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어떻게든 높게 가고 싶어서 다 상향으로 썼다가 지금
대학교 못가게생겼다... 정시 조차도 인원 1명 뽑는다고 나와서 오열중이다
강제로 재수 하게 생겼는데 진짜 아닌 거 같아ㅜㅜ 수시로는 갈 수 있는 대학
정시로 간당해서 떨어 질 거 같아
| 이 글은 2년 전 (2023/12/31) 게시물이에요 |
|
대학교 어떻게든 높게 가고 싶어서 다 상향으로 썼다가 지금 대학교 못가게생겼다... 정시 조차도 인원 1명 뽑는다고 나와서 오열중이다 강제로 재수 하게 생겼는데 진짜 아닌 거 같아ㅜㅜ 수시로는 갈 수 있는 대학 정시로 간당해서 떨어 질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