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90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2년 전 (2023/12/15) 게시물이에요

우리 부서만 항상 점심 나가서 먹거든 ㅜㅜ 다른 부서는 배달로 먹고

근데 내가 무릎에 물이 차서 걷는 것도 힘들고 비도 많이 와서

오늘 나 주문해서 먹어도 될까..? 너무 눈치 없는 걸까

대리님: 오늘 비도 많이오고 춥네요

나: 오늘 주문해서 먹나용??

과장님:걸어가긴 무리인가 그러면 가까운 곳 가서 먹을까?

톡 내용 이랬거든,.내가 저기서 저는 오늘 무릎이 아파서 주문해서 먹어도 될까요? 보내면 눈치제로 신입이니...?

나 무릎 아픈 거 팀원분들 다 아셔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ㄱㅊ을거같은데? 저 상황에서 그래도 꿋꿋하게 밖에 델꼬 나가는게 배려심없거나 꼰인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너무 그래도 됨!! 나도 무릎 다친 적 있는데 그때 움직이기도 힘들어서 도시락 싸 와서 먹거나 도시락 같이 시켜먹고 그랬어!! 괜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엠지라고 욕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괜히 쫄리는 그 기분...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픈고 다 아시면 이해해주실거 같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6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1
0:51 l 조회 4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
0:51 l 조회 16
간호학과 교직이수한사람이 제일부럽고 대단해
0:51 l 조회 6
3주만에 4키로 빼는거 가능할까
0:51 l 조회 7
와 근로장려금 5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줄어듬ㅜㅜ
0:50 l 조회 19
귀여운 고양이 유괴하고 싶다
0:50 l 조회 8
간호학과 후회(?)4
0:50 l 조회 8
패고 좀 살려줄 익....🙏 6
0:50 l 조회 19
우리 반기근장 언제들어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0:49 l 조회 13
나돈필요해요 나 지금 육천원잇어요2
0:49 l 조회 27
근로장려금 가족중 1명이 받을때 소득 높은사람이 받는게 유리해?
0:49 l 조회 17
우리은행 왜 안들어와
0:49 l 조회 12
나 곧있으면 첫 월급받는데 보통1
0:49 l 조회 11
카뱅아 진짜 피말리는거 보고 싶어서 이래?
0:49 l 조회 25
찜질방 숙박하려면 야간+주간요금 둘다 내야해?
0:49 l 조회 5
아킬레스건 종아리 통증2
0:48 l 조회 6
밥 먹이고 기저귀 갈고 재우는 거 엄마만 하느집도 있어??3
0:48 l 조회 11
친구들이 나한테 너무 집착하는데 다들 왜그렇게되는걸까??6
0:48 l 조회 39
근로장려금 작년에 200인가 300 받았는데 올해 140... 1
0: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