맞는 것도 아니라 그러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피곤하다 세상 정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9
둘이 그냥 맨날 싸우고 지지고 볶아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0
리부트 대전을 리퐁대전이라 그러고 본서버를 퐁퐁섭이라 하고 유명 스트리머 조합 이름도 단퐁회인 혐오에 찌든 유저들이 해주는 말에 맞다맞다 해주기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1
차피 페미거리는 애들이 현실에선 여자 절대 못 잃음ㅋㅋ 걍 무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2
옥장판 조심해야 할 애들 몇몇 보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첨부 사진온 세계가 다 메갈이야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의도적으로 넣은 거랑 그냥 들어간거랑 비교하면서 논점 흐리는 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저 구글 디자이너도 페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허위사실 유포 또 하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허위사실 아니야
본사에 전화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입만 열만 거짓말이 술술 나오네 ㅠㅠㅠ 페미라는 증거도 없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333에게
GS때는 증거가 있어서
아들맘 일러스트를 메갈로 몰아갔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Gs때 증거 나왔눈데 진짜 지 보고싶은 것만 보고 사네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333에게
무슨 증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구글에 검색만 해도 나오는걸 진짜 현생 좀 살아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333에게
증거=짜집기한 자료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진짜 말투에서 통장잔액이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왜 그러고 살아 현타 안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333에게
회사 휴게실에서 쉬면서 즐겁게 인티하고 있는데ㅋ
별 거지같은 남자가 인신공격하네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다니는 회사 수준이 보이잖아 대기업이 하청 맡긴거에 이상한거 일부러 넣어서 수십억원 소송인데 아 회사가 맞긴한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메갈에서 쓰는 혐오단어 광고로 계속 사용함 손가락 계속 넣음 직원 노트북에 메갈 스티커 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333에게
혐오 단어가 뭔데?
메갈 스티커 붙었다는 증거 사진은 어딧는데?

논리 밀리니까...인신공격하는 인성 !!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인신공격이 아니라 팩트잖어 뭔 인신공격이야 갑자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333에게
모두가 너처럼 백수가 아니란다
나가서 산책도 좀 하고

물론 회사는 중소기업도 떨어지겠지만, 이력서라도 제출 해보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긁혔네 ㅋㅋㅋㅋ 대표한테 뿌리 지지한다고 말해보지 그러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333에게
긁힌건 백수 한국남자가 긁혔고요

회사대표는 뿌리가 뭔지도 몰라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첨부 사진279에게
이 사람처럼 대표한테 설명을 해주면 되겠지 ^^ 그리고 니까짓게 뭔지 너희 대표가 뿌리사건 아는지 모르는지 판단하냐 니보다 배운 사람일테고 뉴스 보고 살 텐데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333에게
대표님 뿐만 아니라///부장님도 뿌리 물고 늘어지는 일부 한국남자들 보면서 한심하게 생각할듯

일단 우리 아빠부터 너같은 백수 한국남자 다 없애버리고 싶어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니 실상이나 보여주고 가족 팔아먹어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279에게
혐오단어가 뭐긴 메갈에서 쓰는 단어라니까 지가 아니 구글에 검색하면 나온다니까 검색해볼 노력조차 안하네 진짜 하나하나 떠먹여줘야 하네 유아퇴행은 아니잖아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333에게
GS25가 증거가 나왔다고 어디?
CNN에 제보하셈. CNN에서도 안티페미라면서 기사 보도 하고 그랬는데 그럼 CNN이 허위사실 유포한거네 거기 내용에 GS25내용이 들어가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418에게
구글에 검색을 하라고 세줄이상은 못읽고 유튜브 숏츠만 보니까 스스로 검색하는 능력조차 상실한건 아닐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333에게
말뜻을 이해못하네 너는 CNN이 그냥 허접언론사냐? 그런 팩트 체크 안하고 안티페미짓이라고 기사거리 적게 그게 아니라서 그렇게 보도를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418에게
지들이 유리한 내용만 제보해서 cnn 방송탄게 인생의 업작이네 cnn에서 나왔다고 다 사실이면 증거 나온게 다 없던일이 되냐? cnn도 결국 사람이고 사람이 하는 짓이라 실수가 있는 거지 진짜 수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333에게
CNN이 실수?
언론사가 실수하면 문제임. 그것도 제보해서 방송을 왜해 CNN이 한국사회면에 대해서 이슈가 있어서 방송한건데 너가 그럼 소송해 제보하고 허위사실이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삼성도 메갈인거 아냐? ㄷㄷㄷㄷ
무섭다
디자이너가 여자인지 아닌지 확인해보고
여자면 본사에 자르라고 항의하자!!

한국남자(줄여쓰면 큰일남!)는 항상 옳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편의 개그를 보는 듯 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라꼴 잘돌아간다 언제 멸망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
아니 뭔 손 모양 가지고 이렇게들 난리야 한국 왜 그럼 진짜? 다 이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9
솔직히 트윗만 아니였음 흔한 남초의 븅같은 짓거리로 묻혔을텐데 트윗 발굴되면서 일이 커진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
억지로 까는 사람이나 억지로 쉴드치는 사람이나 거기서 거기 같다 둘이 결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
그분들은 페미가 무슨 자기들처럼 조직적으로 특정 성별을 묻으려고 하는 대형집단인줄 아나봄ㅋㅋㅋ 걔네는 메갈이고 메갈도 없어진지 엄청 오래됨 페미들은 남자에 관심 1도 없고 걍 여성을 지지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특정 성별 x 남자가 저리 해놨어도 욕 하죠 ㅋㅋ 혼자 이상하게 해석하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
님이 쓴 댓글들 다 보여요 ㅋㅋㅋㅋㅋ 가던 길 가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뭐가 보인다는 거지 ㅋㅋ
아까부터 혼자 핀트 못 잡고 쉐도우복싱 하고 있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이게 현실이냐? 아니라고 말해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그러게 정신병자 하나가 대체 무슨 생각으로 대기업이 맡긴 하청 프로젝트에 혐오 메시지를 의도적으로 넣어서 회사 하나를 없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아 진짜 뭐야.......... 뭐래... 사람 좀 만나고 밖에 좀 돌아다니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있는 그대로 사실 말해줬더니 반박은 못하고 말돌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닌 좀 밖에 만나고 다니는 사람들 한테 저는 대기업이 맡긴 하청 프로젝트에 혐오 메시지를 의도적으로 넣어서 회사 하나를 없앴는데 그 직원이 같은 페미라서 옹호라는 사람이라고 말하고 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ㅇㅋ 저는 페미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425에게
아니 페미입니다가 아니라 하청맡긴 결과물에 혐오메시지 넣어서 대기업 프로젝트 말아먹고 자기 회사 없애게 만든 페미를 응원하는 사람이라 말하라고 무슨 저는 페미입니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344에게
댓글 그만 달아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425에게
우네 울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6
하루종일 인터넷에서 사는 애들한템 논란일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6
응.. 게임 열심히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7
뭐야 이게 난리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직장을 다녀본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현실감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7
? 멀쩡히 다니는데 내 주변은 전혀 모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니 주변 수준이 어떤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7
지금 이 논란 모르는걸로 수준까지 운운해야해? 어이가없다 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나 난리인거 아니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427에게
수십억 소송까지 들어갔는데 인터넷에만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니는 대기업 프로젝트가 무슨 생일파티 수준인줄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7
333에게
현실을 살아.. 그만 답댓달길 어차피 서로 말 안통할듯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427에게
서로 말 안통하는게 아니라 너가 흐린눈하는 거고 ^^ 전부 다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고 이미 법적 소송절차 진행되고 있으니 그냥 넷세사고 믿으며 힘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7
333에게
그래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8
GIF
첨부 사진처음 논란 시작된 캡쳐본에서 나온 움짤
넌 이 손가락이 보이니?ㅋㅋ 나노로 캡쳐하면 당연한건데..에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GIF
첨부 사진이거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9
아 이건진짜 ㅋㅋㅋㅋ 억까다 나도 그림그리는데 이런건 그리다보면 나옴.. 억까야..진심.. 차라리 그냥 저 직원이 sns에 쓴 글들을 욕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근데 여기 몇 명은 직장이 없는 백수야? 잠깐 들어올 때마다 열심히 싸우고 있네 현생을 살아 얘들아 현실에서 이 얘기하면 갑분싸야.. 실제로 단톡에서 누가 얘기했는데 씹힘 그 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너 근데 진짜 백수야? 백수면 찔려서 답글하겠거니 했는데 진짜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본댓에 썼잖아 열심히 싸우고 있는 애 있다고.. 논리는 니가 없는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누가 봐도 백수가 긁혀서 답댓 단 것 같은디... 난 누구랑 다르게 여기서 안 살아서 일하러 가야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단어 하나에 꽂혀서 열심히 열폭했네ㅋㅋㅋ 백수 오늘 하루 열심히 싸우느라 수고했다 수고했어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퇴근했다~ 고마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퇴근 시간인지 모르긴 하겠다 하긴 집에만 있으니 알겠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그래 눌려서 바로바로 인티 들어오는 너보단 부족하겠지만 어쩌겠니ㅋㅋ 계속 이렇게 인생 살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계속" 있는 너보단 부족하지 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맞아 부럽다.. 백수 인생 솔직히 진짜 부럽긴 해 백수가 좋지 뭐 백수가 진짜 낫긴 함 맞는 말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아 오해하지마 비꼬는 거 아님 진짜 백수가 부러워서 얘기하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그러는 너도 똑같은 걸 모ㅠㅠ 백수가 아니라면 좋은 직장 다니나 보네 30분 1시간씩 인티해도 뭐라고 안 하는 직장이라니 크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천천히 잘 읽어보면 이해할 거야 이해 못하면 어쩔 수 없는 거고 휴가라기보단 연차월차지 뭐ㅠㅠ 좋은 직장은 아니고 이번에 터진 이런 업계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애플 구글은 왜 나오지? 애니메이션 업계라고 말한 건데 응 휴가라고 해서 그렇게 답한 건데 누가 오늘 휴가 썼어 이래 연차나 월차 썼다고 하지 일단 우리쪽은 휴가 썼다는 말 안 쓰는데 넌 직장인 맞아? 너는 휴가인 것 같은데 귀한 휴가를 이런 곳에 쓴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까 누가 휴가 썼다고 하겠냐고 종류가 뭔 상관인지 이해를 못하네.. 저 그.. 내 말 뜻은 니가 말한 무슨 종류의 휴가든 왜 여기서 헛시간을 보내냐 이거야.. 됐다 시간을 어떻게 쓰든 마음대로 하시고 그저 상대 비꼴 생각만 있어서 본인도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 것 같은데 이쯤 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삭제한 댓글에게
퇴근했으니까 이정도는 봐줘ㅋㅋ 나도 커뮤에 귀중한 시간 쓰기 싫어서 그만하자고 하는 거라ㅋㅋ 서로 갓생 살자고~ 여기서 싸우는게 무슨 의미가 있니 솔직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9
난 진짜 그냥 저런 혐오표현 손동작을 일베 손동작 처럼 부자연스럽게 바꿨음 좋겠음.
많이 나올수 있는 자연스러운 손동작이라 의견 엇갈리는게 많은거같음.
나도 그림을 업으로 삼고 있고 저런 손동작 그리다보면 많이 나오긴 하는데..
난 페미 관심없어서 저거보고 첨에 별걸 다 난리라고 개 오바한다고 생각했었음.
근데 저거 그린 직원이 sns에 올린 글들이.. 확실히 좀 문제있는말들 해서 이런 논란 생길수 있겠다고 생각되더라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0
대댓글 읽어보면 여기도 정상적인척 하는 익들 많지만 결국엔 손은 안으로 굽는건지 가재는 게편인마냥 무지성으로 쉴드치는 글이 엄청 많네
애초에 그 손이 문제가 아니라 팀장이라는 사람이 트위터에 남긴 글이 시초가 된건데 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https://m.khan.co.kr/national/national-general/article/202311301518001#c2b

손가락 모양 그린 거 40대 남자라고 기사 떴네
마녀사냥 당한 분은 그냥 콘티를 그대로 그린 거였음
이제 뭐라고 반박할 예정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중간중간 지워진 댓글 개 추하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도 없이 시끄럽기만 해가지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1
여기 댓글 달던 놈들 다 어디로갔냐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2
얨병하네
페미 염불 외는 애들 다 죽으면 안되냐 진짜? 진짜 어둠의 페미 제조기 그자체임 덕분에 오늘도 1페미 하고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3
현실에서 손가락 논란 꺼내는 남자 본 적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6
나도 그래 귀찮잖아 자기 인생살기바쁜데
손가락 그려진게 뭐어떻다고 이렇다 논란이야..
귀찮다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저 손이 기본자세라 많이 쓰일뿐...
다 싸잡아버리면 억지부리는걸밖에 안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4
ㅋㅋㅋㅋㅋㅋ이야 ~ㅜ 댓글 ㄹㅈㄷ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5
수준실환가ㅋㅋㅋㅋ일루미나티 삼각형염불보다 더함 지들끼리 북치고장구치고 첫사랑이 메갈임? 왤케 못잊어ㅋㅋ걔이미죽고없어 이제그만미련을버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7
그렇게 손가락에 집착할 거면 컴이랑 폰, 맥, 윈도우, 애플, 갤럭시, 걍 세상 자제를 떠나
참고로 그 손가락 이모지는 지금 네가 글쓰고 있는 기기에도 들어있어요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여기 왜 페미밭 되버린거임? 다들 니들 사이트로 돌아가라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10년동안 여기에만 잇었는데 어디사이트로 돌아가라는 말임?ㅋㅋ
너나 ㄴDC갤러리ㄱ로 돌아 가시길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난 여기말고 사이트 없는데? 남잔줄 아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DC인사이드 추천 드리겠습니다 잘 지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웅웅 너도 여시잘맞을듯 페미 따위가 댓글도 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438에게
ㄷㄷ 디씨남들 환영하겠다 개념녀 부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441에게
물론 난 개념녀 할빠엔 페미 함 ㅋㅋ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441에게
고마워~ 난 개념녀할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9
ㅋㅋㅎㅋㅎㅋ 문제된 일러스트 남자가 그렸단거 알고 이글보니까 걍 개웃김ㅋㅋㅋ 크하하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0
콘티 그린 사람 성별에 관계없이 넥슨이 그대로 컨펌해줬단 부분부터 하극상이 성립할 수가 없음 핵심은 넥슨이 그 책임조차 회피하고 통수맞은척 피코 지리게 했다는 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2
ㅋㅋㅋㅋㅋㅋ 뿌리측 입장문 보고 페미 우짜고 사상이 우짜고 하면서 가르치려 드는 댓글들 보니까 코메디가 따로 없넼ㅋㅋㅋ 덕분에 남초 억까라는 것만 잘 밝혀진 사건으로 끝났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
진심 별 의미도 없이 흔하디흔한 손가락 찾아다니면서 엄한데 화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간에 자기계발을 하든 돈을 벌든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
그림그릴때 손으로 할 수 있는 동작이 얼마나 된다고ㅋㅋㅋ 손 포즈가 중요하지 않은 그림에서 넣기 좋은 제일 쉬운 포즈 중 하나에 니네가 의미부여하는거야 그리는 사람은 아무생각 없이 안보이는 데니까 그리기 쉬운거 그리는데 너네는 손만 보고 다니니까 자꾸 눈에 들어오는거임... 별 생각 없던 사람까지 쟤네는 그게 그렇게 신경쓰이나 그렇게 작나 싶어지게 하는 반응을 단체로 하고있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진심 저게 페미메갈이라는것들은 뇌가 어떻게 된거인교 ㅋㅋ? 지능 낮은거 인증하는 것도 아니고
2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
4:32 l 조회 4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4
4:28 l 조회 63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7
마운자로 1n년~몇십년 뒤에 부작용 안오려나4
4:26 l 조회 23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2
4:26 l 조회 32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17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
4:23 l 조회 4
이거 새끼바퀴임..?8
4:20 l 조회 99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2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2
4:18 l 조회 22
회사에서 솔직히 나 일 잘하는데 8
4:18 l 조회 78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4:16 l 조회 90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19
맹장염 걸려본 사람9
4:15 l 조회 27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9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115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32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11
4:06 l 조회 102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6
4:04 l 조회 166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12
4:04 l 조회 2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