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제일 최근에 a+ 받은 과목들로 쓰는게 좋을지
아니면 a+ 과목을 학년별로 골고루 쓰는게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ex. 3-2 or 4-1 a+ 5개 기입하거나 아니면 1학년꺼 2학년꺼 3학년꺼 4학년꺼 a+ 골고루 기입
| 이 글은 2년 전 (2023/12/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제일 최근에 a+ 받은 과목들로 쓰는게 좋을지 아니면 a+ 과목을 학년별로 골고루 쓰는게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ex. 3-2 or 4-1 a+ 5개 기입하거나 아니면 1학년꺼 2학년꺼 3학년꺼 4학년꺼 a+ 골고루 기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