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회식을 점심에 하거든 근데 나보고 메뉴를 정하래 ㅠㅠㅠㅠㅠㅠㅠ고깃집이 젤 무난할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느 가격대의 가게를 가야할지도 모르겠고 당황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