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33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4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피부 잘 아는 익들 있어?? 내 피부 좀 봐줘… | 인스티즈

자연광이나 조명 밑에서 이렇게 요철보다는 좀 큰 ㅡ?

좁쌀 같은게 너무 많이 보이는데 어케 없애??ㅜㅜ

피부관리는 열심히 하고 있어..각질제거나 모델링 다 꾸준히 하는 중이야 사진은 화장한 상태…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좁쌀여드름 많이 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이거 어케 없애야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난 걍 돈 많이 벌어서 피부과 갈려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조해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화장을 좀 매트하게 하는 편이라 겉으로는 그렇게 보이는데 피부가 많이 건조하지는 않아ㅠㅜ혹시 좁쌀도 건조해서 나는걸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수분부족해서 나는 거일 수도 있어!! 각질제거 너무 자주해주지는 말고 수분보충위주로 관리해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나도 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나도 저래서 너무 스트레스.. 자세히 보면 너무 신경쓰이는데 또 따로 뾰루지는 안나고ㅠ 각질관리가 답인것같은데 피부 얇고 예민해서 자주 못해서 방법이 있나….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수분 밸런스 안맞으면 그럴수있을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각질제거 줄이고 스킨바를때 솜으로 닦듯이 바르면 그것도 줄여줘! 각질 어마하게 많은거 아니면 그렇게 쓰는것도 각질 제거 된다 생각하면 돼!
앰플이나 에센스는 끈적한?쪽으로 쓰고 마무리 수분크림으로 해줘
모든 기초제품이 수분으로만 쓴다고 좋은건 아닌듯!! 내 피부에 맞게 조절해서 써 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자임효소 파우더 강춫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편평사마귀 같은거 아니야??나도 피부과 갔는데 저런거 레이저로 조져야한대서 레이저로 싹 조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각질제거 어떻게 하는데? 나는 바하성분 들어간 토너패드 매일 써주고 좁쌀 없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효소파우더 쓰는중이구 패드나 솜은 자극 될까봐 팩으로만 써ㅜ혹시 토너퍄드 추천해줄수 잇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cosrx 오리지널 빨간색 써. 나도 피부 민감성이라 좀 예민한 날은 패드 그냥 스킵해. 근데 일주일에 한 두번 고마쥬나 다른 각질제거 기계나 제품써서 각질제거 하는거보다 패드처럼 매일 약한 강도로 조금씩 꾸준하게 각질제거 해주는게 나는 효과 더 크더라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놔 다이소에서 비스코프 쿠키 샀는데 개별 포장이 아니었음
15:32 l 조회 2
방쿡이 귀여움
15:32 l 조회 4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1
15:31 l 조회 10
프뮤해놓면
15:31 l 조회 4
옥탑방 살아본익들아1
15:31 l 조회 5
여자만 군대 안가?2
15:31 l 조회 14
167/51 키로면 어떤 편이야?? 6
15:31 l 조회 17
요즘 유행하는 이 신발 뭔가2
15:31 l 조회 21
자해하고 싶은 마음에 일부러 몸에 안좋은 음식 폭식하는거 정신병이야?4
15:31 l 조회 12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 용량 차..? 1
15:31 l 조회 3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2
15:30 l 조회 7
목포를 아시나요1
15:30 l 조회 13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5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7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2
15:30 l 조회 8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2
15:29 l 조회 7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1
15:29 l 조회 4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8
15:29 l 조회 32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3
15:29 l 조회 23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3
15:2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