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58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1
이 글은 2년 전 (2023/12/21) 게시물이에요

잘안움직이고 먹기만 하니까 살이 계속 찜

대표 사진
익인1
나 4키로찜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반대얔ㅋㅋㅋㅋㅋㅋ 겨울에 귀찮아서 안먹게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ㅇㅈㅇㅈㅇ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추우니까 배가 계속 고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연말엔 약속도 많으니까 꼭 찌는듯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지금 4키로 쪘는데 잘 안움직인데 계속 먹기만함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ㅋㅋㅋㅋㅋ지금 나네…아… 요즘 엄청 먹었는뎈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ㅋㅋㅋ 나가질 않으니 먹고자고의 반복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래서 계속 운동나가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나는 추워서 나가는건 아니고 집에서 1~2시간씩 홈트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보자마자 정곡 찔림 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래서 매년 겨울에 살 찜.. 365일 중 360일을 운동하는데 겨울엔 땀도 잘 안 나서 효율도 안나고 추워서 밖에 돌아다니기 너무 싫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게다가 연말로 인해 약속이 미쳤어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안먹어서 근육도 지방도 빠지는 거 같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줄여먹거나 귀찮아서 자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야...먹는 건 똑같은데 안 움직이니까 훅 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3kg찜... 오히려 밤낮 바뀐 거 돌아오고 생활패턴 건강하게 돌아왔는데도 무섭게 찌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먹기도귀찮고 그냥 자고만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4키로찜..그래서 지금 키토식단 중 ㅠㅠ 1주일만에 2키로 빠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 왜 빠지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오히려 나가서 추위에 떨고 웅크려서 그런가 에너지를 더 많이 쓰는 느낌이라 빠지는듯한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추워서 입맛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올해 겨울타는지 아침/점심을 안먹고 저녁에 가족들 퇴근하면 같이 저녁만 먹었더니 살이 너무 빠져.. 내 생에 이런 경험 처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집에만 있었더니 돼지가 되어가고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진짜 안 찌는데 이번에 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고 2달만에 요요로 근육 1.5kg 증량
8:12 l 조회 4
다이어트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
8:11 l 조회 4
인기글 누르는거마다 여시글이네
8:11 l 조회 4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
8:11 l 조회 4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1
8:11 l 조회 4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
8:11 l 조회 5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2
8:11 l 조회 9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3
8:09 l 조회 20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29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3
8:07 l 조회 16
나 싸불당해9
8:06 l 조회 43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3
8:06 l 조회 41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3
8:05 l 조회 80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4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50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8
8:04 l 조회 31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1
8:04 l 조회 16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