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30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4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너무 잘 맞아 진짜 .. 이둘 베프인 조합 많을듯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ㄹㅇㄹㅇ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인프피 친구 갖고싶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리 나 isfp인데 infp 넘 답답해뒤짐이던디ㅠㅠ내 주변 estj밭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인프피가 답답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내 기준..?좀 사소한거에 집착하는거같고 답답하고 그래ㅋ큐ㅠㅠ그래서 infp랑 깊게 잘 못 친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주변 엣티제밭이면 너가 t에 가까운 잇프피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대문자 F임 근데 S도 대문자일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그럼 극s라 그런가ㅋㅋㅋ 생각보다 s/n 차이크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ㅠㅠ 진짜 나랑 우리언니인데 엄청 답답해….!!!!!!! 극s/n 이라 그런가바 대화가 잘 안통해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잇프피도 답답해하는 부류가 있구나… 신깈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f랑 비교적 안맞더라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내가 딱 그래 nf랑 진짜 안맞아... 답답해 나도 대문자S라 그런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 답답해서 미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나 잇프피 잇프피 친구들보다 인프피 친구가 더 잘맞아ㅋㅋㄱ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난 진짜 안맞는다고 생각햇음... 뭔가 둘 다 순하고 맞춰주는 편이라 적당히는 잘 맞고 잘 지내는데 깊게 알수록 안맞아서 sn 차이가 이렇게 다른가 싶었어ㅋㅋㅋㅋㅋㅋ 근데 걍 생각하는 게 다르다 느낀거지 나쁜 건 아니구 나도 둘 다 좋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두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프피익인데 잇프피 너무 될대로 되라 느낌이라 같이 다니면 피곤해죽겠음 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이거야 내가 인프피랑 안맞는 이유!나는 걍 대충 생각하고 고하는데 인프피는 하나하나 걱정하더라고 이래서 뭔가 잇프피랑 인프피가 결은 비슷한데 뭐가 어긋나있는느낌이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결은 비슷한데 뭔가 어긋나는 느낌 확 와닿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인프피인데 은근히 인팁 ㄱㅊ더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 나 인팁인데 인프피 친구들 좋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인팁좋아...은근귀엽고 그리고 생각보다 공감도 잘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인프피 별루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잇프피 별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인프핀데 주변에 잇프피 엔프피 잇프제 천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isfp인데 내 주변 infp가 제일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족혐오 있어서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이기적인 편 아니고 별로 안예민한 편이면 잘 맞는듯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랑 내 칭구 얘기 근데 결이 다른건 맞음!! 개인적으로 친구로선 괜찮지만 애인으로 만나면 좀 파국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난 인프핀데 잇프피랑 있으면 편하긴 한데 뭔가 결이 다르다고 느껴졌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베프들 다 잇프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임… 나 인프피 친구 둘 잇프피 겁나 잘맞음 한명이 이거하자 하면 물흐르듯 따라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베프도 잇프피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이 같이 있으면 싸울일이 하나도 없음 둘 다 배려잘해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뽀 선물 뭐해주면 좋을까?ㅠㅠㅠ
12:27 l 조회 1
피부 어때보여?
12:26 l 조회 1
토스증권 투자자 상위 1프로면 얼마나 번걸까...
12:26 l 조회 1
회사에서 밥먹고 혼자 산책나가는 사람보면 뭔 생각들어?
12:26 l 조회 1
샌들 신을때 발바닥 습하지ㅡ않아??
12:26 l 조회 1
하닉 8월까진 가져가도 되는 이유
12:26 l 조회 1
평일에 성심당 부띠끄 줄 길어?
12:26 l 조회 1
주식글 지겨워
12:26 l 조회 1
주식 진짜 동네개는 커녕 지리산 들개도 하는 느낌인게
12:26 l 조회 1
와 은행에서 파킹통장 금리인상한다고 카톡옴
12:26 l 조회 1
삼전밖에 없어 사랑애
12:26 l 조회 1
토스 주식커뮤 기혼들 남편한테맞는날인가보다ㅠㅠ 이래서
12:25 l 조회 1
알바 안 뽑히는데 1시에서 5시까지 긍무 가능하면
12:25 l 조회 1
솔직히 전쟁도 끼만 하는 데스매치였으면 이렇게 잘 일으킬 수 있었을까 의심이 듦
12:25 l 조회 1
남녀차이라는데
12:25 l 조회 11
이제 나 노인분들한테 대중교통 자리 양보안해
12:25 l 조회 6
158에 제일 예쁜 몸무게 멀까3
12:24 l 조회 7
애플 계정 바꿔도 기기에 있는거 안날아가나??
12:24 l 조회 2
지난주에 주식 다 판 사람이 하는 개인적 조언
12:24 l 조회 11
직장인들아 내가 이상한건지 봐줘ㅠ
12: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