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86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1
이 글은 2년 전 (2023/12/23)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감이 안 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60?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생각보다 엄청 높네…? 10k로 하려고 했는데 이건 아닌거같아…?ㅠㅠ 둘이 합쳐서 20아래야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아냐 괜찮지!!!
우리도 그때 겁나 무리해서 맞췄었어ㅋㅋㅋㅋㅋ내가 커플링 이런거 되게 의미부여 하는 사람이어가지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진짜 얼마 안 됐는데 최근에 남친한테 들이대는 사람이 생겨서 내가 불안해서 하는거라 ㅠㅠ 조언 넘 고마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 여자 머여ㅜ불안하겠다.. ㅜ일단 저렴하게 맞추고 나중에 바꾸고 싶고 여유될때 다시 하나 하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진짜 너무 불안해,,, 웅웅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만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대학생은 풋풋하게 공방이나 가서 만들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사실 미니골드에 예쁜게 있는데 너무 싸서 기분 나빠할까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 싸다고 기분나빠하진 않을걸?? 여자애들이면 몰라두 남자애들이 커플링 가격때매 기분나빠하는 건 못본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조언 너무 고마워…! 행복한 연말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만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유되는대로 하는거지... 인당 20 안쪽으로 해도 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둘이 합쳐서 20 안쪽은 너무한가… 여기에 돈 써야하나 싶은데 최근에 약간 들이대는 사람이 있어서 급히 하는거라 ㅠㅠ 그래도 인당 10은 넘어야하나…? 기분 나빠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학생때는 공방 가서 둘이 합쳐서 15 선에 했는데 그정도도 괜춘해 변색 없이 잘 썼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순은으로 했는데도 변색 없었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커플링이니까 급히 하지 말지 그래도 둘이서 하는 건데 ㅜㅜ 정 급하면 적당히 두께감 있는 반지 왼손 네번째에 끼고 다녀도 되고.. 윗댓 말처럼 공방 가서 하는 거 추천해 주변에 보니까 금액은 다 반반하던딩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공방은 싼건 다 은반지인데 그러면 변색이 있어서 주문하려고 했거든 ㅜㅜ 그냥 남친이랑 대화 해보구 사야하나… 내가 가성비충이라 ㅠㅠ 조언 넘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순은 변색 있나..? 변색 걱정되면 아예 써지컬로 하는 거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써지컬도 변색이 있더라구 ㅠㅠ 관리 안하면 한 두달만에 까매져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써지컬이 의료용인데 변색이 있어? 글쿠나
그러면 금으로 하는 게 제일이긴 한데 ㅠㅠ 금액이 좀 부담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 ㅠㅠ 맞아 ㅠㅠ 제일 싼거가 10k인데 인당 7만원 정도 하더라구… 너무 싸서 기분 나빠할까봐 걱정이야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에잉ㅋㅋㅋ 둘 다 넉넉치않은 대학생인데.. 그정도묜 너무 싸지도 않을걸
일단 말해봐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웅 넘 고마워! 행복한 연말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방가서 커플 반지 만드는 거 추천!!! 1인당 5-10만원 선이고 추억도 되궁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다들 추천하니까 남친이랑 얘기해봐야겠당…! 넘넘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분나빠할 것 까진 없는 것 같은데?? 근데 요즘 공방도 10은 잡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앙… 오히려 사는거보다 공방이 더 비싸더라구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이 합쳐서 20,30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둘다 취직하면 비싸고 좋은 거 하고싶어서 인당 10으로 공방 가서 만들어써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혹시 은으로 했어? 아님 금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둘이 합쳐서 60했었어 근데 급하게 하는거면 일단은 그냥 써지컬로 하는거 어때..? 난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발찌 통틀어서 써지컬이 색 변한적은 한번도 없었는데..괜찮은건 더 나중에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14k 안쪽막음으로 종로 금은방에서 35에 했엉 은 변색 되는거 싫어서.. 근데 급하게 하는거면 10 언더로 써지컬이나 은 하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남친이 여친 있는 티를 좀 내고 선 좀 그었어? 티 냈는데도 들이대는 여자애면 커플링 있어도 똑같이 들이댈거고 티를 안 냈으면 남친이 문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린 대학 때 로이드에서 둘이 합쳐서 30에 했고 5년째 끼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대딩 100일 기념으로 둘이서 20 공방 가서 맞춤,, 내가 결제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그냥 남친한테 단호하게 그만 들이대셧늠 좋겠다 말하라는건 안돼...? 대학생이면 뭐 상대가 직장상사 이런것두 아니지안ㄹ아???
그러고 시간채워서 비싼걸루 하는게
나을듯 ㅠ.ㅠ........ 나도 대학생 커플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대딩 땐 그냥 싸게 맞췄어! 둘이 한 2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학생이면 둘이 합쳐서 20 안 쪽도 괜찮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로이드에서 30정도 준 것 같아!
서로꺼 사줬어ㅋㅋㄱ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은반지 계속 끼고다니면 변색 그렇게 안 심해 안끼고 방치하면 변색 잘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런 거 어때 아니면 공방에서 수제로 만드는거 그것도 근데 2-30하긴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합쳐서 3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안하지만 최근에 친구가 스톤헨지에서 40정도로 했다고 들었음
금은방 가고 이런거 안할거면 저런 브랜드도 많이들 하는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팔아야 내돈이긴해 ㅋㅋ
6:14 l 조회 1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
6:14 l 조회 1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
6:13 l 조회 14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
6:12 l 조회 11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
6:12 l 조회 9 l 추천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1
6:12 l 조회 27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1
6:12 l 조회 5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28
남자가 27살까지 모솔이면 하자있겠지? 2
6:10 l 조회 14
메디힐 마스크팩 이거 무슨차이야??
6:09 l 조회 16
반도체주 없음 청년보다 하락이 버티기 쉬운듯ㅋㅋ1
6:08 l 조회 22
일본 여행 8박 9일 가는데 환전 6만엔이면 충분 하겠지?2
6:08 l 조회 21
삼닉 지금 주가의 최소 2-3배 예상된다고 하네
6:08 l 조회 77
단발 너무 짧게잘려서 울고싶다 조금 긴 티 얼마지나야나??3
6:07 l 조회 16
근장받고 카드값내니까 걍 인생여전됨1
6:06 l 조회 18
주린이들을 위한 오늘 마이크론 발표 요약5
6:04 l 조회 197
오늘 하닉 사도 되는거임 그럼??6
6:03 l 조회 240
ㅋㅍ상담사한테 욕했다가 상담전화 못하게 차단먹음22
6:03 l 조회 85
삼닉 주주들아 오늘 대기권 뚫으러 갈 준비 됐제?
6:02 l 조회 26
아니 이런 층간소음 들어봤냐1
6:0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