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8
너희 -90퍼 봐봤냐 
대표 사진
익인1
-30때 안팔고머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해보고 팔기싫어서 물타는건 남 또 이득보고 탈출하게하는거라 생각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년동안 안올랐음
이년동안버텼는데
-50퍼때결국 팜 하나는 -90퍼에 결국 팔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코인은 요즘 진짜 말도아니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21년도에 청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시총 개무거운데 안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인은 쳐다도안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또 코인추천해주는 사람 있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식 상폐라고 들어봤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잡주삿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유 etn 하루에 80프로 빠지면 청산 당하는데 코로나때 82프로 빠져서 청산당함ㅋㅋ
소액은 돈으로 걍 주는데 청산금 많으면 원유 정제 안한거 드럼통에 넣어서 보내줬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플지워서모르는데 시총무거운데 ㄹㅇ 안오름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코인은 난 지금도 -90퍼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난 코인안하고 하닉들어왔는데 물렸어 나 이 꼴 또 보기싫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실제로 -88%인 주식이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총무거우면 안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장 비트코인조차 지금 고점대비 1/3은 빠지지 않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지금 어플깔아서보니까 코인판 ㅈ:;ㄹ낫네
나 솔라나 고점 구경봤는데 30후였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얼마를 잃은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안나는데 500인가 700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1000단위로 안가서 다행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000단위 안가서 다행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주식 천 갔어… 하닉 몇주안삿는데1100
물렸고
Ptsd 옴 또 2년 ㄹ낢가봐 돈도못벌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1100을 물려ㅛ다구?!??!! 오늘 들어간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금요일 근데 오늘 못팜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 벌려다 그때 쎄게물림 욕심 크게 안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60까진가 봤음 이때 한 천오백 잃었나...? 열심히 일한 돈으로 투자한 거라 한때 불면증 옴 지금은 거의 회복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때 이후론 한 종목에 절대 천 이상 투자 안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이번하닉에 천넘게투자 들어가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내가 샀던 코인이 상폐 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ㅎ...코인은 상폐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래도 미래는 모른다는 생각으로 비트코인 졸라 소심하게 모으는중..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트 붐이 올까 근데 미래에 나는 가상화폐 굳이 안쓸거 같은데 더 좋은게 생기겠지
당장 나만해도 지갑카드도 안쓰고 -페이쓰는데
지금 페이스로도 결제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게 무서워서 진짜 없어도 될 수준의 돈만 조금씩 넣음ㅋㅋㅋㅋㅋㅋ 뭐 잘되면 좋은거고 아니면 말고 식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코인 지금 -97%야... 한때 +100%도 갔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올라서 걍 털었어 21년도에 남은 가지고있던 현금으로 여행다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잘 털었다... 난... 그냥... 기부 했다고 생각하려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2:50 l 조회 4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
2:50 l 조회 3
옆집이 계속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1
2:50 l 조회 5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
2:48 l 조회 26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3
2:47 l 조회 11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
2:47 l 조회 16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1
2:47 l 조회 19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1
2:46 l 조회 15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38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16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1
2:43 l 조회 22
자연유착 쌍수 한거 풀고싶은데
2:43 l 조회 13
이 신발 살말해주라…급함2
2:42 l 조회 57
렌즈하나로 이쁘장에서 ㄹㅇ 연옌급 개짱예 될수도 있는건가1
2:42 l 조회 37
비교의식 강한거 자존감 문제지?1
2:41 l 조회 14
피시방 진짜 더럽나봐 피부뒤집어졌다가
2:41 l 조회 55
사람 진짜 안바뀌더라
2:40 l 조회 53
다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무슨순으로 좋아해1
2:4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