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63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4
이 글은 2년 전 (2023/12/04) 게시물이에요

다들 들으면 경악할거 같긴한데 서로 애인 없을때 자취방 놀러가서 쌩얼에 잠옷차림으로 같이 뭐 보고 침대에서 같이 낮잠도 자고 그랬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딩때부터 쭉 친구라…진짜 정말..정말 아무렇지도 않아…서로 위장 남사친 여사친이 아니라 진짜 아무것도 없음,,친구인척 즐기는게 아니라 진짜 걍 친구임..서로 닿아본적도 없는듯?지금은 서로 애인 생겨서 연락 잘 안하고 본 지 오래됨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본지 오래됨에서 찐친이네ㅋㅋ 저거 다 하면서 지금도 저래하면 개빡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계속 저러면 미친사람들이지 어유..애인 생기면 알아서 눈치껏 행동혀 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사이 있을 수 있음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난 진짜 내가 겪어봐서 남사친 여사친 있다고 믿음 근데 흔치 않은건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딩때부터면 그럴만한거같기두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자ㅋㅋㅋㅋ지금 20대 중반이니까..쬐끔할때 봤어서 더 이성으로 안보이는거같아 서로 이미지가 여전히 초딩때 그 모습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런 남사친 있었는데 걔 여친이랑 나랑 싸워서 손절함 ㅠ
이성적인 감정 있었어서가 아니라 셋다 같은 고등학교 다녔어서 다 친구였음 ㅠ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셋이 친구였는데 남사친이랑 다른친구랑 사귀고 익인이가 여친이랑 싸워서 둘 다 손절해버린거???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ㅋ ㅜㅜ아니 친구 둘을 잃는건 너무 잔인한거 아니니..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둘 다 재수없고 정 떨어져서 아쉬울건 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애는 어차피 고딩때 친해진 애라 큰 아쉬움 없었고 남자애는 얘랑 싸운것고 아닌데 그렇게돼서 정 오지게 떨어짐
지금 둘이 헤어지고 남자애는 군대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 아쉬움 없어서!원래 오바떠는 애들이 더 오래 못가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의 형제네 이정도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사친보단 형제같은게 더 맞는거같아ㅋㅋㅋㅋ연락 안하고 안보다가 가끔 봐도 안어색함..봐도 안봐도 아무렇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건 또 모른다.. 나 아는 언니가 이런 남사친이랑 결혼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신기하다………거긴 진짜 로코 드라마 얘기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난 쟤를 한심하고 찌질하게 봐서 그럴일은 없을것같아 허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언니도 평생 절대 쟨 남자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남친들 만나고 헤어지고 하다가 결혼할 나이되니까 그냥 딴놈들보다 쟤가 낫지 싶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애 둘 낳고 잘사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드라마같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그럼 상대는 애초에 마음이 있었던건가??!!아님 언니가 좋아하게 되고나서 감정 생긴건가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씨 나도 저런 남사친 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다 멀어지셨습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백받음^^ 나는 저런사이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내가 막상 고백받으니까 내 애인이 친한 여사친있다하면 믿지만 한편으로는 진짤까 싶은 생각도 들어 겪으면 안믿게 되고 안겪으면 믿는 느낌이야 나도 저렇게 되기전까지 얘는 찐남사친이지 이랬으니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백공격 정말 싫다….하긴 나도 저런 남사친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친의 여사친은 신경쓰여서ㅋㅋㅋ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나도 잇어 진심 팔 내놔라 베개 대신 팔 좀 쓰자 이런 적 있는데 서로 애인 생기면 안부도 안 물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똑같다 익인아 나도 낮잠자면서 서로 이불 내놔라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그랬었는데..지금은 서로 신경도 안씀 개웃기다 난 심지어 걔 애인 생기고나서 연락 안했어서 군대 간줄도 몰랐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친 생기면 나한테 연락하지말라고 하기도 햇고 걔도 잘 지킴....... 나라도 이런 여사친 잇으면 개빡칠 거 같아서 제발제발 처신 잘하라고 함.... 근데 나도 가족끼리 친한 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능한 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나도 더 선 잘지키는게 내가 남사친의 여친 입장이었으면 내 존재 자체가 빡칠것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연애하면 걍 서로 인생에서 사라져주는게..굿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그 여친한테 위협적인 쥰재라는 게 아니라... 그냥 원래 연애할 때는 그런 거 몬지 알디... 걍 이성이면 다 빡칠 수 잇는 거니까 ㅋㅋㅋㅋㅋㅋ 선 지켜야 ㄹㅇ 서로에게 좋은 거임 ㄹㅇ ㅠㅠㅠㅠ 그래도 약간 남자 문제? 물어볼 수 잇는 존재라 나쁘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맞아ㅋㅋㅋㅋㅋㅋㅋ여친 입장에선..걍 빡칠수있거든ㅜㅜ그래더 진짜 가끔 내 연애 상담 할 수 있는 존재라 좋음나두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딩 때 친구 성인돼서도 친분 유지하는 거 너무 부럽다 추팔놀이만 해도 일주일 모자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로 전남친 전여친 얘기하면서 놀리고 초중고등학교때 사건사고들 얘기하면 재밌긴해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런애 한명 있어 걔랑 나랑 조리원동기로 시작해서 유치원 어린이집 초중고 같이 나와서 그런지 진짜 가족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리원동기는 넘사벽이다 이건 찐가족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그래서 진짜 모든 내 사진에 걔가 있다는건 좀 단점인 듯ㅠ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인 생기면 서로 연락 안하는거 잘 지키는거 보면 찐 친구사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애인 생겼는데도 꾸역꾸역 연락 할 이유가 없기도 하고 서로 선 잘 지켜줘야징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면접 개떨렸다 ㅠㅠ
11:00 l 조회 1
아니 초록글 관심 왤케많이주는데
11:00 l 조회 1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4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2
10:59 l 조회 29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51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8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3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40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54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6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8
10:56 l 조회 71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5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7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21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8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68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21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1
10:55 l 조회 20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