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07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2년 전 (2023/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주 이러니까 이게 은근 화나고 데이트 하기로 했거나 할때 아프다하면 맥빠지고 그러는데 아프다는사람한테 뭐라 하기도 그렇고

근데 얼굴 보면 열날꺼같거든 화날거같고

내가 걱정해주고 죽 사다주고 그러길 바라는거같은데 좀 지치고 이런 생각하는 내가 너무 싫어지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나 얘 안좋아하나 이제

대표 사진
둥이1
병원은 왜 안가는거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갈때도 있는데 보통 그냥 타이레놀 먹으면 나아진다고 약 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무 싫다 ㅠㅠ 아픈것도 적당히 해야지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남친도 지 수술하고 입원했을 때 지 간병해달라고 당연하게 말하던데.. 몸 아픈 건 이해하는데 틈 날 때마다 어디 다쳤다 링겔 맞았다 응급실 갔다 이러니까 걍 지쳐서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2년 만났는데 틈 날때마다 그러는게 힘든거같아 몸아픈건 나도 이해해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니까.. 여간 질리는 게 아님. 난 지가 타 지역으로 놀러가서 술 퍼마시다가 몸살 나놓고 아프다고 데리러 와달라길래 새벽에 택시비 2만원 들여서 약이랑 물 챙겨서 집까지 데려다 준 적 있음 ㅋㅋㅋ.. 걱정도 걱정 나름이지 본인 몸관리를 여친한테 해달라고 하는 건 아니지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인정.. 그럼 둥이는 언제 헤어지자고 마음 먹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내가 차였어. 그 전에도 여러 이유로 자주 싸웠긴 한데 ㅋㅋㅋ 결정적인 이유도 새벽에 갑자기 전화 와서 자기 쓰러져가지고 어디 응급실 왔다~ 혹시 충청도?에 아는 사람 있냐고 해서.. 어이가 없어서 왜 거기까지 가서 쓰러지냐 이유가 뭐냐 내가 거기 아는 사람이 어딨냐 부모님한테 먼저 말씀 드려야 되는 거 아니냐<< 딱 이렇게 말햇는데 왜 지 걱정 안해주냐고 싸이코 같다고 헤어지쟤서 헤어짐.. 원래 얘가 쫌 제정신 아니긴 했는데 ㅋㅋㅋ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뭐야 진짜 이상해.. 사이코는 무슨 자기소개하네.. 어떻게 만나게된거야… 너가 차인것고 어이없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
16:12 l 조회 2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4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12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2
16:05 l 조회 29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24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7
16:04 l 조회 19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1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0
15:59 l 조회 68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58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40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6
15:45 l 조회 34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7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0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5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66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3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40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9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