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4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2년 전 (2014/1/10) 게시물이에요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욕구불만!

당신이 꾸는 꿈으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오늘밤!

어떤 꿈을 꾸고 싶으세요?

아래 보기 중 골라 주세요.


보기)

1. 시계가 나오는 꿈

2. 풍선이 나오는 꿈

3. 토마토가 나오는 꿈

4. 사과가 나오는 꿈









.

.

.

.

.

.














해석)


1. 시계

시간을 알려주는 시계가 상징하는 것은 장래의 꿈과 목표입니다.

현재 당신은 지금의 생활에 아주 만족을 하고 있으며

생활도 충실하게 잘 하고 있는 편입니다.

말하자면 욕구불만이 없다고 할 수 있답니다.


2. 풍선

풍선은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유아기에 대한 동경이 많은 편이죠.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많이 피곤한 삶을 살고 계신건 아닌지요?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아주 강합니다.

무엇을 하더라도 욕구불만에서 벗어나기가 힘들 만큼

시간과 여건이 허락한다면, 여행을 떠나시는 것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3. 토마토

토마토가 상징하는 것은 뜻밖에도 여성의 가슴입니다.

여성의 가슴은 모성애를 뜻할 수 있는 것으로

모성애에 대한 욕구불만이 상당히 높은 것 같은데요.

전혀 뜻 밖의 만남에서 우연찮게 연상의 연인과 사랑에 빠질 수도 있답니다.


4. 사과

항상 자신의 행동에 제동을 거는 사람으로써

도덕적 의식이 아주 강한 타입.

당신의 내면 깊숙한 곳에서는 자유와 즐거움에 대한 욕구

쌓여가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테스트하시고 댓글 하나씩만 달고가주시면

힘이 날 것 같아요 : >

부족한 점은 댓글로 말해주세요~

심리테스트는 재미삼아 봐주세요 !


대표 사진
익인1
헐 22....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심테 다ㅏ 맞는것같아서 슬프당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닥토닥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4444 맞는거 같기두 하다...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22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계 유후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4444444444444444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번.. 너무 힘들어 요즘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2 힘든건 없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_ㅠ...토닥..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요즘맨날 어디가고싶음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인데너무맞다ㅠㅠㅠ혼자서라도여행가보고싶다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 여행 지인짜 좋아하거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계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남들과 비교해서 잘났다고 말할 만한 건 없지만 내 생활에 만족하고 충실하려고 노력함!!!!
쓰니가 가져오는 심테는 다 맞는 것 같아서 소름돋는다..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맞는 거 같아 슬프기도 하고 근데 심테 힐링되는 것 같음 ㅠㅠ 좋은 브금도 듣고 내 상태도 대충 알 수 잇고ㅋㅋ 쓰나 고마워!!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ㅠㅠ이렇게 댓글하나하나 달아주면 내가 더 고마워 ♡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44도덕적의식..ㅋㅋ맞는말이당 애들 다 무단횡단해도 보는 내가 괜히 눈치보이고 콩닥콩덕하고...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콩덕콩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 여행가고싶다!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1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1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
4:53 l 조회 3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2
4:51 l 조회 14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
4:50 l 조회 11
진짜 해 일찍 뜨네 1
4:50 l 조회 10
아 창밖 파래졌어 스트레스
4:50 l 조회 8
너넨 누가 나이 물으면 그냥 대답해줘?4
4:49 l 조회 16
서울 사는데 바로 뒤에 뒷산있어서 넘 좋음
4:49 l 조회 4
어쩌다 1평짜리 방에 혼자 사는데 진짜 ㅈ같다2
4:49 l 조회 14
보통 얼굴에 있는 점만 빼나 2
4:48 l 조회 9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3
4:47 l 조회 11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3
4:45 l 조회 29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9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8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4
4:40 l 조회 28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32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00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