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68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3
이 글은 2년 전 (2023/12/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4일 일했는데 잘할수있을지 모르겠어요.. 이제 4일째 출근인데 한 선생님은 지금 들어가는 약물 뭔지 아냐고 모른다고 하니까 그럼 언제 외우게요 하고 있고

머리로는 그 사람이 말도 안되는거 요구하는거 아는데 그래도 너무 힘들어요

대표 사진
익인1
1년차인데도 힘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곧있으면 1년 되는데 아직도 실수하고 아직도 혼나는걸..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개월차 돼가는데 아직도 개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넘어가기 시작하면 괜찮아져... ㅜㅜㅜ 너무 힘들지... 절대 혼내는거 다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속으로 이걸 어케 다암? 이걸 어케 한 번에 함 지들은 첨부터 개잘했나봐 이런식으로 생각하는게 정신에 이로움 절대 기죽지 말고 속으로 걍 ㅎ ㅏ 또 zl랄이네 이렇게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댓처럼 생각해야댐!! 나는 ‘아직 트레이닝 중인 신규가 이거 모르는건 신규잘못일까 제대로 못가르친 니네 능력부족일까’ 이 생각 하면서 다님ㅋㅋㅋ
그래도 한달 지나니까 좀 익숙해지더라 일단 초반은 환경 자체가 안익숙해서 더 긴장되고 멘탈 털리는게 있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일이면 진심…더 뻔뻔해져도 돼 4일된 사람한테 뭘 바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낼 또 출근인데 두렵기만 하네요ㅠㅠㅠㅠㅠ 최대한 버터볼개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나도 교육받고 있는데 넘 버거워 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4
06.23 21:31 l 조회 63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293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3
06.23 19:21 l 조회 55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104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7
06.23 08:19 l 조회 287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229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155
응사9
06.22 18:07 l 조회 275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10
06.22 16:43 l 조회 361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25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17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08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197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306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15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85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61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76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50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529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