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75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9
이 글은 2년 전 (2024/1/01) 게시물이에요

2023 한해 사람들 잘챙긴 덕본듯

뿌듯해[잡담]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문자 개많이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나는 보낼 사람도 없어....ㅎㅎ.......
안오는건 당연하구,,,,,
그래도 갠차나,,,, 익숙해져야지
복 많이 받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친구해줄게 익 새해엔 술술풀려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우리는 모두 친구!...ㅎㅎ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해 복 많이 받아 작년 한 해 넘 수고했고 2024년엔 부디 보다 더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라 아자뵤 화이팅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복 나보다 더 많이 받아 건강 잘 챙기고 하는 일 다 잘되었으면 좋겠다!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해 복 많이 받아 행복하자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복 나보다 더 많이받아 행복하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이니 새해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ㅎㅎㅎ 복 많이 받아,,,! 진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새해 복 많이 받어!! 행복하고 건강한 1년 보내쟈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24년 한해도 인티에서 잘 부탁해! 건강 잘 챙기구 맛난거 많이 먹자!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년엔 꼭 웃으며 연락할 일이 많길 바랄게 새해복 많이받아 ~~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랬으면 좋겠다!... 연락하는거 되게 좋아하는데 할 사람이 없어서 폰요금도 내렸다구..ㅋㅋㅋ
짱 비싼 요금제 쓰는게 내 바램이다!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복 마니 받아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보다 복 더 많이 받아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새해 복 많이 받아~~ 행복만 하자!!!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ㅎㅎ 건강하고 즐거운 한해 보내길 바랄게,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3년 고생 많았어!! 새해 복 많이 받아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4년도 화이팅이에용~ 복 많이 받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새해 복 많이 받아!! 행복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복 많이 받아!! 건강 잘 챙기구!! 즐거운 일 가득 했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새해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복 많이 받아!!! 즐거운 일 가득했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그래~~ 새해 복 많이 받아 익이니!! 내년에는 더 행복하고 건강하잣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24년은 하는 일 다 잘 됐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새해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복 나보다 더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복 많이 받아 익인아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복 많이 받아! 건강 잘 챙기구 ! 맛난거 많이 먹구!! 아푸지 말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새해복 많이 받자 우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랭! 그래도 나보다 더 많이 받길 바래!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새해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새해 복 많이 받아 하트하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새해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우잉~! 새해 복 많이 받구 더 즐거운 한 해를 보냈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새해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새해 복 많이 받아!! ^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새해 복 많이 받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 새해 복 많이 받아, 하는 일마다 행운이 가득 했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새해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새해 복 많이 받구!! 즐거운 한해 보내보자!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새해복많이받앙 익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ㅎㅎ 고마워 ! 새해 복 많이 받구 행복해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모야 갑자기 알림 10개 넘게 와있어서 놀랐어.... 다들 고맙다..... 덕분에 새해 첫날인데 마음이 따뜻해졌네....
뭐야 정말로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먼저 새해복 받으라고 문자 한통 없어서,, 세상 잘 못살고 있나보다 했는데,,,고마우잉 다들....
글쓴이 미안해,,주객이 전도된 것 같아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새해 복 많이 받아~ 홧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새해 복 많이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단톡방 포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루… 나 올해 시험 준비한다고 연락도 만남도 거의 안 했는데 새해 되자마자 챙겨주는 사람들 있어서 너무 감동이잔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나두.. 시험 본다는 핑계로 만남도 연락도 잘 안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나도 취준중이여서 진짜 가까운 사람들 빼곤 연락앙하고 안만났는데 오랜만에 이름 보고 마음이 몽글몽글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떤 방법으로 챙겼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나두…! 작년에는 내가 먼저 보내는 편이였는데 올해 12시 땡하자마자 많이 와서 너무 놀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갠톡은 5개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친구 단톡 1개.. 썸남 1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가 20초반까지는 엄청 시끌벅적 12시 땡치자마자 난리였는데 20 후반 되니까 다 사라짐.. ㅠ 내가 현생 사느라 연락 꾸준히 안해서 그런거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0대 중반 1개도 없음
이제 나이먹으면서 안챙기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2개왔나 30대 중반되니까 챙기는게 피곤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두 거의 없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인스타 디엠으로 짱 많이 왔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부럽다.. 난 대신 여러명 한테 보내 줄려고 아침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답장 귀차나서 별로 안 와서 행복...ㅎ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쨔 중요한 사람들이랑만 잘 팽기면 되는고지뭐..!
나두 내 젤 친한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 보내구

업무적으로는 연락 받아서
감가한 마음으로 그냥 다 답장드린걸!
그저 먼저 연락 주신거에 감사할 뿐 먼저 몇명이 연락주셨네엔 관심없오...!
(오히려 많이오는거에 귀찮고, 먼저 연락 안 드린거에 죄송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
15:59 l 조회 1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11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
15:58 l 조회 6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
15:58 l 조회 10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5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1
15:58 l 조회 8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4
15:57 l 조회 14
이거 진상이야?
15:57 l 조회 11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4
15:57 l 조회 27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4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3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11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5
15:56 l 조회 25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1
15:56 l 조회 37
깨진 거울 테두리만 살쩍 깨졋는데
15:56 l 조회 5
주식 포모 올때 키스하는 비둘기 보고 정신차려!
15:55 l 조회 24
취준 정병왔다..1
15:55 l 조회 21
개미들이 다 받아먹는 현상이 좋은 건 아니지않나?5
15:55 l 조회 58
국순당 상한가 개웃기네 1
15:55 l 조회 11
짱구에 나오는 흰둥이 견종 뭐야?3
15:5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