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70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2년 전 (2023/12/04) 게시물이에요

사장님이 대타 못구하면 수술끝난 다음주에 다시 나와서 근무하래........ 말이됨? 난 수술 끝나고 한달동안 회복하고 쉬려고 그만두는건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개별로네 2주전이면 충분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도 그랬었는데 푹 쉬라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진짜 어이없어서 뭐라고답장해야될지모르겟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난소낭종수술이었다… 걍 못한다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형수술 아니고 아파서 하는 수술인데 그럼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자궁내막증 수술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쳣나..; ㄹㅇ 사장 많다 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텅텅인 사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무시하고 못나온다고 해 .. 어쩌겟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주면 진짜 충분히 구할 수 있지 않나 ㅜㅜ..? 사장님 와이러는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나간 사람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직원도 아니고 알바인데...ㅋㅋ 정직원한테도 저렇게까지 안바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로봇으로 보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케해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힘들거같다고 수술하면 회복기간 최소 한달이라고 얘기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힘들 것 걑다규 하고 못한다고 햄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에서 한달 회복기간 가지랬다고 안될것 같다구 해야지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 노답인데.. 2주면 충분하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돌았나 ㅋㅋㅋ 할 말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ㅋㅋ.. 넘 충격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힘들 것 같다고 말해 줘야 안다는 게 웃길 따름임 농담이라도 개싫은데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고 요새 의학이 잘 발달해서 넘 걱정말라고 회복 잘될거래 ㅋㅋ 어이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으 답장해야 돼? 걍 아니요 못해요 보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가 그만둔다 한 이상 안 나가도 문제 될 건 없음 수술 후 회복까지 한참 걸릴 것 같아서 다시 근무하는 거 힘들다 말하고 무시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술만 하면 끝인 게 아니라 회복이 필요한 수술이라 미리 말씀 드리는 거다 그건 어려울 것 같다 죄송하다 ㄱㄱ... 미땡놈리네 자궁내막증 바로 일 못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버지랑 같이 가서 말해
미한테는 이 방법이 제일 직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관둔다음 잠수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주면 충분히 구해질 시간이고 가벼운 수술 아니라서 못한다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정신이 아니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장 ㄹㅇ 제정신이 아니다; 수술이 장난이냐.. 생살을 째는건데 끝나고 나오라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래 어쩔이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22:39 l 조회 1
피부과 시술 받는데 액체 막 튀고 그랬는데 대충 한건가?
22:39 l 조회 1
해병대 나온 사람 인식이 그렇게 많이 안좋아??
22:39 l 조회 1
식당 자영업자익 오늘 토스 포스기 안돼서 미칠뻔;;
22:39 l 조회 2
운동하는 익들아 홈트 이정도면 효과 있을까❔
22:39 l 조회 3
너네라면 둘 중 누구랑 진지하게 만나볼 거 같아
22:39 l 조회 2
냥발 vs 멍멍이발 골라줄사람1
22:39 l 조회 3
이제 반도체장 끝난거야???
22:38 l 조회 10
미친 나 내일 처음으로 로쏘나가 얘들아
22:38 l 조회 4
내가 너무 부정적이고 피해의식있는거야? 1
22:38 l 조회 7
너넨 남친이 피방가는거 ㄱㅊ음?1
22:38 l 조회 12
10년생인데 친구중에 한명이 싸이월드 시절을 너무 동경?함 ㅠ
22:38 l 조회 7
먹방유튜버들은 계란을 왤케 잘 구움
22:38 l 조회 2
주식 병합된다고하고 거래정지됐는데 +2000% 뜨는데 1
22:37 l 조회 11
8키로 차이면 얼굴 차이 엄청 심해?1
22:37 l 조회 8
도쿄사는데 방금 지진 6인가 5짜리 옴 4
22:37 l 조회 11
X 터진건가?1
22:37 l 조회 9
다우니 호텔 두개 무슨 차이야? 섬유유연제
22:37 l 조회 10
신혼집 집들이 선물 보통 뭐해가냐
22:37 l 조회 9
피부과 시술 받고 멍 4개 들었는데 평범한거야? ㅠ3
22:3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