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학년 끝났고 보통 편입은 2학년 2학기까지 마무리하고 봐야하잖아 그럼 다들 2학년 끝나고 휴학하고 1년 공부해서 시험보고 편입 성공하면 편입한 학교에 3학년으로 들어가는거야?? 아니면 휴학없이 2학년이 올해 12월에 종강할테니 그거 어립잡아서 올해꺼 원서지원해봐도 되는거야?
| 이 글은 2년 전 (2024/1/06) 게시물이에요 |
|
지금 1학년 끝났고 보통 편입은 2학년 2학기까지 마무리하고 봐야하잖아 그럼 다들 2학년 끝나고 휴학하고 1년 공부해서 시험보고 편입 성공하면 편입한 학교에 3학년으로 들어가는거야?? 아니면 휴학없이 2학년이 올해 12월에 종강할테니 그거 어립잡아서 올해꺼 원서지원해봐도 되는거야? |